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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eaningful Media’ is finally having its moment

링마이벨 2020. 7. 12. 00:5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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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avas는 의미있는 미디어를 수용하는 것이 중요하다는 점을 설명하는 Mx 제안을 설명합니다. 

최근 몇 주 동안, 우리는 인종적 정의와 평등이 피드를 지배하는 열렬한 요구와 함께 사회 운동을 확대하고 추진하는 데 미디어의 힘을 보았습니다. 동시에, 주요 브랜드는 온라인에서 증오심 표현 및 편협과의 싸움에서 전례없는 행동을 취했습니다. Black Lives Matter가 마침내 그 가치를 모색하기 시작하면서 브랜드 안전 환경에 투자 할 때 많은 회사들이 우위를 점하게되어 매우 기뻤습니다. 회사가 광고하는 위치와 말하는 내용이 중요합니다. 브랜드가 투자하기로 선택한 미디어 플랫폼이 광고 내 메시징만큼 중요하다는 맥락이 중요하다는 신념은 Havas Media Group이 최근 Black, Hispanic 및 LGBTQ +로 구성된 새로운 사회적 지분 사적 시장을 개설 한 원동력이었습니다. 소유 한 미디어 파트너를 통해 고객이 대표가없는 비즈니스에 지출 할 수 있습니다.

Michelin 및 Moen과 같은 브랜드는 이미 가입했으며 더 많은 브랜드가 이어질 것입니다. 평등과 다양성에 대한 립 서비스를 지불하는 것보다는 미디어에 대한보다 의미 있고 긍정적 인 선택을하기 위해 긍정적 인 조치를 취하는 것이 아니라 소수 소유의 비즈니스를 지원할 필요성을 인식하는 데있어서 우리 자신 만이 아니라는 것이 분명합니다. 앞으로 몇 달 안에 사회적 자산 시장은 미국을 넘어서며 관객과 광고주에게 변화의 기회를 제공하는 미디어 파트너를 지속적으로 홍보 할 것입니다. Conscious Ad Network 의 표준을 위해 노력  있습니다. 이 런칭은 2 년 전에 Havas Media Group의 글로벌 최고 전략 책임자가 된 여행의 최신 단계입니다. 그때 우리는 일종의“ 모방 는 강력한 인간 통찰력과 실용적이고 실제적인 사람들 경험을 희생시켜 기계류의 의사 결정을 내릴 ”이 우리를 넘어 .

그래서 우리는 우리가 Mx라고 부르는 Havas 'Meaningful Brands'제안을 기반으로 새로운 운영 체제를 만들었습니다. 미디어 경험은 미디어 계획이 아니라 우리의 규율과 실천입니다. 도달 범위와 빈도 만 보는 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기 때문에 미디어 계획은 아닙니다. Mx를 통해 고객의 예산에 투자 할 때 연결, 컨텍스트 및 컨텐츠가 모두 중요하다는 신념을 바탕으로 완전히 새로운 '결정 프레임 워크'를 구축 할 수있었습니다. 우리가 2018 년에이 여정을 시작했을 때, 아무도 'Meaningful Media'가 얼마나 중요한지 예측할 수 없었습니다. 오늘날 우리 중 많은 사람들이 사회에서 인종 차별을 종식시키는 데있어 우리의 역할을 재검토 할 때, 우리는 집단적 책임에 대한 더 넓은 이해를 수용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단지 Facebook에 관한 것이 아닙니다. 아마도 Facebook은 사회에서의 역할에 대해 대담하거나 정직하지 않을 것입니다. 그러나 Facebook만으로는 문제가되지 않습니다. '의미있는'것은 다운 타임, '마음의'앱 및 의미있는 소셜 게시물을위한 것이 아닙니다. 우리는 광고주, 대행사, 청중 및 콘텐츠 제작자로서 모두 미디어를 통해 살고 싶은 세상을 만드는 데 역할을한다는 것을 인식해야합니다. 우리는 우리의 영향에 대해 더 많은 지식을 가지고 행동해야합니다. 글로벌 미디어 그룹 내에서 의미있는 미디어와 Mx를 출시하는 데 26 개월의 변경 관리가 필요했지만 오늘날 비전은 실제로 그 순간을 찾아 냈습니다.

Greg James  Havas Media Group의 글로벌 최고 전략 책임자 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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