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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sychological

플레이보이(Playboy)

by 링마이벨 2020. 10. 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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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시 그 영광을 볼수 있을까? Digital 세대의 마음을 잡을 수 있을까? 그 fast moving과 trend를 잡을 수 있을런지 의문이지만 그래도 한번 그 영광을 봤으면 하는 생각이된다. 왜냐하면 그이름에 대한 어렴풋한 향수와 좋은 기억들을 지니고 있기 때문이다. 한번쯤은 그러한 생각에 그들이 가지고 산업에 대해서 정확히는 모르지만 한번더 영광을 가지기를 희망하고 소원한다. 

 

Playboy is going public again, will target 'sexual wellness' and a 'lifestyle of pleasure'

플레이 보이는 투자자 포트폴리오에 조만간 즐거움을 가져다주기 위해 준비하고 있습니다. 1953 년 상징적 인 섹스 심벌 휴 헤프너에 의해 설립 된이 회사는 목요일에 SPAC Mountain Crest Acquisition Corp.과 합병하여 Playboy를 4 억 1 천 5 백만 달러로 평가할 것이라고 발표했습니다. 플레이 보이가 공개 시장으로 돌아 오는시기는 향후 60-90 일 내에 언젠가는 떨어질 것입니다. 거래가 완료된 후 대차 대조표에 현금으로 1 억 달러를 자랑합니다. 플레이 보이는 Cowen & Company와 사모 펀드 샵 Rizvi Traverse에서 근무한 월스트리트 베테랑 인 현재 CEO Ben Kohn이 계속 이끌 것입니다.

“플레이 보이에서 내 경력의 가장 큰 기회를 보았다. 플레이 보이는 거대합니다.”Kohn 은 Yahoo Finance의 The First Trade에 말했다 . 몇 년간의 재정적 어려움과 주가 하락 이후, Playboy는 Hefner (2017 년 사망)와 Rizvi Traverse (Kohn이 여전히 관리 파트너)가 관리하는 지주 회사에서 2 억 5 천만 달러에 2011 년 비공개로 인수되었습니다. 개인 소유하에 Playboy는 스트리트웨어 및 소비자 액세서리 사업으로 선회했으며 올해 초 플래그십 잡지 인쇄를 중단했습니다. Kohn은 2017 년에 CEO로 플레이 보이에 합류했으며, 이제는 옷차림이 부족한 여성이 등장하는 광택 잡지를 만들고 플레이 보이 맨션 내부에서 판매한다고 생각할 수있는 투자자들에게 브랜드를 다시 소개 할 계획입니다 (억만 장자 Daren Metropoulos는 2016 년에 플레이 보이 맨션을 100.백만달러에 구입했습니다.

다음은 Yahoo Finance에서 입수 한 문서에 따라 Kohn의 Playboy 재 도입 계획에 대한 주요 세부 정보입니다.

피치

Playboy의 비즈니스 모델 (잘 알려진 이름을 라이선싱)은 다음 네 가지 영역을 활용하는 데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1) 성적 건강; (2) 스타일 및 의류; (3) 게임 및 라이프 스타일; 그리고 (4) 아름다움과 몸단장.

란제리와 같은 성 웰빙 제품과 10,000 CVS 및 Walmart 매장에 출시 된 바디 스프레이와 같은 새로운 친밀감 제품은 2020 년 Playboy 매출의 40 %를 차지할 것입니다. Playboy 비즈니스의 다른 주요 부분 (정확히 50 %)은 패션입니다. 전 세계 남성과 여성을위한 액세서리. Playboy의 패션 협업 중 일부는 Urban Outfitters, Nordstrom 및 Macy 's 소유의 Bloomingdale 's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지난 2 년 동안 우리는 거의 모든 레거시 미디어 비즈니스를 중단하고 신제품 출시를 통해 Z 세대 및 밀레 니얼 세대 고객 기반을 확장하고 소비자에게 직접 제공하는 기능을 구축했으며 라이선싱 비즈니스를 4 억 달러 이상으로 성장 시켰습니다. 앞으로 예약 된 현금 흐름. 또한 미국에서 소유 및 운영하는 새로운 제품 라인을 도입했습니다. 이는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 지출의 더 많은 부분을 차지하기위한 전략의 핵심 부분입니다.”라고 Kohn은 말합니다. 한편 플레이 보이는 최근 독일과 영국에서 남성과 여성을위한 향수 및 화장품 라인을 선보였습니다. 새로운 홈 컬렉션이 방금 Wayfair에서 데뷔했습니다.

재무

플레이 보이 경영진이 문서에서 자주 언급했듯이 "즐거움을 파는 사업"은 성과를 거두기 시작하는 것으로 보입니다. Playboy는 문서의 재무 공개에 대해 가볍지 만 방향 적으로 비즈니스는 2011 년에 비공개로 전환 된 것에 비해 더 나은 형태로 보입니다.

  • 회사의 라이센싱 사업을위한 4 억 달러의 미래 예약 현금 흐름.

  • 2020 년에 68 %의 예상 수익 성장 (총 수익이 공유되지 않음).

  • 2020 년 대비 2019 년 조정 EBITDA (이자, 세금, 감가 상각 및 상각 전 이익)가 두 배 증가했습니다.

  • 2025 년 조정 된 EBITDA 목표 1 억 달러. Kohn은 회사가 현재 수익성이 있다고 말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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