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ing

Sub-way 광고[Nasmedia자료]

by 링마이벨 2020. 5. 24.
반응형

 

 

 

 

 

 

 

 

 

 

 

 

 

 

 

 

 우리의 지하철 Out of homemedia에 대한 제안으로 아직도 지하철은 실제적인 광고로 예측된다. 교통매체는 꾸준한 유입이 존재하고 실제적인 자료까지도 존재한다. 효율로 본다면 가장 효율적이라 볼 수 있는데 이러한 교통매체는 효과이기전에 가장 예측이 수월한 매체로 생각된다. 지금의 코로나19이후로 지금의 매체는 평가절하도 있으리라 생각합니다 교통 매체는 현재로서는 여러 가지 어려움이 있을 것으로 예상 됩니다 하지만 조만간 다시 정상적으로 매체에 대한 어떤 올바른 평가나 이루어질 것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