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lture

art & technology

링마이벨 2020. 9. 6. 12:3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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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기계는 인간의 창의력을 높이는 데 사용됩니다 (핵심 단어는 강화).

우리가 뇌의 창의적 사고 과정을 완전히 이해할 수있을 때까지 기계가 그것을 복제하는 법을 배울 가능성은 거의 없습니다. 아직 우리가 인간의 창의성에 대해 이해하지 못하는 것이 많이 있습니다. 우리의 뇌에 갑자기 떠오르는 영감받은 아이디어. "유레카!" 우리를 멈추게하는 명확한 순간. 이러한 사고 과정의 대부분은 미스터리로 남아있어 기계에서 동일한 창의적 불꽃을 재현하기가 어렵습니다. 일반적으로 기계는 원하는 최종 결과를 생성하기 전에 무엇을 만들어야하는지 "말"해야합니다. 경매에서 팔린 AI 그림? 그것은 15,000 사전 (20)에 대한 교육을했다 알고리즘에 의해 생성 된 번째 세기의 초상화, 그리고 그 그림에 자신의 작품을 비교하는 프로그램되었다.

2. AI는 인간 창의성의 한계를 극복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인간은 정교한 결정을 내리고 허공에서 겉보기에 아이디어를 끌어내는 데 탁월 할 수 있지만 인간의 창의성에는 한계가 있습니다. 특히, 우리는 선택할 수있는 수많은 가능한 옵션과 아이디어를 생성하는 데 능숙하지 않습니다. 실제로 종으로서 우리는 더 많은 옵션에 직면할수록 압도되고 덜 결정적인 경향이 있습니다! 이것은 창의성에 대한 문제입니다. 미국의 화학자 인 Linus Pauling – 두 번의 공유되지 않은 노벨상을 수상한 유일한 사람 –이 말했듯이,“많은 아이디어가 없으면 좋은 아이디어를 가질 수 없습니다.” 여기에서 AI가 큰 이점을 얻을 수 있습니다. 지능형 기계는 가능한 무한한 솔루션과 순열을 내놓은 다음 가장 적합한 옵션으로 범위를 좁히는 데 문제가 없습니다. 이는 인간의 창의적 "비전"에 가장 적합한 옵션입니다. 이런 식으로 기계는 우리가 스스로 생각 해낼 수 없었던 새로운 창의적인 솔루션을 찾도록 도울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수상 경력에 빛나는 안무가 Wayne McGregor는 Google Arts & Culture Lab과 협력하여 새로운 AI 기반 안무를 고안했습니다 . AI 알고리즘은 그의 경력 25 년에 걸쳐 수천 시간 분량의 McGregor의 비디오에 대해 훈련되었으며 그 결과 프로그램은 400,000 개의 McGregor와 유사한 시퀀스를 만들었습니다. McGregor의 말에 따르면이 도구는 "당신이 상상할 수 없었던 이러한 모든 새로운 가능성을 제공합니다."

3. 제너 레이 티브 디자인은 주목해야 할 영역 중 하나입니다.

창의적인 예술과 마찬가지로 디자인의 세계는 인간과 AI 간의 더 큰 협력으로 전환 될 것입니다. 이를 통해 인간 설계자와 엔지니어의 작업을 향상시키기 위해 지능형 소프트웨어를 사용하는 최첨단 분야 인 제너 레이 티브 설계에 도달하게됩니다. 아주 간단하게 인간 설계자가 설계 목표, 사양 및 기타 요구 사항을 입력하면 소프트웨어가 이러한 기준을 충족하는 모든 가능한 설계를 탐색합니다. 제너 레이 티브 디자인은 건축, 건설, 엔지니어링, 제조 및 소비재 디자인을 포함한 많은 산업에서 완전히 변형 될 수 있습니다. 제너 레이 티브 디자인의 한 가지 흥미로운 예에서, 저명한 디자이너 Philippe Starck는 소프트웨어 회사 Autodesk와 협력 하여 새로운 의자 디자인을 만들었습니다. Starck과 그의 팀은 의자에 대한 전반적인 비전을 설정하고 AI 시스템에 "최소한의 재료로 우리 몸을 쉬게 할 수있는 방법을 알고 있습니까?"와 같은 질문을 던졌습니다. 거기에서 소프트웨어는 선택할 수있는 여러 가지 적절한 디자인을 내놓았습니다. 수상 경력에 빛나는 의자 인 "AI"의 최종 디자인은 2019 년 밀라노 디자인 위크에서 데뷔했습니다.

 

AI와 예술이 서로를 책임지는 방법

일본 도쿄 MORI 빌딩 디지털 아트 뮤지엄에서 열린 teamLab Borderless 전시회를 방문한 여성이 포즈를 취하고있다. 인스 타 그램 CEO 인 아담 모세 리가 넷플릭스 쇼“블랙 미러”의 에피소드를 보았을 때, 모든 사람들이 소셜 네트워크에 의해 평가되는 이상화 세계를 묘사 한 에피소드를 보았을 때 그는 인기있는 소셜 앱에서“좋아요”를 가져 오는 실험을 충분히 염려했습니다. 그것은 예술과 인공 지능 사이의 지속적이고 유익한 관계의 한 예일 뿐이라고 Michele Elam 은 말합니다 . "나는 Mosseri가 '좋아요'의 위험과 예상치 못한 영향을 설명하는 백서를 읽었을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그러나 그가 관행을 재고하게 만든 것은 분명히 예술적 매체를 통해 아이디어를 극화 한 것입니다."라고 Elam은 말합니다.

그러나 William Robertson Coe 인문학 교수이자 Stanford Institute for Human-Centered Artificial Intelligence (HAI)의 부소장 인 Elam 은 예술은 단순히 기술의 양심이 아니라고 말합니다. "사실상, 그들은 더 자주 상호 정보를 제공하고 서로를 책임지고 있습니다."라고 그녀는 말합니다. Elam은 인간 중심 인공 지능 연구소에서 새로운 방문 아티스트 프로그램을 개발했으며 2021 년 봄에 예술과 AI의 교차점을 탐구 하는 새로운 학부 과정 인 ART + AI를 가르 칠 예정입니다. 여기서 그녀는이 관계의 가치를 탐구합니다.

예술은 AI를 위해 무엇을 할 수 있습니까? 문학, 영화, 텔레비전, 음악, 공연, 그래픽 아트는 모두 서로 다른 인식론 또는 세상을 알고 경험하는 다양한 방법을 제공한다고 Elam은 말합니다. 그들은 기술 공간에서 비전을 지배하는 대신 세계 모델과 프레임 워크를 보여줍니다. 예를 들어, 컴퓨터 과학자이자 구어 시인 인 Algorithmic Justice League의 창립자 인 Joy Buolamwini 는 알고리즘 편견으로 증폭 된 성별 및 인종 불평등의 영향을 탐구하기 위해 자신의 예술을 사용합니다. 그녀 는 '코딩 된 시선 '또는 AI 시스템을 설계하는 사람들의 편견에 의해 형성되는 방식에 대한 의식 을 높임 으로써 사법 판결에서 온라인 광고에 이르기까지 모든 것에 대한 결정을 내리는 시스템의 편견을 유발합니다.

Elam은“AI와 함께 예술은 전례없는 규모로 불평등, 편견, 감시라는 가장 심각한 사회적 문제를 가시화 할 수 있습니다.

AI는 예술을 위해 무엇을 할 수 있습니까? 신기술은 예술의 정의와 예술가가된다는 의미까지도 밀어 붙이고 있습니다. AI에서 생성 한 "Portrait of Edward Bellamy"의 Christie 경매장 최근 판매에 대한 비판을 고려해보십시오. 이미 Elam은 AI 지원시와 영화 대본, AI 기반 뮤지컬 및 교향곡, 심지어 AI가 선별 한 예술사까지의 예를 찾을 수 있다고 말합니다. "누가"예술을 만들 수 있는지에 대한 우리의 개념을 밀어 붙이는 것 외에도 AI는 예술 경험을위한 새로운 매체를 제공합니다. 그것은 몰입적이고 참여 적입니다. 최근 샌프란시스코의 SOMArts에서 Vanessa Chang과 Lindsey D. Felt가 큐레이팅 한“Recoding CripTech”라는 제목의 전시회는 소위“유니버설 주제”(역사적으로 백인, 남성, 유능한 신체로 간주 됨)에 도전했습니다. 기술과의 새로운 사회적 감각적 상호 작용을 통해 인체의 잠재력. 예를 들어 설치 중 하나는 시청자가 AI 지원 저널과 상호 작용하여 기억을 회상하는 예술가의 비 신경형인지 과정을 모방 할 수 있도록했습니다. 또 다른 경험으로, TeamLab의 "Borderless"라는 AI 지원 장르 벤딩 경험은 참가자가 예술을 통해 이동하고 예술 작품 자체가 사람들과 연결 및 관계를 형성함에 따라 타인에 대한 공감과 호의를 장려합니다. “이는 AI가 인간과 호환 될뿐만 아니라 적극적으로 동반 할 수 있음을 시사합니다 .”라고 Elam은 말합니다.

AI 실무자와 아티스트는 어떻게 협력 할 수 있습니까? 새로운 기술을 개발하기 위해 협력하는 예술가와 엔지니어는 큰 가치가 있으며 일부 기업은 이미 윤리 학자, 사회 과학자 및 인문학 배경을 가진 다른 기업을 고용하고 있습니다. "예술과 인문학은 이익과는 다른 프레임 워크와 모델에 의해 정보를 얻고 동기를 부여받으며 인간 중심의 아이디어에 기여할 수 있습니다."라고 그녀는 말합니다. 여기에는 AI 개발 초기에 다양성, 형평성, 윤리 및 사회 정의에 대한 논의가 포함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 그런 의미에서 예술은 AI를위한 일종의 양심 역할을 할 수 있습니다.

똑같이 중요한 것은 예술은 기술 혁신에서 종종 당연하게 여겨지는 인간이라는 것이 무엇을 의미하는지에 대한 전통적인 개념을 확장한다는 것입니다. 예술을 통해 우리는 인간성에 대한 더 광범위하고 풍부한 이해를 볼 수 있으며, 신체가 어떻게 움직이고,보고, 의사 소통하고, 접근성을 얻을 수 있는지에 대한 내재 된 개념에 도전 합니다. "실제로 우리는 인류의 충만 함을 더 잘 표현함으로써 '인간적'을 발전시키기 위해 AI와 예술 간의 파트너십에 대한 더 미묘한 기회를보고 있습니다."라고 Elam은 말합니다. 아티스트와 AI 실무자 간의 협업은 HAI가 방문 아티스트 프로그램을 시작함에 따라 가까운 장래에 스탠포드에서 확장 될 것입니다. 이 프로그램은 예술과 인공 지능의 교차점에서 일하는 국가적으로 인정받는 예술가를 초청하고 HAI의 인간 영향, 인간 능력 증강 및 인간 영감 지능에 중점을 둔 영역을 강조합니다. 한편, 봄에 예정된 Elam의 새로운 과정 인 Art + AI 는 HAI와 파트너 관계를 맺고 인문 과학 학부 팀이 AI 관련 예술 프로젝트를 공동 작업하는 실험 예술 연구소와 함께 다양한 스피커 시리즈를 중심으로 진행됩니다. 캠퍼스 안팎에서. Elam은이 수업이 예술이 새로운 기술과 "지수"기술에 대한 긴급한 사회적 질문에 어떻게 참여할 수 있는지 보여주고 "기술 퍼지"격차에 제약을받지 않는 미래의 리더를 만드는 데 도움이되기를 바랍니다. “너무 많은 젊은이들과 확실히 스탠포드의 학생들은 전공에 관계없이 진정으로이 두 가지 세계에 발을 들여 놓고 있으며 이러한 인위적인 경계를 넘어서고 자하는 깊은 열망이 있습니다.”라고 그녀는 말합니다.

www.mori.art.museum/en/

 

 

올 가을 링컨에서 개장 할 예정인 프랜차이즈 인 XGolf에서 사용하는 가상 골프 시뮬레이터 베이의 예입니다.

 

 

 

 

 

커뮤니케이션 문화

Dominique Chen 에게 일본 피클을 만드는 데 도움이 되는 로봇 인터페이스는 기술을 사용하여 더 큰 연결을 제공하는 연습입니다. 이 기사는 잡지 편집위원회와는 별 개인 Scientific American Custom Media에서 와세다 대학을 위해 제작되었습니다.

 

 

NukaBot의 센서와 스피커는 그 안에있는 미생물을 산세하는 목소리를냅니다. 저작권 정보 : Dominique Chen

도쿄 와세다 대학의 연구원 인 도미니크 첸 (Dominique Chen)은 산 세균이 매일 어떤 상태인지 묻고 답을 기다립니다. 첸은 상상하지 않습니다. 그의 박테리아는 발효 일본 산 피클을 만드는 사람들을 돕기 위해 그가 발명 한 IoT 로봇 인 NukaBot을 통해 대답 할 것입니다. NukaBot은 산세에 사용되는 쌀겨 페이스트 인 누 카도 코를위한 로봇 용기입니다 . 페이스트 내부의 센서는 pH 및 다양한 유형의 가스 방출과 같은 매개 변수를 측정하므로 로봇이 혼합물을 분해하는 미생물을 대신하여 상태 업데이트를 제공 할 수 있습니다. 통합 스피커는 "오늘 어떻게 발효하고 있습니까?"와 같은 질문에 응답합니다. 또는 "무엇이 필요합니까?", 산세 단계 또는 미생물이 공기와 더 많이 접촉해야 할 때 Chen에게 조언을 제공합니다.

 

 

누카도 코 (nukadoko)로 알려진 발효 쌀겨 페이스트에 당근을 절인 박테리아의 도움으로.  
저작권 정보 : Dominique Chen

“목표는 보이지 않는 생명체에 대한 애정을 키우는 인간-미생물 상호 작용 모델을 구축하는 것입니다.”라고 10 년 이상 피클을 발효해온 Chen은 설명합니다. 이 산 세척 과정을 자동화하는 것이 가능하지만, 첸은 핵심은 인간과 미생물 사이에 감정적 연결을 형성하여 누 카도 코 혼합과 같은 작업 이 더욱 성취 될 수 있도록하는 것이라고 말합니다 .

기술과 커뮤니케이션에 대한 그의 열정은 Chen의 국제적 육성에서 비롯되었으며, 이는 문화적 현상에 대한 매혹과 온화한 삶의 개인적인 경험을 가져 왔습니다. “이 두 가지 모두 [SF] 작가 Ken Liu가 한때 쓴 것처럼 모든 의사 소통 행위가 어떤면에서는 번역의 기적이라고 믿게했습니다.”라고 그는 말합니다.

학자가되기 전에 Chen은 일본에서 Creative Commons로 알려진 공개 저작권 시스템을 주도했습니다. 첸은 커뮤니케이션 기술 스타트 업을 시작, 운영, 판매하고 디지털 커뮤니케이션을 예술로 광범위하게 작업 한 후 연구에 관심을 돌 렸습니다. Chen은 와세다의 문화와 다 학제 적 철학이 정보 기술 박사 학위에도 불구하고 인문학 교수에 합류 할 수 있었기 때문에 자신이 와세다를 선택했다고 말합니다.

 

 

Dominique Chen (사진)과 그의
학생들은 기술이
연결 을 돕는 방법을 연구합니다 . 저작권 정보 : Takashi Mochizuki

“엔지니어들은 더 나은 기술을 설계하기 위해 더 자주 인문학 연구자들과 협력해야합니다. “저는 와세다의 심리학 교수와 좋은 친구가되었습니다. 이제 우리는 정기적으로 함께 점심을 먹고 연구 아이디어를 교환합니다. 저는 다른 직원들의 다양성과 열린 마음을 정말 좋아합니다.”

Waseda는 또한 일본에서 가장 큰 유학생 집단을 보유하고 있으며 영어로 진행되는 과정과 학위 프로그램을 가장 많이 제공합니다. 결과적으로 학생들은 이미 매우 복잡한 의사 소통의 전문가라고 Chen은 말합니다. 110 개 이상의 국가와 지역에서 모인 이들은 외국 문화 내에서 다양한 그룹으로 소통하고 가정에서 연결을 유지한다고 그는 지적합니다. 현재 Chen과 그의 학생들은 디지털 웰빙과 관련된 많은 프로젝트와 기술을 통한 더 나은 의사 소통 방법을 추구하고 있습니다.

https://youtu.be/TdTBWN-yaMo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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