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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CPA

by 링마이벨 2020. 1. 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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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CPA Califonia consumer privacy act(캘리포니아 소비자 개인 정보 보호법)는“개인 정보”의“판매”에 관여하는 사업체가 소비자에게 웹 사이트의“내 개인 정보를 판매하지 않음”링크 또는 버튼을 통해 그러한 판매를 거부 할 권리를 제공하도록 요구합니다. 기업은 온라인 광고 및 웹 추적과 관련된 관행을 신중하게 고려하고 자신의 사업에 가장 적합한 접근 방식을 결정해야합니다. 개인정보의 판매에 관여하는 사업체가 소비자에게 웹사이트의 "내 개인 정보를 판매하지 않음" 링크 또는 버튼을 통해 그러한 판매를 거부할 권리를 컨슈머가 가진다. 

In depth


CCPA (캘리포니아 소비자 개인 정보 보호법)는“개인 정보”의“판매”에 관여하는 사업체가 소비자에게 웹 사이트의“내 개인 정보를 판매하지 않음”링크 또는 버튼을 통해 그러한 판매를 거부 할 권리를 제공하도록 요구합니다. 이러한“판매 금지”의무는 디지털 광고 교환에 참여하거나 웹 사이트에서 광고 추적 기술을 사용하는 기업에게 특히 어려운 질문입니다. IP 주소, 쿠키 ID, 장치 식별자 및 인터넷 사용 기록과 같은 데이터 요소는 CCPA의 목적 상 "개인 정보"로 간주되기 때문에 디지털 광고를 제공하거나 게시하는 타사 광고 기술 제공 업체와 해당 정보를 공유합니까? 비즈니스 웹 사이트의 광고가 데이터의 "판매"를 구성합니까?

The CCPA defines a “sale” as “selling, renting, releasing, disclosing, disseminating, making available, transferring, or otherwise communicating orally, in writing, or by electronic or other means, a consumer’s personal information by the business to another business or a third party for monetary or other valuable consideration.”  The Network Advertising Initiative (NAI) broke this definition down into three main elements that, when satisfied, might make the case that digital advertising involves a “sale.”

  • The digital advertising must involve “personal information.”
  • The digital advertising must involve the movement of personal information from a business to another business or third party.
  • The digital advertising must involve the exchange of monetary or other valuable consideration for the personal information. 

Approaches to “Do Not Sell” Vary Widely

1. Affirmatively Stating No Sale

2. Changing the Service Offerings

3. Acknowledging a Sale and Adhering to Ad Industry Frameworks.

4. Acknowledging a Sale and Giving an Ultimatum.

5. Acknowledging a Sale and Using Cookie Management Tools. 

광고및 웹추적에 대해 세심하게 추적해야 하고 신중히 그 흔적을 찾아야 한다는 것 만약 기존의 광고가 비용의 EXECUTION 측면이라고 본다면 디지털 시장의 Data는 표집과 더불어 개인의 모든 로그파일, 모든흔적들을 표집하여 광고집행에 참고하는 것이기에 privacy라는 측면으로 이해가 되는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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