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람 사람들

효리

by 링마이벨 2017. 5. 6.
반응형

참으로 아쉽지만 인간은 잊혀지기 마련이다. 더구나 연예인이 빨리 잊혀지는것은 더 말해서 무엇하랴? 국민여동생 핑클의 효리야 오죽하겠는가? 연예인으로 상한가 날릴때 사라져 제주도에서 때로는 은둔자적인 또는 평상인과 거의 같은 모습으로 산다하니 얼마나 보고싶고 애틋할까? 조만간 6월에 Comeback한다고 하니 나로서도 너무 반가운 이야기이지 아니한가? 가끔 제주놀러갈때 생각나기도 하는데 연예인의 삶에 얼마나 일반삶이 단조롭고 얼마나 우울증을 불러올지는 상상할 수도 있다.

효리에 대한 이미지 검색결과

우리는 그녀를 평범한 한 여자라 생각하지는 않는다. 그냥 연예인 우리와는 다른, 그러나 그녀도 크게 우리와 다르지 않다 아이가? 걍 여자이고 걍 단조로우면 다시 재미있게 살고싶어하는 그러한 사람 말이다. 그녀도 이제 돌아오는구나? 결혼생활하고 제주에서 여러 가지 경험하고 이제는 어느정도의 나이를 먹었고 어느정도의 삶의 경륜도 쌓여서 돌아온다는 것이다.

효리에 대한 이미지 검색결과

나는 이런 사진에 익숙한것 같은데... 이러한 웃는 모습 참으로 돌아올때 예전에 모습 자연스레 나이먹은 한 여자로서 여러가지를 볼텐데 ... 아마도 많은 실망감이 이야기할 수 없는 허탈함이 생길텐데 참으로 연예인의 컴백은 많이 힘든 일인것 같다. 부디 돌아와 적응잘하고 새로운 신섬함을 주어야 할텐데 혹시나 여러가지 생각이 있다. JTBC에서 첫 Start를 한다고 하니... 컴백이 기다려지기도 하고 여러가지 어려운 점들도 생길텐데... 우리의 젊음은 결코 영원하지 않으며 사람들도 그때의 사람들이 아니다. 결국 이러한 새로운 도전을 슬기롭게 잘 넘기길 바란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