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광고비

by 링마이벨 2024. 3. 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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디지털은 계속해서
2023년 최고의 매체로 글로벌 광고 점유율 57.7% 지출(4,155억 달러). 우리는 기대한다. 이 점유율은 다음으로 증가할 예정입니다. 평균, 1% 포인트 매년 향후 3년간 2026년에는 61.1%에 이를 것으로 예상된다. 우리의 최신 데이터도 확인합니다. 이전의 우리의 예측 덴츠 글로벌 에디션 광고 지출 예측: 이후 20년보다 더 빛나는 해- 전년대비 성장, 글로벌 디지털
광고비 지출이 한 자릿수로 감소 2023년 첫 성장. 현재는 2000년까지 증가할 것으로 예측됨 2023년에는 6.3%, 2024년에는 6.5%다. 총 디스플레이 지출(소셜 포함 및 디지털 비디오)는 6.4% 성장했습니다. 2023년에는 2,207억 달러에 이를 것으로 예상된다. 그것은 2024년에는 6.9% 성장할 것으로 전망 2026년까지 3년간 CAGR 6.5% 증가합니다. 유료 소셜은 계속해서 주요 디지털 성장의 원동력은 다음과 같습니다.
소셜 기능 확장 플랫폼(쇼핑 포함기능) 더 넓은 범위를 충족 청중의 일상적인 요구 사항 중 플랫폼의 비디오 콘텐츠 붐 ㅅㅅikTok과 같은 규모와 지출 최적화 가능성 Meta와 같은 대규모 생태계의 우리 소셜 부문에서는 13.5%의 성장을 기대합니다. 2024년에는 미디어 중 하나가 될 것입니다. 주요 지원을 위해 가장 많이 활용되는 미디어 스포츠 이벤트. 15 디지털 미디어 전망 투자가 증가함에 따라 (12.3% 3-연 CAGR), 우리는 브랜드가 브랜드 안전성에 점점 더 중점을 두고 있습니다.
소매 미디어는 계속해서 하나가 됩니다.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채널 중 20.8% 성장할 것으로 예상 2024년에는 17.2%, 3년
CAGR(광고주 활용) 자사 구매 데이터 투자 수익을 극대화합니다.  시도되고 테스트된 직접 응답으로서 계속해서 전달하는 채널 유리한 성과 결과, 유료 검색은 매력적인 매체입니다. 경제적 불확실성 속에서. 찾다 2023년 광고비 7.2% 증가 1,475억 달러에 도달 - 1년 이상 디지털 광고 지출의 3분의 1입니다. 전망 검색이 여전히 강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새로운 AI 기반의 등장 솔루션을 제공하며 위의 결과를 예측합니다. 3년간 평균 6.9% CAGR. 지출은 계속해서 프로그래매틱 채널 2023년에는 13.4% 증가해 70% 이상을 차지한다. 디지털 광고 지출. 프로그래밍 방식 지출은 다음과 같이 증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3년 CAGR은 10.2%입니다.

 

텔레비젼 광고비 지출 / 총 광고비 지출
브로드캐스트 TV 및 커넥티드 TV (CTV)는 2.9% 성장할 것으로 예상된다. 2024년에는 1,735억 달러에 이를 것으로 예상된다. 이것 성장은 지출에 의해 주도될 것입니다. 주변의 방송 채널 주요 선거와 글로벌 스포츠 파리 올림픽 같은 행사 그리고 패럴림픽. 2개 이어집니다. 수년 연속 지출 감소(2022년 -0.4%, 2023년 -4.0%) 약간의 긍정적인 성장 추세와 TV 지출 안정화는 지속될 것 예측 기간 동안 2026년까지 3년간 CAGR 1.9% CTV 제공의 확산, 무료부터 광고 지원 스트리밍 TV 채널
(예: Pluto TV)를 방송사와 하이브리드 주문형 비디오 플랫폼 (예: Disney+)에 대한 액세스를 가능하게 합니다.
점진적인 청중 공급. 미국에서는 가장 큰 광고 시장, CTV 지출 증가 2023년에는 전년 대비 16.1%, 21.5% 성장할 것으로 예상 연평균 성장률(CAGR). 총 TV 지출에서 차지하는 비중 2023년에는 23.7%(174억 달러)에 도달했으며, 29.3%까지 증가할 것으로 예상. 2024년. 그러나 전 세계적으로 방송 TV는 계속해서 설명을 해왔습니다. TV 광고의 가장 큰 비중 2023년에는 1,476억 달러 지출 광고주는 이에 계속 투자합니다. 도달 범위를 넓히고 효율적인 매체입니다. 전 세계 지출에서 TV 차지하는 비중은 다음과 같습니다. 이제 좀 더 미미한 수준으로 안정되고 있습니다. 0.5%포인트 하락 2023년 23.4%에서 매년 2026년에는 21.8%, 총 1,784억 달러입니다. 새로운 거인 CTV의 성장은 새로운 것을 제공합니다. 광고주가 얻을 수 있는 기회 에 대한 전체적인 접근 방식을 개발합니다. 비디오, 경쟁이 더 심해짐 프리미엄 콘텐츠를 중심으로 미디어 인플레이션을 막기 위해 아마존 프라임 비디오에 광고를 추가할 예정입니다. 20248년 초에 기본값으로 미국 시청자 왕국, 독일, 캐나다, 다른 사람들은 연말에 추가되었습니다. 하는 동안 Netflix9 및 Disney+10에서는 별도의 광고를 제작했습니다.
자금이 지원되는 계층에서는 Prime에 광고가 표시됩니다. 사용자가 적극적으로 선택하지 않는 한 비디오 광고 없는 대안을 위해 더 많은 비용을 지불하세요. 이것은 아마존에게 TV를 줄 수 있다 이상의 광고 청중 처음부터 1억이라고 가정하면
200의 큰 비율 백만 명의 프라임 고객11이 계속해서 노력하고 있습니다. 17 텔레비전 광고 지원 기본값 옵션은 15만원에 비해 Netflix의 활성 사용자가 모였습니다. 광고 지원 첫해 plan.12 아마존이 동일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다면 나머지 부분과 마찬가지로 타겟팅 쇼핑 습관과 같은 포트폴리오 그리고 소비자 데이터를 통해 이는 더욱 발전할 것입니다.
프라임 비디오를 훌륭하게 만들었습니다. 광고 기회. 아마존의 시장 진입도 의미 이제 모든 주요 스트리머들이 광고 지원 프로그래밍 제공 적어도 그들의 제안의 일부에 이 분야에서 아마존의 잠재력은 다음과 같습니다. TV가 어떤 것인지 보여주는 좋은 예디지털화되면서 변화하고, 전통적인 방식에서 벗어나 인구통계학적 타겟팅 일대일 타겟팅 약속 올바른 데이터를 보유한 광고주는 세트는 다른 디지털 미디어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는 폐쇄 루프 속성이 포함됩니다.
마케팅 담당자가 캠페인을 위해 비즈니스에 미치는 영향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데이터 제공자를 통한 활동. 광고주는 여전히 큰 지출 약속을 하다 TV에 대한 액세스를 보장하기 위해 최고의 프로그래밍이지만 이러한 범위 내에서는 이제 그들은 또한 다음과 같은 약속을 원합니다. 프로그래밍 방식으로 구매할 수 있는 유연성 구매의 전략적 요소에 대해

 

PRINT

디지털 확장으로 인해 청중 습관, 인쇄물(신문 및 잡지) 광고비 지출 해마다 감소하고 있다 2008년부터. 그러나 최근에는
지출이 안정되었습니다. 4.9%에 이어 2022년에는 4.6% 감소 2023년에는 인쇄 광고 지출이 다음과 같이 예상됩니다.
더 느린 2.6%로 계약 2026년까지 3년 CAGR. 매체는 계속될 것으로 예상된다. 466억 달러를 차지한다. 2024년 지출액은 6.2% 글로벌 광고 지출 인쇄 출판사가 재발명함에 따라 스스로 디지털에 집중하다. 플랫폼, 이벤트, 구독, 모델, 디지털 수익은 이미 기존 방식을 넘어섰습니다. 다음과 같은 시장에서 수익을 인쇄합니다. 호주, 스페인, 미국처럼 왕국과 미국. 권위
브랜드, 그 디지털의 편리함 종이, 인쇄 등 비용 상승 유통, 인쇄를 선도하고 있습니다. 페이지, 판수를 줄이기 위한 제목
아니면 신문 가판대 판매를 없앨 수도 있습니다. 전부. 이런 일이 일어날 것이다. 2024년,13 내셔널 지오그래픽의 여전히 강력한 브랜드로 살아남으면서 다른 미디어 전반에 걸쳐. 온라인 및 소셜 특히 언론이 인기가 많다. 언론 콘텐츠에 접근하는 수단 실제 인쇄 버전보다 특히 젊은 관객들에게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출판업계는 복잡한 관계 온라인 플랫폼. 2023년 6월, Google14와 Meta15가 모두 중지되었습니다. 인쇄 미디어 전망 캐나다의 뉴스 기사로 연결 정부 법안에 대한 대응
C-18은 공식 뉴스를 제공한다고 주장합니다. 사용자에게 액세스 권한을 부여하는 조직 뉴스에. 이런 종류의 입법 다른 분야의 규제 기관에 영감을 줄 수 있음. 시장에서 명성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오히려 신뢰할 수 있는 뉴스 매체의 소셜 미디어 사용을 줄이는 것보다 단기적으로는 플랫폼.16 전반적으로 2024년은 유망해 보입니다. 인쇄, 다수의 주요 선거 포함
시장과 글로벌 스포츠 이벤트 잠재고객을 자신의 사이트로 유도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즐겨찾는 신뢰할 수 있는 소스. 만든대로 광고 웹사이트용(MFA) 클릭베이트와 검색을 사용하여 등장 트래픽을 확보하기 위한 최적화 실제로 양질의 콘텐츠를 제공하고, 인쇄 브랜드는 신뢰할 수 있는 출처로 남아 있습니다. 정보와 엔터테인먼트의  관객을 위한, 그리고 믿을 수 있는
다음과 같은 부문의 핵심 채널 하이엔드 패션과 럭셔리.

 

OOH(Out-of-home)가 예상됩니다.
2024년에는 4.4% 성장해 424억 달러(5.6%) 전 세계 광고 지출 대비 그만큼 매체는 다음과 같이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2026년까지 3년간 CAGR 4.6%입니다. 전통적인 OOH는 건강하고 성장합니다. 2023년에는 6.9%, 2024년에는 3.6%,
그리고 앞으로도 계속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지출의 가장 큰 부분을 차지 2024년 OOH(353억 달러)에 특정 분야에서는 여전히 인기가 있습니다. 하지만 디지털 OOH(DOOH)는 채널이 가장 빠르게 성장할 것입니다. (2023년과 2024년 모 8.5%). ~ 안에 호주와 같은 시장 영국, DOOH는 이미 기존 OOH 지출을 추월했습니다. 68.1%와 64.6%를 차지한다. OOH 지출의 비중입니다. 프로그래밍 방식 DOOH는 엄청난 성장을 보이고 있습니다.
성장하고 있으며 이미 대표 DOOH의 14.0%는 미국에서 지출됩니다. 2023년의 주이지만 아직 갈 길이 멀다. 프로그래밍 방식 구매는 시장으로의 지배적인 경로. 성공적인 디지털화 도시는 사람과 함께 변화하고 있다. 같은 다양한 습관에 적응하기 재택근무와 이동성 전기자전거, 스쿠터 등의 솔루션 그리고 새로운 것을 가져오는 충전 포인트 광고주에게 기회를 제공합니다. 이러한 맥락에서 OOH는 계속해서 데이터를 더 잘 활용하고 측정과 상대 측정 관련하여 비용 효율성 다른 채널이 매력적이군요! 브랜드가 잠재고객에게 다가갈 수 있는 옵션입니다. OOH 공간은 디지털화되고 있습니다. 더 많은 디지털을 추가하는 주요 플레이어 3D 기능을 포함한 화면, 그들의 재산으로. 인공지능 증강현실도 기대된다. 앞으로 몇 년간 중추적인 역할을 하게 될 것입니다. 새로운 길을 개척하는 데 수년이 걸렸습니다. 최근과 같은 매체 CGI로 생성된 가상 OOH의 부상 소셜 채널에 게재 프로그래밍 방식 구매의 증가 더 나은 디지털 동기화를 허용합니다. 미디어 전반에 걸친 캠페인 OOH가 취할 수 있도록 돕는 레버가 되어 주십시오. 미디어 전망 글로벌 광고의 더 높은 비율 미래에 지출합니다. 마케팅 담당자는 OOH 캠페인이 어떻게 진행되는지 이해 옴니채널의 일부로 작업 전략 및 작동 방식 매체는 그 자체로 사용됩니다. OOH는 항상 비옥한 땅이었습니다. 창의성과 스토리텔링을 위해. 엔터테인먼트 부문은 지출을 대폭 늘렸습니다. 플랫폼이 있는 채널 Netflix나 Disney+처럼 외부 청중에게 예고편 제공 그럴 필요 없이 집에서 경쟁사의 공간을 구매하세요. 오디오 및 비디오 채널.

 

AUDIO 

2022년 4.1% 성장에 이어 총 오디오 광고 지출은 0.7% 소폭 증가해 도달 2023년에는 356억 달러, 전 세계 광고 지출의 4.9%를 차지하며, 이전과 일관성을 유지 예측. 온라인 청취 옵션 팟캐스트가 점점 더 많아지고 있어요! 투자 이동으로 널리 퍼져 있음 전통적인 오디오에서. 그후, 전통적인 오디오가 투사됩니다. 2023년에는 0.8% 감소했고, 온라인 오디오가 계속되는 동안 5.6% 증가로 탄탄한 성장세를 이어갔습니다. 앞으로 전체 오디오를 보면 시장이 성장할 것으로 예상됨
2024년에는 1.1% 증가한 360억 달러, 글로벌 점유율 4.8% 유지 광고 지출은 다음과 같이 증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2026년까지 3년간 CAGR 1.5%입니다. 새로운 생성 AI 관점 오디오 청취는 디지털에 의해 주도됩니다. 오디오 청취, 특히
젊은 층의 도움을 받아 휴대전화, 앱 등의 편재성 헤드폰. 디지털 오디오는 청취자들은 믿을 수 없을 정도로 다양한 주문형 콘텐츠, 음악부터 뉴스, 팟캐스트까지, 그리고 전달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높은 수준의 브랜드 메시지 관심17 잠재적으로 유사함 온라인 비디오와 TV에 있지만 더 낮은 비용. 또한 다음과 같은 잠재력이 크다. 콘텐츠 영역의 생성 AI 라이센스 및 번역. 스포티 파이 최근 여러 회사와 제휴를 맺었습니다. 유명 팟캐스터를 비롯한 모니카 패드먼(Monica Padman)과 렉스 프리드먼(Lex Fridman) 그들의 쇼를 추가로 번역 언어, 모두 원본 팟캐스터의 목소리. 기존 팟캐스트 브랜드가 잠재적으로 진정한 글로벌화 채널을 훨씬 더 크게 열어 광고 및 파트너십 거래 더 넓은 범위의 브랜드에서. 오디오에 많은 초점을 맞추는 동안 팟캐스트에 관한 것입니다. 전환의 기회 상당한 도달 범위와 광범위한 전통적인 방식으로 보낸 시간 라디오를 비례적인 수준으로 광고 지출. 업계가 와야지 성능 향상을 위해 함께 측정하고 라디오를 활용 높은 주의력 수준(92%
30초 광고) 및 낮은 관심도 1,000회 노출당 비용.

 

CINEMA

영화 광고 지출이 예측됩니다. 26억 달러에 이르렀다. 2023년, 전년 동기 대비 2.0% 증가하지만 여전히 2019년 수준(34억 달러)보다 낮습니다. 전 세계 광고 지출에서 차지하는 비중은 0.4% 수준을 유지할 것으로 예상된다. 성장 예측은
2024년에는 최대 6.4%로 수정됨(vs.이전 전망치 5.5%) 및 2025년 3.4%(이전 2.9% 대비전망) 29억 달러에 이를 것으로 예상된다. 개선되는 전망 2023년은 주목할만한 해였습니다. 영화의 경우, 부분적으로는 바비와 동시 발매 오펜하이머, 일명 바르벤하이머 8월에는 두 영화 모두 순위를 매겼습니다. 올해 상위 3위 안에 들다. 전 세계 수익 기준 글로벌 박스오피스 상승세 YOY, 2022년 합계를 초과 2023년 9월말.20 그런데도 여전히 18% 낮을 것으로 예상 2019년말 합계.21 티켓 가격이 올랐음에도 불구하고, 영화의 실제 관객을 의미 광고가 20% 이상일 가능성이 높습니다. 팬데믹 이전 수치보다 감소했습니다. 영화 우리는 아직 거기에 있는지 확인하지 못했습니다. 구조적인 변화가 있었습니다. 더 적은 사람들이 가는 행동 스트리밍 시대의 영화 플랫폼이든 시간이 지나면 관객들은 더 많이 몰려들 것이다. 이전보다 숫자. 2024년 슬레이트는 계속될 것으로 보인다. 2023년에는 성장세를 보이며 많은 새로운 강력한 기존 프랜차이즈의 타이틀, 새로운 쿵푸팬더, 듄, 고스트버스터즈와 데드풀 영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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