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althcare산업은 근본적인 변화를 겪고 있습니다. 오늘날 환자들은 소란스러운 시장에서 물건을 구매하고 있습니다. 경쟁은 치열하고 독립적인 의료 납품하는 이는 그 어느 때보 다 환자를 유치하고 유지해야한다는 압박을 받고 있습니다. 기술은 빠른 예약 예약 및 가상 상담과 같은 선택을 가능하게했습니다. 현대 생활의 다른 측면과 마찬가지로 환자는 이제 의료 서비스에 액세스 할 때 편의를 요구합니다. 2019 년 소비자 동향 보고서에 따르면 80 %는이를 기반으로 공급자를 전환 할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PatientPop의 조사 에 따르면 4 명 중 3 명은 온라인에서 의료 서비스 제공 업체에 대해 알아 보았습니다 . 강력한 디지털 입지가 부족한 의료 관행은 성장 기회를 놓치면 지불 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온라인 광고는 이제 의료 서비스 제공자의 성공에 필수적이라는 것이 분명해야합니다. 많은 관행이 지속적으로 마케팅을 내부적으로 관리합니다. 다른 사람들은 전문 에이전시의 서비스를 유지하는 반면, 건강 관리 마케팅 소프트웨어를 구입하고 실질적인 접근 방식을 취하는 것이 추세입니다. 어쨌든, 제공자는 이러한 노력의 성공 여부 또는 자원 소비 위험이 뒤 떨어질 위험을 측정해야합니다.
성공적인 건강 관리 광고는 어떤 모습입니까? 알아 보려면 계속 읽으십시오.
1. 그들은 올바른 사람들에게 도달합니다 : 예비 환자
새로운 환자를 지속적으로 끌어들이는 의학적 관행은 대상 독자를 아는 경향이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현재 치료하는 환자에 대한 이해로 시작합니다. 특정 연령대, 성별 또는 지리적 영역에 해당합니까? 둘째, 그들은 자신의 목표를 고려합니다. 예를 들어 20 대 후반과 30 대 초반의 여성에게 더 많은 보톡스 치료법을 제공하는 데 관심이있는 피부과 전문의는 Instagram과 같은 시각적 소셜 플랫폼 사용을 고려할 수 있습니다.
Social media, search engine, and display ads all offer options to target specific audiences. The technology behind these platforms is impressive, but not perfect. It’s important to check that your healthcare ads are reaching the right people. 가장 중요한 지표는 개별 플랫폼에서 지출 한 비용과 해당 소스에서 오는 트래픽의 양입니다. 사이트에서 Google 웹 로그 분석을 열고 '트래픽 소스'섹션을 확인하여 방문자의 위치를 확인하십시오. 클릭당 비용 (CPC)을 계산하기 위해이 소스에 지출 한 금액과이를 비교하고 광고 플랫폼이 제공한다고 주장하는 노출 수와이를 상호 참조하십시오. 많은 플랫폼은 사용자가 광고를 볼 수 있는지 여부에 관계없이 광고가 '표시'될 때마다 '노출'을 계산합니다. 클릭당 비용 (CPC)이 너무 높으면 메시징 문제가있을 수 있지만 타겟팅이 더 범인 일 수 있습니다. 캠페인을 분석하고, 점진적으로 최적화하며,보다 정밀한 플랫폼에 더 많은 비용을 투자하십시오.
2. 그들은 당신의 청중의 관심을 얻습니다
헬쓰케어 광고가 올바른 사람들에게 도달하는 경우 다음 단계는 예비 환자가 실제로 귀하의 메시지를 고려하는지 여부를 결정하는 것입니다. 일반적으로 광고를 본 사람이 몇 명이나 스크롤을 멈추는 지에 대한 데이터를 얻을 수는 없지만 몇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사용자의주의가 있는지 여부를 측정하는 좋은 방법 중 하나는 클릭 한 후의 행동을 보는 것입니다. 메시지가 울려 퍼질 경우 예상 환자는 웹 사이트에서 하나 이상의 페이지를 방문 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Google 애널리틱스에서 이러한 이탈률을 '이탈률'으로 볼 수 있습니다. 이는 추가 페이지를 보지 않고 사이트를 방문한 방문자의 비율입니다. 캠페인에 맞는 방문 페이지를 사용하여 광고를 클릭 한 후 얼마나 많은 사용자가 반송되는지 확인하십시오. 이 수치가 70 %를 초과하면 메시징을 세분화해야합니다. 방문 페이지에 도착하는 사용자의 평균 '세션 길이'를 확인하여이 이야기를 파헤칠 수 있습니다. 3 분 이상은 방문자가 자신의 연습에 대해 진지하게 생각하고 더 많은 것을 배우고 싶어한다는 신호입니다. 클릭 히트 맵과 같이 사이트에서 사용자 행동을 추적 할 수있는 플러그인이 있습니다. 이 데이터를 분석하면 방문자의 관심을 끄고 잃는 위치에 대한 관점을 심화시킬 수 있습니다. 물론 이러한 측정 항목은 웹 사이트 콘텐츠의 품질에 따라 왜곡 될 수 있습니다. 사용자가 소셜 미디어 뉴스 피드를 탐색하는 동안 처음 클릭하기 전에 고려가 종종 시작됩니다. 이 단계에서 환자의 관심을 측정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비디오 광고를 사용하는 것입니다. 플랫폼은 사용자가 동영상을 보는 평균 시간에 대한 데이터를 제공하며 전략을 세분화하고 클릭률을 최적화하기 위해 다른 메시지를 A / B 테스트하는 좋은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3. 그들은 새로운 관행을 찾는 환자들에게 올바른 인상을줍니다.
귀하의 의료 광고가 많은 관심을 끌 수 있지만 반드시 미래의 환자가 의사 결정에 더 가깝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습니다. 현재 받고있는 치료에 만족하지 않더라도 서비스 제공자와 오랜 역사를 가지고있을 수 있으며, 변경하는 것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연습에 대해 더 많이 배우고 준비가되면 연락 할 수있는 많은 기회를 제공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건강 관리 마케팅 이 효과가있는 경우 방문자가 귀하의 사이트로 돌아 오는 것을 발견해야합니다. 지난 2 년 동안 사이트에 발생한 트래픽 양에 대한 데이터를 Google 웹 로그 분석에서 확인하고 사용자 당 세션 수를 확인할 수도 있습니다. 트래픽의 30 % 이상이 재 방문자로 구성되어있는 경우 많은 예비 환자가 적극적인 의사 결정 과정을 거치고 있음을 나타냅니다. 방문자를위한 목표를 설정하는 것이 좋습니다. 양식을 작성하거나 이메일을 보내거나 전화를 걸 준비가되어 있지 않아도 메일 링리스트에 등록하거나 추가 정보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이와 같은 액션을 캠페인에 추가하면 환자 여정의 초기 단계에서 전환율을 측정 할 수 있으며 일부 플랫폼에서는이 측정 항목을 기반으로 광고를 최적화 할 수도 있습니다. 탐색하기 쉽고 빠르게로드 할 수있는 훌륭한 웹 사이트를 유지하여 환자의 여정이 최대한 원활하게 진행되도록하십시오. 광고와 사이트를 A / B 테스트하여 전환 최적화
4. 그들은 현재 환자와 공명하고 지역 사회를 성장
디지털 마케팅은 의료 실무를 성장시키는 데 필수적이지만, 새로운 환자를 유치하는 데 가장 유용한 도구는 기존 커뮤니티의 옹호입니다. 훌륭한 건강 관리 광고는 현재 환자와 공감하고 주식 및 기타 형태의 사회적 참여를 유도하는 광고입니다. 온라인 마케팅 전략이 아무리 강력해도 인간 참여는 성공의 초석으로 남아 있습니다. 새로운 환자가 귀하의 진료에 등록 할 때, 그들이 당신에 대해 어떻게 들었는지 물어 보는 것이 귀중한 단계입니다. 신규 가입의 상당 부분이 먼저 온라인에서 광고를 본다면 이는 귀하의 의료 광고가 효과적이라는 강력한 신호입니다. 최첨단 기술을 통해 훌륭한 환자 경험을 제공하는 경우 소셜 미디어와의 관계를 지속시키는 것이 당연합니다. 많은 플랫폼에서 특정 사용자에 대한 '순 발기인 점수 (net promoter score)'를 계산하지만 가장 유용한 도구는 커뮤니티에서 회원 평가 및 풍부한 인간 중심 콘텐츠를 활용하는 것입니다.
모든 것을 하나로 모으기
강력한 건강 관리 광고 전략은 여러 플랫폼에서 정확한 타겟팅에 의존합니다. 최고의 마케팅 담당자 A / B는 대상, 컨텐츠 및 플랫폼을 테스트하여 접근 방식을 점차적으로 개선하고 오늘날의 소프트웨어는 그 어느 때보 다 쉬워졌습니다. 환자 경험을 측정하고 개선하는 것은 환자를 옹호자로 바꾸는 데 필수적이며 입소문은 의료 행위를 발전시키는 가장 강력한 도구입니다. 실무를 위해 내부 마케팅 전문가를 고용하는 것이 합리적이지만, PatientPop과 같은 올인원 실습 성장 솔루션을 통해 이러한 많은 프로세스를 자동화 할 수 있습니다. 실무진은 숙련 된 지원 팀에 전화를 걸어 ROI (Return on Investment)를 달성하고 이전에는 정식 대행사의 도움으로 만 가능했던 규모로 광고를 수행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