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ulture

2023 CTV SOS

by 링마이벨 2023. 9. 12.
반응형

한 주식 분석가는 최근 "세계 최대 TV 제조업체와 함께 세계 3대 기술 회사가 대부분 Roku와 경쟁하고 매 분기 더 많은 점유율을 차지하기 때문에 Roku의 전략적 위치가 실제로 극적으로 약화되고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Roku의 주가는 26개월 전 최고치의 일부에 불과합니다. 그리고 요즘 Roku가 The Street를 기쁘게 하는 유일한 때는 이번 주 초 Roku가 직원을 감축한다고 발표하여 일시적으로 주가를 올렸을 때와 같이 비용을 절감할 때 입니다 . 그럼에도 불구하고 프리미엄 TV의 프로그래밍 방식 구매 및 판매를 가능하게 하는 판매 측 광고 플랫폼(SSP)인 Beachfront Marketplace에 따르면, 2023년 첫 6개월 동안 회사가 중재한 커넥티드 TV 광고 노출의 거의 40%가 Roku TVOS에서 발생했습니다. 

 

이는 Amazon Fire TV, Samsung 및 유료 TV 셋톱박스가 제공한 노출수를  합친 것과 거의 같습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