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ing

오뚜기

by 링마이벨 2020. 5. 31.
반응형

 

오뚜기가 디저트 시장에 들어오는 가 부다. 피자, 슈, 브리또, 핫도그 베이커리 시장에 들어왔다. 디저트 시장에 진입해서 앞으로 디저트 시장에 들어 왔다는 것이다. 이때 드는 생각 

1) 어머니의 정성, 노고 , 좋은 재료의 오뚜기에서 

2) 디저트 시장(Instant음식)에 대한 진입장벽에 대한 심리적 장벽과 충돌부분에 대해 

간단하지만 이 근본적인 의식의 충돌부분에 대해서 앞으로 어떤 실마리를 가지고 광고가 진행될지 함 지켜봅시다. 오뚜기가 혜안을 가지고 이 인스턴트 or 디저트 시장에 대해서 올바른 대응이 필요할 듯 합니다. 하기야 오뚜기가 음식은 너무나도 간편한 일회용 음식으로 전락하지 않도록 광고나 마케팅에 많은 심혈을 기울어야 할 듯 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