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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dvertising/플랫폼

FAST TV

by 링마이벨 2023. 10. 2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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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9년 23조 규모' 삼성전자 vs LG전자 'FAST' 경쟁 후끈

광고 구매자가 FAST 시장에서 어느 정도 여유가 있다고 보는 이유 중 하나는 FAST 시청률이 여전히 확대되고 있다는 사실입니다. Insider Intelligence에 따르면 미국에서 FAST 서비스를 이용하는 사람의 수는 2024년에 전년 대비 4% 증가하여 총 1억 440만 명, 즉 미국 인구의 31%에 이를 것으로 예상됩니다 . Halscheid는 “사람들이 케이블[TV 구독]을 중단함에 따라 백그라운드 시청을 위해 기본적으로 FAST 채널을 선택하는 경향이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29.1%: 미국 10대를 대상으로 조사한 일일 동영상 시청 시간 중 YouTube에서 보낸 시간 비율은 Netflix의 28.7% 점유율을 능가합니다.

130만 명: YouTube의 NFL Sunday Ticket 패키지에 가입한 것으로 추정되는 사람의 수입니다.

10%: CBS 뉴스가 조사한 1,000개 이상의 이스라엘-하마스 전쟁 동영상 중에서 부분적으로 잘못된 정보 문제로 인해 사용 가능한 것으로 확인된 동영상의 비율입니다.

23%: 지난 6개월 동안 구독을 취소한 미국 내 Amazon Prime Video 구독자의 비율입니다.

 

 

국내상황 

디지털 플랫폼·미디어 솔루션 기업인 뉴 아이디의 핵심 사업은 광고 기반 스트리밍(실시간 재생) 서비스다. 뉴 아이디는 북미를 중심으로 전 세계로 확산되는 ‘광고 기반의 콘텐츠 서비스(FAST·AVOD)’ 사업에 아시아 회사 중 최초로 진출했다. 현재 삼성 TV 플러스, LG 채널, 아마존 프리비, 더 로쿠 채널, 파라마운트 글로벌의 플루토 TV 등 전 세계 주요 사업자에 콘텐츠를 공급하고 있다.

 

뉴 아이디, BMW 차량에 FAST 채널 단독 공급.. 글로벌 커넥티드 카 시장 진출

전 세계 소비자가 TV를 시청하는 방식이 빠르게 변화하고 있습니다. 스튜디오와 스트리머들이 주목하고 있지만, 그들은 시대에 앞서 충분히 앞서가고 있습니까? 우리 모두는 역대 최고의 프로그램을 만들었지만 어떻게든 TV 산업을 파괴한 시대인 Peak TV의 종말에 대해 알고 있습니다. 오늘날 시청자들은 여진을 느끼고 있습니다. 공급자, 앱, 구독 및 계층이 너무 많습니다. 너무 많은 콘텐츠 선택; 원하는 프로그램을 찾고 시청하는 방법에 대한 혼란이 너무 많고 비용도 너무 많이 듭니다. 인터넷 비용을 지불하는 것 외에도 우리는 많은 묶음 서비스 대신 개별 서비스 각각에 대해 비용을 지불하고 있습니다.

SVoD, AVoD, CTV, OTT 등 우리가 알고 있는 TV를 재정의하는 어리둥절한 약어 중에서 우리에게 마지막으로 필요한 것은 또 다른 것입니다. 그러나 FAST는 실제로 시청자가 원하고 필요로 하는 것, 즉 무료 광고 지원 스트리밍 TV를 의미합니다. 그리고 FAST는 더 쉽게 접근할 수 있고 더 저렴한 TV의 미래를 열어줄 수 있습니다.

일반적인 FAST 공급자는 TV를 켰을 때 표시되는 대부분의 스트리밍 앱처럼 TV에 나타납니다. 그러나 얻는 내용은 많이 다릅니다. 채널 가이드, 검색 기능, DVR 옵션을 포함하여 기존 케이블 번들처럼 보이고 작동하는 TV 인터페이스입니다. 서비스(인기 채널로는 Tubi, The Roku Channel, Pluto TV 등)에 따라 CNN, FOX, MSNBC와 같은 뉴스 채널과 함께 HGTV 및 BET와 같은 친숙한 케이블 채널을 볼 수 있습니다.

Pluto tv에 비해 Samsung TV plus의 모든 수치가 약하 최근 Omdia Consumer Research 조사에서는 두 가지 FAST 서비스 사례 연구를 제공했습니다. 바로 TV 제조업체가 소유한 Samsung TV Plus와 Paramount가 소유한 Pluto TV입니다. 시청자가 더 자주 시청하는 콘텐츠 유형에 대해서는 시청자가 선형 TV처럼 라이브 콘텐츠를 시청하는지, 아니면 주문형으로 시청하는지에 대한 의문이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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