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약업계 종사자들은 조만간 망토나 스판덱스 바디수트를 입지 않을지 모르지만, 현재는 흰 가운을 입고 입고 우리의 건강을 지키기 위해 쉬지 않고 일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제약 산업에 대한 인식을 소비자의 마음과 생각 속에서 악당에서 슈퍼히어로로 전환할 수 있는 독특한 기회가 온것입니다. 세계적 대유행의 시기에 시작부터 백신 출시에 이르기까지 제약 산업이 받은 정당한 인정은 괄목할 만했습니다. 제약 회사는 우리 모두에게 혜택을 주기 위해 수행한 엄청난 일에 대해 고개를 숙이고 (겸손하게) 인정을 받아야 합니다. 실제로, 대유행의 결과로 그들의 평판은 대부분의 미국인들에게 향상되었습니다. 그러나 최근 Harris 여론 조사에 따르면 업계와 소비자 간의 긍정적인 연관성이 하락하고 있습니다. 제약 마케팅 담당자는 소비자와 함께 긍정적인 모멘텀을 구축할 수 있는 기회가 있으며 여기에 필요한 것은 현명한 몇 가지 중심축입니다.
디지털 오디오 수용
수년 동안 제약 소비자 마케팅은 선형 텔레비전에 핵심적으로 의존하는 시각적 이미지에 중점을 두었습니다. 그러나 요즘 시청자들은 선형 TV에서 디지털로 계속 이동하고 있으며 화면을 보는 데 지쳐 있습니다. 그들은 고유한 휴대성과 기분, 감정, 활동 등에 따라 콘텐츠를 개인화할 수 있는 능력으로 인해 오디오를 좋아합니다. 실제로 Edison Research에 따르면 오디오 청취의 71%는 디지털 또는 주문형 장치에서 발생합니다. 그리고 주파수에 관해서는 평균적인 미국인이 하루 평균 거의 4시간 30분 동안 오디오를 스트리밍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수치에도 불구하고 디지털 오디오는 종종 전술로 간헐적으로 배포되거나 전혀 사용되지 않습니다. 디지털 오디오를 전략으로 생각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장치 전략 정의
연결이 핵심입니다. 모바일 장치에 대한 중독, The Office Ladies' 팟캐스트 스트리밍을 위한 Bluetooth 헤드폰 의존, 가족을 위한 저녁 식사를 준비하는 동안 Alexa에게 "프랑스 요리 음악" 재생 목록 재생을 요청하는 등 인간은 연결성을 좋아합니다. 스마트 기술은 우리 삶의 모든 측면에 침투했습니다. 선형 텔레비전이 가정 환경에서 제약 소비자에게 다가갈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이라는 과거의 인식을 '새로 고침'할 때입니다.
제약 마케팅 전략은 여러 접점과 여러 장치에서 연결되어야 합니다. 손에 들고 있는 기기부터 시작해야 합니다. 스마트폰은 장치 세계의 중심입니다. Research에 따르면 노인 10명 중 6명이 스마트폰을 소유하고 있다는 사실을 생각할 때 모바일 우선 마케팅 전략을 정의할 필요가 있습니다.
하지만 여기서 멈출 수는 없습니다. 스마트 스피커 채택은 이미 코로나19 이전에 엄청난 속도로 진행되고 있었습니다. 팬데믹이 완화되면서 많은 미국인들이 풀타임 또는 파트타임으로 재택근무를 계속하고 있습니다. 응집력 있는 장치 전략에는 Connected Home 장치에 대한 메시지 전달이 포함되어야 합니다. 선형 텔레비전이 가정 환경에서 제약 소비자에게 다가갈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이라는 과거의 인식을 "새로 고침"을 클릭할 때입니다. 75,000명의 청취자로 구성된 Pandora의 독점 청취자 패널은 청중에게 이러한 장치의 중요성을 더 잘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Soundboard Study의 청취자 중 거의 절반이 적어도 하나의 스마트 스피커를 소유하고 있으며 이는 일반 미국 인구(3명 중 1명)보다 많습니다. 그리고 커넥티드 홈 청취자는 Pandora의 두 번째로 큰 청중 플랫폼입니다(가장 큰 청중은 모바일에 있습니다). 당신의 브랜드가 있어야 합니다.
소비자 직접 성공
스트리밍 오디오 소비는 계속됩니다. 제약 브랜드의 경우 상황에 맞는 관련성을 유지한다는 것은 목록의 맨 위에 있는 모바일 및 커넥티드 홈을 사용하여 올바른 장치에서 소비자와 연결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마케터는 소비자가 제약회사의 긍정적인 평판을 극대화하기 위해 시간을 소비하는 부분에 주의를 기울여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