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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dvertising/플랫폼

스마트 TV - 독립 OS의 경우

by 링마이벨 2023. 10. 2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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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제 스트리밍이 비디오 소비의 주요 모드가 되면서 스마트 TV가 성숙해졌으며 TV 제조업체는 엔터테인먼트의 관문 제공자로서 서비스 제공업체 및 기타 장치 공급업체와 경쟁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스마트tv로서 삼성TV플러스와 LG webOS가 있다. 아무래도 기기의 판매의 선행되어야 하기 때문이ㅏㄷ. 

가정 내 엔터테인먼트를 가능하게 하는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장치 범주인 스마트 TV의 출현은 판매 시점에 한 TV 브랜드를 다른 TV 브랜드와 차별화하는 비즈니스가 스마트 TV와 관련된 사용자 경험 및 사용자 인터페이스에 점점 더 의존하고 있음을 의미합니다. 화면 품질, 이미지 해상도 및 음질보다 기능이 더 중요합니다. 더욱더 개인이 원하는 기능에 얼마나 tv가 부합하냐는 것에 대한 판단으로 보입니다. 만약 apple 을 쓰고 있다면 apple에 가장 부합한 os에 적합한 tv여야 한다는 것입니다.  그러나 모든 스마트 TV 제조업체가 동일한 것은 아닙니다. 한두 개의 CE 거대 기업의 힘과 규모는 수많은 다른 OEM이 밀려날 위험에 처해 있음을 의미합니다. 스마트 TV 생태계 구축은 결코 쉬운 일이 아닙니다. OEM은 엄연한 선택에 직면해 있습니다. 자체 스마트 TV 운영 체제를 개발, 유지 관리 및 프로비저닝하는 데 드는 막대한 비용을 떠안거나, 플랫폼을 상용화하는 자유를 제한할 수 있는 소규모 스마트 TV OS 제공업체 그룹 중 하나와 협력해야 합니다. 적합하다고 생각하고 자신의 채널에 우선순위를 두는 동시에 다른 콘텐츠의 검색 가능성을 제한합니다. tv는 더욱더 크기는 크지만 사용에 있어서는 더욱더 편해져야 다른 플랫폼과 수용성에 적합해야만 기기의 장점이 생겨나기 때문입니다. 

독립 미디어 플랫폼

TiVo OS를 한 단계 더 발전시키세요. Xperi가 소유한 비디오 기술 브랜드 TiVo의 독립 미디어 플랫폼은 서비스 상용화 방법에 대한 제한이나 제한을 설정하지 않고 OEM에게 스마트 TV의 이점을 제공합니다. Xperi의 EMEA 총괄 관리자인 Gabriel Cosgrave는 “독립형 스마트 TV OS 시장에 상당한 격차가 있다는 확신이 Xperi가 이 분야에 진출하는 데 핵심이 되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OEM은 브랜드를 희석시키지 않고 '콘텐츠 중심의 UX'를 제공하는 OS를 필요로 하고 원합니다." TV 제조업체보다는 TV 서비스 제공업체를 위한 플랫폼으로 더 잘 알려진 Xperi의 TiVo는 이제 OEM을 위한 "독립 미디어 플랫폼"으로 Cosgrave가 설명하는 것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TiVo 소유가 아닌 TiVo'를 통해 제조업체의 브랜드를 더욱 부각시킵니다. Cosgrave는 "TiVo는 강력한 브랜드이지만 제조업체는 자체 제품을 홍보하기를 원하므로 두 가지를 하나로 통합합니다."라고 말합니다. 그러나 "상자 및 홈 화면에 있는" 브랜드는 OEM 브랜드입니다.

보편적인 발견 


TiVo의 "콘텐츠 중심" 접근 방식으로 설명하는 핵심은 검색 기능이 앱 내에만 있는 시나리오와 대조되는 범용 검색 및 추천 

 

 

 

“우리는 검색 및 추천을 통해 수년 동안 해왔던 콘텐츠 중심 사용자 경험을 의도적으로 설계했습니다. 즉, 콘텐츠가 출처에 관계없이 검색된다는 의미입니다. 앱을 열고 닫을 필요가 없어 소비자 입장에서는 콘텐츠를 찾는 시간이 짧아진다. 모든 것이 어디에 있는지 파악하지 않고도 사람들이 보고 싶어하는 더 많은 콘텐츠를 표면화하는 데 강력한 역할을 하는 AI 지원 추천 엔진이 있습니다.” 적시에 적절한 콘텐츠를 표시하려면 메타데이터의 강력함과 깊이, 즉 딥링크된 메타데이터와 광범위한 메타데이터 자산 및 태그가 모두 필요합니다. TMDb를 포함하는 TiVo의 자체 비디오 메타데이터 제품은 콘텐츠 및 콘텐츠 내 항목(예: 영화 및 개별 시리즈 에피소드와 관련된 잘 알려진 문구)을 검색할 수 있는 수천만 개의 메타데이터 자산을 제공합니다. Cosgrave는 이것이 제공하는 이점이 점점 더 TV 제조 공간의 차별화에 핵심이 되고 있다고 믿습니다. 여러 브랜드의 TV가 기술 사양 측면에서 점점 유사해짐에 따라 소비자를 대상으로 한 마케팅은 음성 사용을 포함해 UX와 발견에 더 중점을 둘 가능성이 높습니다. 상황에 맞는 추천을 제공할 수 있는 개별 사용자 프로필을 구축할 수 있는 능력은 새로운 경쟁 환경에서 중요한 전쟁터입니다. “사람들이 콘텐츠를 찾는 데 소비하는 시간을 고려하면 이는 소비자와 TV 제조업체 모두에게 큰 변화가 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라고 그는 말합니다.

반복 수익: 브랜드 독립성 외에도 자체 스마트 TV 생태계를 시작하고 유지할 만큼 시장 인지도나 힘이 충분하지 않은 OEM 계층도 광고와 관련된 실행 가능한 비즈니스 사례를 기반으로 서비스를 제공하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커넥티드 TV와 관련된 광고 파이는 부분적으로 소비자가 콘텐츠 내 광고를 제공하는 대가로 비디오 콘텐츠에 대해 더 적은 비용(또는 무료)을 지불하는 암묵적 계약의 이점에 더 익숙해지고 있기 때문에 더욱 매력적이 되고 있습니다. TiVo는 광고 판매 비즈니스와 엔드투엔드 광고 기술 스택을 통해 수익을 창출합니다. 이를 통해 플랫폼을 통해 프로그래밍 방식 광고, 배너 광고 및 기타 유형의 캠페인을 실행할 수 있습니다. 화면 마진이 매우 얇은 세계에서 이러한 반복적인 수익은 OEM에게 매우 매력적입니다. Cosgrave는 "우리는 광고 수익을 TV OEM 업체와 공유하기로 일찍부터 결정했습니다. 이를 통해 그들에게 완전히 새로운 반복 수익원을 제공할 수 있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수익 공유 모델을 통해 수익을 창출하는 광고 인벤토리에는 주로 플랫폼을 통해 제공되는 콘텐츠에 삽입된 광고와 UX 주변의 추가 인벤토리가 포함됩니다. Cosgrave는 "물론 광고와 배너도 표시하지만 가장 크고 수익성이 높은 부분은 콘텐츠 광고입니다."라고 말합니다. 광고 활성화 외에도 TiVo는 풍부한 가입자 사용 데이터를 TV 제조업체와 공유할 수도 있습니다. “데이터의 가용성은 수년 동안 기술 대기업에 의해 통제되었지만 우리는 이를 OEM과 공유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는 위치에 있습니다. 따라서 우리의 비즈니스 모델을 해당 회사에 매우 매력적으로 만드는 영역이 꽤 많습니다.”라고 Cosgrave는 말합니다.

 

콘텐츠 관계 이러한 장점은 치열한 경쟁이 특징인 시장에서 자리를 확보하기 위해 싸우는 OEM에게 더욱 매력적일 가능성이 높습니다. 하지만 중소업체들이 치열한 가격경쟁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것은 이뿐만이 아니다. 그들은 또한 가장 매력적인 콘텐츠 공급업체와 파트너십을 맺기 위한 싸움에서 압박을 받고 있으며, 이들 모두는 거래에 있어서 규모를 찾고 있습니다. Cosgrave는 회사가 DTS 오디오 및 TiVo 브랜드를 지원하기 위해 수년 동안 구축해 온 콘텐츠 스튜디오 관계 덕분에 Xperi가 여기서 도움을 줄 수 있다고 지적합니다. 예를 들어 TiVo는 회사의 유료 TV 계약을 통해 전 세계적으로 약 5천만 가구에 존재하는 반면 DTS는 전 세계적으로 1억 개가 넘는 장치에 존재합니다. “우리는 OEM이 콘텐츠 파트너뿐만 아니라 다른 방법으로는 접근할 수 없는 스트리밍 서비스 파트너를 소싱할 수 있도록 돕는 데 매우 유리한 위치에 있습니다.”라고 그는 말합니다. 대규모 콘텐츠 회사는 일반적으로 플랫폼별로 콘텐츠 라이선스를 인증합니다. Xperi는 DTS 및 TiVo를 통해 스튜디오뿐만 아니라 대부분의 칩셋 공급업체와 관계를 맺고 있어 OEM을 대신하여 "생태계의 모든 끝을 공략"하고 인증을 확보할 수 있다고 Cosgrave는 말합니다. Xperi 내 1,200명 이상의 엔지니어와 글로벌 시장을 포괄하는 강력한 광고 및 규제 전문 지식을 갖춘 이 회사는 TV 제조업체가 강력하고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하고 반복적인 광고 기반 경험을 통해 수익을 창출할 수 있는 능력을 제공할 수 있는 좋은 위치에 있습니다. 수익 흐름. TV 제조 공간에서의 경쟁이 덜 치열해질 조짐을 보이지 않기 때문에, 이것이 소수의 거대 가전제품 회사라는 매력적인 영역 외부에 있는 플레이어에게 제공하는 도움의 종류는 성공과 실패 사이의 경계를 정의하는 데 중요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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