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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스타그램의 광고 인지

by 링마이벨 2024. 3. 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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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비자는 자신의 관심과 필요에 맞춰 광고를 맞춤화할 때 가장 영향력 있는 광고를 찾습니다. 관련성 있는 광고는 소비자에게 더 높은 가치를 갖는 광고이다(Ducoffe, 1996). Ducoffe(1996)는 정보성, 오락성, 자극성이 광고 가치와 광고에 대한 태도의 선행 요인이라고 말합니다. Brackett과 Carr(2001)는 이후 온라인 광고 맥락에서 광고 가치 의 네 번째 선행 요인으로 신뢰성을 도입했습니다. Zenget al. (2009)은 광고의 정보성 특성을 광고에 추가적인 가치를 더하는 요소 중 하나로 간주합니다. Arli(2017)에 따르면 광 고의 맥락에서 오락성, 정보성, 자극성, 유용성은 소비자가 광고를 인식하는 방식에 영향을 미치는 네 가지 주요 속성입니다. Gaberet al. (2019)은 엔터테인먼트, 정보성, 자극 부족, 신뢰성이 인스타그램 광고에 대한 소비자의 태도(소비자가 인지하는 광고 가치)에 영향을 미치는 핵심 요소라고 말합니다. 이 네 가지 요소는 소비자의 인식을 형성하는 주요 핵심 역 할을 하며 궁극적으로 Instagram 광고에 대한 소비자의 태도와 행동을 주도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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