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reating consumer engagement without meaningful brand connection is a missed opportunity”.
1. Choose creators who align with your brand’s objectives and strategies
마케팅 팀이 특정 결과를 도출하기 위해 크리에이티브 및 메시징을 맞춤화하는 방법과 유사하게, 동일한 목표에 대해 크리에이터와 작업을 조정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예를 들어 브랜드를 새롭게 하거나 잠재고객을 확대하려는 경우 새로운 잠재고객이 공감할 수 있는 제작자를 선택하세요. 제작자가 이 새로운 고객과의 가교 역할을 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또는 새 제품의 판매를 유도하는 것이 목표인 경우 판매하는 제품에 흥미와 엔터테인먼트 가치를 제공할 수 있는 제작자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마지막 예로 브랜드나 복잡한 제품을 더 관련성 있게 만들고 싶다면 간단하고 명확한 용어로 설명하는 초능력을 가진 제작자나 해당 카테고리의 주제 전문가를 찾으세요.
2. Both macro and micro influencers can drive results
제작자 전략 을 세울 때 팔로어가 적은 제작자를 피하지 마세요. 연구에 따르면 팔로워 수가 많다고 반드시 전환율이 높아지는 것은 아닙니다.
더 중요한 것은 영감을 주는 콘텐츠를 만들기 위해 당신과 협력할 수 있는 제작자를 찾는 것입니다. YouGov에서 실시한 "인플루언서 마케팅이 브랜드 구축 및 쇼핑에 미치는 영향" 연구에서 미국 응답자의 40%가 소셜 미디어 스타와 마이크로 크리에이터를 모두 팔로우한다고 말했습니다.
3. Plan to amplify your creator content across paid media channels
브랜드는 미디어 전략의 일환으로 제작자 콘텐츠의 범위를 확장할 계획을 세워야 합니다. 브랜드는 제작자 자신의 청중에게 다가가는 것 외에도 제작자의 콘텐츠를 다른 유료 미디어 채널에 통합하는 것을 고려해야 합니다.
메타의 브랜디드 콘텐츠 광고는 점진적인 결과를 이끌어낼 수 있는 크리에이터 콘텐츠를 위한 강력한 전환 도구입니다. 북미 및 APAC 지역에서 2021년 6월부터 2022년 1월까지 여러 카테고리의 15개 광고주 테스트에 대한 메타 연구에 따르면 브랜드 콘텐츠 광고를 브랜드의 "평소와 같은 비즈니스" 직접 반응 캠페인에 추가하면 획득당 비용(CPA)이 19% 감소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
제작자는 성과를 높이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할 수 있으며 전체 소비자 여정에서 사용될 수 있습니다. 제작자가 마케팅 전략에 어떻게 부합할 수 있는지 탐색할 때 이러한 고려 사항은 프로그램을 올바르게 시작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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