2025/02/01 3

광고

광고는 무엇인가? 광고는 인간의 뇌에 다양한 방식으로 영향을 미치며, 이는 심리학, 신경과학, 마케팅 연구에서 활발히 탐구되고 있습니다. 광고가 뇌에 미치는 영향은 주로 인지, 감정, 행동 세 가지 차원에서 분석됩니다. 아래는 광고가 인간의 뇌에 미치는 주요 영향력입니다. 이제 머스크가 진행하는 뉴럴링크가 무서워 지는 이유는 이제는 기술적으로 가능하게 되기 때문이다. 지식이 같아 지게 돼는 걸까? 책도 안읽어도 돼고 접속만 하면 우리가 data를 학습하듯이 인간의 뇌에 대규모 동일지식이 저장될 수도 있는 것이다. 지금 내가 demand한 광고라는 항목으로 searching한 data중 반복부분의 text일것이다. 1. 인지적 영향: 기억과 주의력반복 노출 효과: 광고는 반복적으로 노출될 때 뇌의 해마(기..

Culture 2025.02.01

디지털미디어와 레거시 미디어 효과를 통합 할 수 있는 방법이 있나여?(DSEEK)

디지털 미디어와 레거시 미디어(전통 미디어)의 효과를 통합하는 것은 현대 미디어 연구에서 중요한 과제입니다. 두 미디어 형태는 각각 고유한 특성을 가지고 있지만, 이를 통합적으로 분석하면 더 포괄적인 이해를 얻을 수 있습니다. 아래는 이를 위한 몇 가지 방법론과 접근 방식입니다.1. 통합 이론 모델 개발목적: 디지털 미디어와 레거시 미디어의 효과를 설명할 수 있는 새로운 이론 모델을 개발.예시:통합 미디어 효과 모델: 디지털 미디어의 상호작용성과 레거시 미디어의 일방향성을 모두 고려한 모델.크로스미디어 이론: 여러 미디어 플랫폼 간의 상호작용과 효과를 분석.2. 크로스플랫폼 분석목적: 디지털 미디어와 레거시 미디어가 어떻게 상호작용하며 효과를 증폭시키는지 연구.방법:미디어 컨버전스: TV, 라디오, 신문..

black or white

마이클잭슨이 그렇게 가지고 싶어 했던 흰 피부, 21세기 아직도 white 하얀 살결에 대한 동경은 멈추지 않고 있다. 왜 우리는 흰 피부를 동경하는 문화적 집착은 어디에서 생겨났을까? 아직도 우리의 영웅 손웅민이 EPL무대에서 종횡무진하는 데도 수없이 인종비하하는 뉴스를 심심치 않게 때때로 보게 되는 것은 무엇 때문일까? 아직도 얼굴이 "희고 깨끗하다." 엄청난 칭찬이 되고 그 수많은 미백과 화이트닝 화장품이 수없이 잘 팔려나가는 것을 보면 분명히 Black & White(b&w)는 하나의 도덕이고 동경이고 문화적 현상임은 분명하다. 왜 w에 집착하게 되었을까? 중세 대항해시대에 유럽이 아프리카와 아시아를 지배하고 제국주의의 기틀을 다질 무렵 그 100년 동안 영국과 프랑스 포르투갈 스페인 유럽의 문화..

Culture 2025.02.01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