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odule, Performance, Planning

ott

by 링마이벨 2023. 1. 21.
반응형

OTT는 "over-the-top"의 약자로 기존의 케이블 또는 위성 TV 가입 없이 인터넷을 통해 비디오 및 오디오 콘텐츠를 제공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Netflix, Hulu, Amazon Prime Video, Disney+와 같은 OTT 스트리밍 서비스를 통해 사용자는 스마트폰, 태블릿, 스마트 TV, 스트리밍 장치.

OTT 서비스는 최근 몇 년 동안 점점 더 많은 사람들이 코드를 끊고 전통적인 케이블이나 위성 TV 대신 인터넷 기반 스트리밍 서비스를 선택함에 따라 점점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이는 미디어 소비 방식에 상당한 변화를 가져왔고 전통적인 텔레비전 및 케이블 산업을 혼란에 빠뜨렸습니다.

OTT 서비스는 구독 기반과 광고 기반의 두 가지 범주로 나눌 수 있습니다. Netflix와 같은 구독 기반 서비스는 사용자가 콘텐츠에 액세스하려면 월 또는 연간 요금을 지불해야 하는 반면 YouTube, Hulu와 같은 광고 기반 서비스는 무료이지만 광고 수익으로 지원됩니다.

OTT 플랫폼도 자체 콘텐츠를 제작하기 시작했으며 이를 스트리밍 원본 콘텐츠 또는 OTT Originals라고 합니다. 이는 제작 수의 증가와 엔터테인먼트 산업 운영 방식의 변화로 이어졌습니다.

OTT 서비스의 수가 증가함에 따라 소비자가 어떤 서비스를 구독할지 결정하는 것이 점점 더 어려워지고 있습니다. 또한 높은 제작비, 저작권 침해, 표준화 미흡 등의 문제에 직면해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