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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시아 시장의 6 가지 디지털 마케팅 교훈

by 링마이벨 2020. 1. 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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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atural - 부 자연스러운 링크를 사용하여 순위 향상 시키는 것이 오히려 도움이 돼지 않는다. 여기서 교훈은 간단합니다. 부 자연스러운 링크를 만들지 말고 멋진 콘텐츠를 만들어 승부를 걸어야 합니다. 2019년 6천6백만 미국인이 모든스마트폰 소유자의 29%를 차지하는 모바일 결제/ 중국의 모든 스마트폰 소유자 81.1 %에 해당하는 5 억 7,800 만명 사용자 1% 신흥시장에서 볼때 

1. 모바일이되는 것은 관련성 
새로운 10 년이 시작될 때 우리가 확실히 말할 수있는 것이 있다면 다음과 같습니다. 스마트 폰은 세계를 먹고 있습니다. 숫자는 눈에 띄는 충분- 미국인의 71.4 %를 소유하고 사용하는 스마트 폰. 그러나 정말 놀라운 것은 스마트 폰 채택의 인구 통계가 어떻게 형성되는지입니다. Baby Boomer 세대의 67 % 만이 스마트 폰을 소유하지만 Gen-Z의 경우이 수치는 100 %에 가깝습니다 .

2. 기본 콘텐츠 채택
주류 브랜드를 홍보하려는 경우 마케팅 믹스는 예산이 있다면 아마도 TV 캠페인으로 시작했을 것이고 유명인과 영향력있는 사람들을 사로 잡아 소규모 인쇄 작업을 한 다음 소셜 미디어에 뛰어들 수 있습니다. 신흥 시장에서 플레이 북은 종종 다릅니다. 우선 TV는 이러한 많은 시장에 뿌리를 내리지 않았습니다. 사용자가 디지털 플랫폼으로 바로 뛰어 들기 때문에 디지털 채널은 훨씬 더 성숙합니다. 예를 들어, 중국의 경우 83 억 달러의 디지털 광고 지출은 TV 지출의 4 배 이상이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 중국 주류 브랜드 Xi Jiu는 주류 판매를 늘리고 싶었을 때 화려한 TV 캠페인에 돈을 쓰지 않았습니다. 대신, 그것은 가장 큰 뉴스 플랫폼 중 하나 인 Tencent News와 협력하여 일련의 요리 비디오를 제작했습니다. 이 비디오는 Xi Jiu의 주류를 두드러지게 다루었으며 앱 사용자에게 피드로 표시되었습니다. 매일 120 만명이 로그인하여 동영상을 볼 수있는 캠페인의 수가 엄청나게 많았지 만 그 차이는 효율성입니다. 전체 캠페인은 5 일 이내에 개념화, 제작 및 홍보되었습니다. 이러한 종류의 빠른 반복은 기본 컨텐츠에서만 가능합니다. 이는 마케팅 담당자에게 실험의 자유를 더주고 "진실성"배지를 통해 아마추어 제작에 대한 보상을 제공합니다. 몇 개월이 아닌 며칠 만에 캠페인을 만들고 배포 할 수 있으면 더 새롭고 대담한 아이디어를 더 빨리 시도 할 수 있습니다.

3. 전환을 넘어 생각
음식 배달 앱은 요리 쇼 및 유명 요리사와 어떤 관련이 있습니까? 인도에 있다면 충분합니다. 쇼는 앱
Netflix가 잠들지 않는 밤을 제공하지는 않지만 마케팅 담당자들 사이에서 "전환"에서 "참여"로 전환되었습니다. Zomato의 CEO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우리는 사용자들에게 음식 과 관련 하여 참여할 수있는 새로운 방법을 끊임없이 모색하고 있습니다.


4. 통합 데이터는 더 나은 의사 결정과 동일
고객은 Google에서 제품을 찾고, Amazon에서 쇼핑하고, FedEx를 통해 배송하고, Yelp를 통해 리뷰를 남깁니다. 이 구매주기 동안 고객 데이터는 완전히 조각화됩니다. 주요 검색 채널 (소셜 미디어 / 검색)과 쇼핑 채널 (Amazon, eBay, Shopify 등)은 서로 대화하지 않습니다. 의사 결정을하려면 임시 수정 및 불완전한 데이터를 사용해야합니다.
바이두, 텐센트, 알리바바의 3 대 중국 인터넷 회사는 쇼핑에서 물류까지 모든 것을 통제합니다. 예를 들어 Tencent는 WeChat (소셜 미디어), JD.com (소매), WeBank (뱅킹), SoSo (검색) 및 QQ (소셜 미디어)를 소유하거나 지분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5. 포괄적 인 브랜드 경험 구축
브랜드 성공의 원인은 무엇입니까? 이러한 많은 시장에서 지난 30 년간 제품 카테고리에 외국 브랜드와 국내 브랜드의 새로운 브랜드가 유입되는 것을 목격했습니다. 이는 특히 브랜드, 제품 또는 카테고리에 익숙하지 않은 잠재 고객에게 브랜드 진드기를 만드는 것에 대한 풍부한 데이터를 제공했습니다. 또한 모든 소비자가 동일한 방식으로 새로운 브랜드를 보는 것은 아닙니다. 기존 구매자는 입소문과 TV 광고를하지 않을 수 있지만 대부분의 디지털 시대 소비자는 여러 가지 정보 소스를 사용하여 결정을 내립니다.


McKinsey에 따르면, 소비자 내구재 카테고리의 6 가지 유형의 소비자 세그먼트

예를 들어 TV 광고와 유명인의 매력을 바탕으로 브랜드의 상태를 평가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구매하기 전에는 여전히 친구, 소셜 미디어 및 웹과의 검토 및 평가를 참조했습니다.

다시 말해, 새로운 브랜드 나 제품을 출시하려면 포괄적 인 "신호"전략이 필요합니다. 브랜드 / 제품이 하나의 매체 (예 : 인쇄 또는 TV)뿐만 아니라 가능한 모든 고객 접점에서 구매할 가치가 있음을 보여 주어야합니다.

이를 마케팅 전략에 적용하십시오. 단일 캠페인 대신 "신호"로 생각하십시오. 고객이 찾을 수있는 모든 곳에서 긍정적 인 존재를하고 있습니까? 기술을 효과적으로 활용하고 있습니까? 여러 플랫폼에서 브랜드 메시지가 일관성이 있습니까?

6. Embrace technology
 선진 시장의 마케팅은 종종 위험보다는 안전 측면에서 실수를 범할 수 있습니다. 이 기술 친화적 인 접근 방식은 마케팅 부서에도 퍼져 있습니다. AR / VR과 같은 신기술은 여전히 ​​메디슨 애비뉴 (Madison Avenue)의 피칭 데크에서 여전히 고생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중국에서는 완전히 새로운 경험을 만들고 있습니다. 2019 년 중추절 동안 보름달을 표시하기 위해 Tencent는 " Moonments " 라는 혼합 현실 경험을 만들었습니다 . 이 경험에서는 위치 추적, AR 및 카메라 필터를 사용하여 사용자가 보름달을 따라 사진을 찍고 친구들과 공유 할 수있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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