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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ulture

OTT

by 링마이벨 2023. 11.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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새로운 조사에 따르면 마케터의 3분의 2가 앞으로 OTT(Over the Top) 광고에 더 많은 돈을 지출할 계획인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변호사를 위한 OTT는 매우 효과적일 수 있지만, 우리와 함께 일하는 많은 변호사들은 이 매체에 대해 잘 이해하지 못하고 있습니다. 

다음은 OTT 의 작동 방식 , 더 많은 광고주가 OTT를 활용하는 이유 , OTT가 귀하의 로펌에 적합한지 결정하는 방법  OTT 광고에 대한 기본 소개 입니다 . 

OTT 광고란 무엇인가요? 

OTT 광고는 휴대폰, 게임 콘솔, 태블릿 또는 스마트/커넥티드 TV(CTV)에서 인터넷을 통해 액세스되는 스트리밍 미디어 콘텐츠를 통해 광고를 전달하는 것입니다. 

알아야 할 약어:

OTT (Over the top) : 인터넷을 통해 콘텐츠를 전달하는 방식
CTV(Connected TV) : VOD를 지원하는 기기
VOD(Video on Demand) : 소비자가 콘텐츠에 접근하는 방식
OLV(Online Video Advertising) : 모든 광고 온라인 비디오

위성이나 케이블 쇼 사이에 광고가 삽입되는 선형 TV와 달리 OTT 광고는 주문형 온라인 콘텐츠에 포함됩니다. 

OTT는 비디오 광고라는 범주에 속하지만 OTT와 OLV의 차이점을 이해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OLV는 온라인 스트리밍을 통해 이용할 수 있는 비디오 콘텐츠인 반면, OTT는 프리미엄 콘텐츠(주로 커넥티드 TV를 통해 접속)를 의미합니다. 일반적으로 OTT는 건너뛸 수 없지만 OLV는 건너뛸 수 있습니다.

OTT는 귀하의 법률 회사가 잠재 고객에게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는 데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즉, 스트리밍 및 쇼핑 신호를 활용하여 특정 청중을 타겟팅할 수 있습니다. 접근하려는 사람들에 따라 Discovery와 같은 TV 네트워크 방송 앱부터 라이브 스포츠 게임, 심지어 뉴스 앱까지 어디에서나 광고를 게재할 수 있습니다. 

지금이 귀하의 회사가 OTT에 투자할 적기일 수 있습니다.

현재 OTT가 뜨거운 이유는 두 가지입니다.

1. 관련성 : OTT 광고는 스트리밍 콘텐츠에 실시간으로 발생합니다.

2. 인기 : 수백만 명의 사람들이 스트리밍 서비스를 위해 케이블을 버리고 있습니다 .

귀하의 법률 회사가 대규모로 새로운 고객에게 다가가고자 한다면 OTT가 효과적인 솔루션입니다. OTT를 사용하면 귀하의 브랜드가 관련 콘텐츠와 함께 표시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잠재 고객에게 다가가고 교육할 수 있는 비용 효율적인 방법입니다. OTT가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면서 기업은 이러한 캠페인을 실행할 때 3~6개월 동안 브랜드 검색을 통한 유기적 트래픽과 직접 방문자의 증가를 자주 목격합니다.

스트리밍 서비스가 폭발적으로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사람들은 매일 먹고, 마시고, 운동하는 것보다 광고 지원 스트리밍 TV를 시청하는 데 더 많은 시간을 보냅니다 . 광고 노출 가능성이 매우 높습니다! OTT는 집에 있는 누군가와 연결하고, 좋아하는 간식을 먹고, 좋아하는 프로그램을 시청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보너스: OTT + 지오펜싱을 함께 사용하세요

여기에 영리한 팁이 있습니다. OTT 광고의 효과를 극대화하려면 지오펜싱과 결합하는 것을 고려해 보세요. 

지오펜싱은 로펌이 잠재 고객이 방문하는 장소를 기반으로 광고를 제공할 수 있는 혁신적인 위치 기반 광고 기술입니다. 예를 들어 로스앤젤레스의 상해 전문 변호사인 경우 최근 경쟁업체 위치나 자동차 정비소, 척추지압사와 같은 기타 관련 목적지를 방문한 개인에게 광고를 표시할 수 있습니다. 

OTT 전략과 함께 지오펜싱을 활용하면 경쟁에서 한 발 앞서 나갈 수 있으며 변호사 선정 과정에서 완벽한 순간에 잠재 고객에게 브랜드를 알릴 수 있습니다.

검토 및 다음 단계

OTT는 로펌이 중요한 순간에 잠재 고객을 타겟팅하고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기 위해 다른 디지털 마케팅 전략과 함께 활용할 수 있는 강력한 광고 형태입니다. 

하지만 성공하려면 OTT 캠페인의 결과를 측정해야 한다는 점을 기억하세요. 스트리밍 TV 광고에서는 어트리뷰션이 까다로울 수 있습니다. 도달 범위 및 상승도와 같은 지표를 추적하여 귀하의 법률 회사가 실제로 올바른 메시지를 통해 올바른 대상에게 도달하고 있는지 파악하세요. 대부분의 다른 형태의 광고와 마찬가지로 이 전략을 최소 3~6개월 동안 실행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 기간 동안 성과를 평가하고 그에 따라 전략을 조정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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