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디즈니플러스(2021년 6월 3일)

by 링마이벨 2021. 6. 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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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Disney Plus는 내셔널 지오그래픽에서 픽사 및 마블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장소의 콘텐츠를 호스팅합니다. Disney Plus의 새로운 오리지널 콘텐츠는 High School Musical 쇼와 같은 TV 시리즈와 WandaVision과 같은 Marvel TV 시리즈입니다. 그러나 이번 주에는 많은 인기 영화가 플랫폼에 등장합니다.
  • 서비스가 아시아에서 빠르게 확대되고있는 가운데 디즈니의 한국 스트리밍 채널 출시가 주목의 초점입니다. 디즈니는 지난주 6 월 1 일 말레이시아에서 OTT (over-the-top) 미디어 서비스를 시작할 것
  • 디즈니 플러스가 2 월 싱가포르에서 출시 된 이후에 나온 것
  • 향후 5 년 동안 콘텐츠를 제공하기 위해 4 월에 현지 콘텐츠 프로듀서 인 Studio & New와 파트너
  • 디즈니는 네트워크 사업자 KT, LG 유 플러스와 잠재적 인 파트너십을 논의중
  • Disney는 네트워크 사업자의 IPTV (인터넷 프로토콜 TV) 서비스를 통해 콘텐츠를 제공 할 가능성이 높습니다.Disney Plus의 출시는 2020 년 기준 40 %의 점유율로 Netflix가 지배하는 OTT 서비스의 현지 시장에 도전 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현지 OTT 서비스 제공 업체 중 Wavve가 21 %의 점유율로 선두를 달리고 Tving이 14 %로 뒤를이었습니다.
  • 전 세계적으로 Disney Plus는 2019 년 출시 이후 16 개월 만에 구독자 수가 1 억 명을 넘어서면서 빠른 성장을 보였습니다.
  • 글로벌 OTT 서비스는 디즈니뿐 아니라 자회사 픽사, 마블 엔터테인먼트, 루카스 필름, 내셔널 지오그래픽이 보유하고있는 광범위한 지적 재산권을 감안할 때 넷플릭스의 가장 강력한 라이벌이 될 것으로 보인다.
  • 현지 OTT 서비스 제공 업체는 콘텐츠 제작 역량을 강화하여 외국 거대 기업으로부터 점유율을 지키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디즈니는 2019 년 11 월 북미를 시작으로 OTT 서비스를 시작했으며 현재 Disney Plus는 유럽, 남미 및 아시아에 진출했습니다. 아시아에서는 Disney Plus가 인도, 인도네시아, 일본 및 싱가포르에서 출시되었습니다. 디즈니 플러스는 한국 외에도 올해 홍콩, 필리핀, 대만, 태국에서 출시 될 예정

디즈니가 다양한 문화적 현상들을 contets에 담으려는 노력을 하고 있다.

  • Disney가 취하고있는 것과 동일한 전략이라고 말합니다. Disney의 경우, ESPN, 영화 스튜디오, 그리고 곧 다시 한 번 테마파크 등 기존의 성공적인 비즈니스를 사용하여 다음 성장 영역을 구축합니다. "장기적인 성장을 위해 직접 소비자에게 투자하고 있습니다."
  • WarnerMedia와 Discovery는 여전히 심각한 문제에 직면 해 있습니다. 가장 즉시, WarnerMedia는 거래가 검토되는 동안 리더십 공백에 직면 할 수 있으며 회사의 CEO 가 출구를 모색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디스커버리는 스트리밍 거인을 구축하기를 열망하지만 궁극적으로 디스커버리의 현재 리더십과 주주들에게 달려 있지 않을 것입니다.
  • AT & T 주주는 합병 된 회사의 대부분을 소유하게되므로 Zaslav는이 투자에 대해 이들을 매각해야합니다. Stankey는 AT & T 투자자가 확실하지 않다고 제안한 투자입니다. 대부분의 경우 두 회사를 결합하는 것은 현재의 스트리밍 환경 (대형 및 소형 스 트리머 모음)이 더 오래 지속되지 않을 것이라는 것이 주류입니다. WarnerMedia와 Discovery를 결합하는 것은 소규모 서비스를 파괴 할 수있는 충돌에서 살아남고 반대편에서 더 강해지도록하는 것입니다. 두 회사는 특별하거나 독특한 일을 할 것이라고 약속하지 않습니다. 그들은 이미하고있는 일을 할 것입니다. 한 번에 더 적은 수의 서비스를 구독하려는 경우 좋은 소식이지만 더 나은 프로그램으로 이어질지 여부를 알기까지는 시간이 걸릴 것입니다.

앱스토어 생태계 Review

  • 지난해 애플 앱스토어 생태계에서 발생한 매출이 6,430억 달러(716조1,734억원)규모에 달해 전년 대비 24% 성장
  • 앱스토어에 입점한 웹툰·온라인 동영상서비스(OTT) 등 디지털 재화 매출은 860억 달러(95조 7,610억 원), 동기대비 40% 이상 늘어남
  • 애플은 글로벌 경영 컨설팅 업체인 애널리시스 그룹의 경제학자들이 실시한 연구 ‘세계적 시각에서 본 애플 앱스토어 생태계(A Global Perspective on the Apple App Store Ecosystem)’ 조사 결과를 3일공개
  • 월 매출이 100만달러(11억 1300억원) 못 미치는 소규모 개발사의 경우 최근 5년간 40%성장 
    국내 앱스토어 생태계의 매출은 149억 달러(16조 5,643억원) 88%인 131억 달러(14조 5,606억원)
    80%에 달하는 106억 달러(11조7,840억원)이 쿠팡 등 쇼핑 앱 매출
    웹툰·음원·OTT 등 디지털 재화 매출은 15억 달러(1조 6,672억원) 수준

OTT 사업자들과 음악 저작권 관련 협의

  • 사단법인 한국음악콘텐츠협회(음콘협)는 회원사인 국내외 주요 음반 제작사 11곳이 ‘방송물전송위원회’(위원회)를 발족했다고 2일 밝혔다.
  • 그룹 방탄소년단(BTS)이 소속된 하이브를 비롯해 SM, YG, JYP 등 주요 기획사와 예전미디어, RBW, NHN벅스, 다날엔터테인먼트, 유니버설뮤직코리아, 소니뮤직엔터테인먼트코리아, 워너뮤직코리아 등이 회원사로 참여
  • 위원회는 음콘협을 운영 사무처로 두고 OTT, IPTV, SO(방송플랫폼 사업자)의 VOD 등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의 음악 사용과 관련한 주요 현안 및 정책을 논의할 예정이다.
  • 위원회는 “플랫폼이 성장을 통해 시장을 확대하고 권리자의 수익을 늘리는 선순환 구조를 만들어야 한다”고 제언했다.
  • 앞서 음악계는 OTT 업체들과 콘텐츠 내에서 사용하는 음악의 저작권료 징수 규정을 두고 갈등을 빚어오다, 최근 국내 OTT 사업자들과 ‘OTT 음악저작권 상생협의체’를 구성하고 상생 방안을 모색하고 있다.
  • 음콘협 사무총장은 “문체부가 주관했던 상생협의체 출범식에서 저작권 문제를 해결하려는 사업자들의 의지를 확인한 만큼, 상생협의체를 통해 합리적이고 유의미한 결과물 도출에 최선을 다해 나갈 것” 이라고 밝혔다.

워너 브라더스의 모회사인 워너미디어와 케이블TV 디스커버리가 합병 소식과 함께 합병 회사의 이름을 발표했다고 전했다. IT 매체 ‘더버지’에 따르면 두 회사는 지난 5월 17일 합병 계약을 체결했다. 계약 규모는 430억 달러, 한화로 약 47조 8천800억 원이며 기업 가치는 약 180조 원으로 추산된다. 합병 회사의 이름은 ‘워너브라더스 디스커버리’로 결정됐으며 디스커버리 CEO 데이비드 재슬라브는 성명을 통해 “워너브라더스를 앞에 살린 이유는 창조적이며 진실한 스토리텔링을 위해 모험한 100년의 전통 때문”이라고 ‘월스트리트저널’을 통해 설명했다. 한편 워너브라더스 디스커버리는 양사가 운영 중인 HBO 맥스와 디스커버리 플러스 채널을 통해 OTT 서비스 지분 확장에 박차를 가할 것으로 추정됨


미국의 케이블 뉴스채널 CNN이 온라인동영상서비스(OTT) 시장에 뛰어든다고 월스트리트저널(WSJ)이 1일(현지시간) 보도했다. 사안을 잘 아는 소식통에 따르면 CNN은 'CNN 플러스'로 불리는 새 OTT 서비스를 위해 프로듀서, 토론자, 개발자 등 수백명을 신규 채용할 계획이다.

  • 앤더슨 쿠퍼와 돈 레몬 등 CNN의 유명 앵커들이 참여하는 새로운 뉴스쇼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를 위해 지난 1년 간 다수의 소속 앵커들과 CNN 플러스에도 출연할 것을 합의하는 새 계약을 맺었다고 소식통들이 전했다. 이를 위해 새 계약에 따라 CNN 플러스에도 참여하는 앵커들은 종전보다 오른 급여를 받게 된다. WSJ은 이번 CNN 플러스 출시 계획은 TV등 전통 미디어의 인기 하락으로 경쟁 방송사들이 너도나도 OTT 시장에 뛰어들어 관련 서비스를 강화하는 가운데 나왔다고 전했다.
  • 워너미디어는 지난달 미 최대 통신미디어그룹 AT&T로부터 분리돼 케이블 채널인 디스커버리와 합병법인을 설립한다고 발표했다.

"넷플릭스 잡겠다" OTT 뛰어든 카카오, 스트리밍업체 인수

카카오 자회사 카카오엔터테인먼트가 영상 스트리밍 기술 업체 아이앤아이소프트를 250억원에 인수한다. 카카오가 본격적으로 온라인동영상서비스(OTT) 사업에 뛰어드는 신호탄이란 분석이다.

27일 투자은행(IB) 업계에 따르면 카카오엔터가 아이앤아이소프트 지분 100%를 250억원에 인수했다.

  • 아이앤아이소프트는 2001년 설립된 영상 스트리밍 플랫폼 개발 업체다. 2009년 안드로이드용 미디어 플레이어 ‘다이스플레이어’를 개발했으며, 현재 영상 스트리밍 서버를 운영하고 있다. 회사는 해외 통신사, OTT 사업자들과 영상 플랫폼을 공동 개발하는 등 영상 스트리밍 분야에서 다양한 사업을 펼쳐왔다.
  • OTT 플랫폼 개발과 사업 진출을 위한 수순으로 보인다는 게 업계의 관측이다. 정보기술(IT) 업계에 따르면 카카오엔터테인먼트는 내년 본격 진출을 목표로 자체 영상 플랫폼을 준비하고 있다.

카카오엔터테인먼트는 카카오톡에 카카오TV라는 탭에 영상 콘텐츠를 업로드하거나 넷플릭스, 웨이브 등 기존 OTT 플랫폼에 영상을 판매하는 방식으로 콘텐츠 사업을 해왔다.


  • ‘넷플릭스(Netflix), 유튜브(YouTube)’ 등을 비롯한 ‘글로벌 OTT’ 업계의 고공행진이 매년 지속
  • 2019년 1억8000여만원이었던 넷플릭스의 매출은, 이듬해 2020년 4억1500만원으로 껑충 뛰어올랐다. 이어 연내에 ‘디즈니플러스’, ‘애플TV플러스’와 같은 신규 OTT가 국내에 진입하면서, 미디어 산업 내 초국적인터넷기업의 영향력은 더욱 막강해질 예정
  • 2021년 5월 27일 국회입법조사처는 이처럼 급속히 국내 미디어 산업을 파고드는 ‘글로벌 OTT’에 대한 대응책을 담은 보고서를 내놓았다.
  • ‘글로벌 OTT의 진입에 대응한 국내 미디어산업 발전 과제’라는 제목의 보고서에는 ‘국내 OTT 산업’을 발전, 확장시킬 주요 정책과 입법과제가 다뤄졌다.
  • 현재 국내 가입자 기반 OTT 서비스에서 미국 기업인 넷플릭스는 압도적인 선두를 달리고 있다. 구체적으로 월 사용자수를 보면, 2021년 2월 기준으로 넷플릭스는 약1,001만명으로 가장 많았고, 그 뒤로는 국내 사업자인 웨이브(약 395만명), 티빙(약 265만명), U+모바일tv(약 213만명), 시즌(약 168만명), 왓챠(약 139만명)의 순
  • 글로벌 OTT는 국경의 제한과 국가 간 관세로부터 자유롭게 사업을 확장할 수 있고, 자회사가 없이도 해외에서 직접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다. 또한 이러한 초국적기업은 자국의 시장 뿐만 아니라 전 세계 시장을 통해 거대 자본을 축적해 시장에 대한 영향력을 기하급수적으로 키워나가는 것이 가능한 것으로 점쳐짐

OTT 격변의 시대 누가 웃을까/ 워너-디스커버리 합병/ M&A 전쟁 신호탄/ 컴캐스트·비아콤CBS


넷플·디즈니+ 등 OTT ‘외풍’ 속 티빙 홀로 상승세…왜?
티빙 유료가입자, 전분기比 30%↑…월간이용자수 17.3%↑
K-OTT "티빙 성장세, 네이버 제휴 영향…가입자 유치 효과"
여고추리반·서복 등 오리지널 콘텐츠 도움…"차별화 전략"

  • CJ ENM에서 독립한 지 6개월만에 가입자 100만 명을 추가 확보하며 고공 행진
  • 최근 실적발표회를 통해 “(올해 1분기 기준) 티빙 유료가입자가 전년 4분기 대비 29.3% 증가
  • 최근 시장조사기관 닐슨코리안클릭 조사 결과 지난 3월 기준 티빙 월간이용자수(MAU)는 327만 2175명으로, 지난해 12월(278만 7357명) 대비 17.3% 늘었다. 토종 OTT 업계 중 가장 빠른 성장 속도다. 아직까지 국내업계 1위를 유지하고 있는 ‘웨이브’(368만 4608명)와의 격차도 좁혀나가고 있다.

MAU(Monthly Activity User): 1개월 사용기준으로 중복 방문은 측정이 안되고 1로 측정됨 / MCU(Maximum Current User)최대현재사용자 특정한 시간에 최대 몇명이 사용하는지 알아보는 지수

  • 티빙의 가파른 성장세가 국내 1위 포털 사업자 네이버와의 제휴 덕분
  • 국내 시장 점유율 70%를 넘긴 네이버가 ‘네이버 플러스 멤버십’ 혜택으로 티빙을 제공하면서 가입자 확보 수가 급증했다는 것
  • 티빙 관계자는 “지난 3월 4일부터 네이버 플러스 멤버십 혜택 중 하나로 티빙이 제공되면서, 4월 말 기준으로 유료 가입자 수가 이전 대비 25% 이상 증가”고 설명
  • 티빙은 올해 예능 ‘여고추리반’부터 신서유기 스페셜 ‘스프링 캠프’, 영화 ‘서복’ 등 티빙에서만 볼 수 있는 오리지널 콘텐츠들을 주력으로 내세웠다. 특히 서복은 이례적으로 토종 OTT와 극장에서 동시 개봉하면서, 두 곳에서 동시에 점유율 1위를 달성하는 기록
  • 티빙은 향후 예능·드라마·영화 등으로 오리지널 콘텐츠 장르를 다양화할 전망이다. 상반기에는 드라마 ‘마녀식당으로 오세요’와 신서유기 스페셜 예능이 오리지널로 독점 공개되며, 하반기에는 영화 ‘해피뉴이어’가 극장·티빙에서 동시 개봉예정
  • 티빙 관계자는 “여고추리반부터 서복, 신서유기 등 다양하고 차별화된 오리지널 콘텐츠가 성장을 견인하고, 모기업인 CJ ENM, 사업제휴를 한 파트너 JTBC의 콘텐츠가 스핀오프 형태로 티빙에서 새로운 재미를 선사한다는 점이 콘텐츠 차별화 전략”이라고 강조

CJ ENM 관계자도 "오리지널 콘텐츠와 제휴사 확대는 성장 가속화에 도움이 되고 있다"며 "최근 가시화된 네이버와의 플랫폼 제휴 효과도 본격적으로 2분기부터 영향이 나타날 것"


OTT 강화 나선 쿠팡…영화 '미나리' 잡았다

  • 국내에서는 지난 3월 3일 개봉했고
  • 지난 4일에는 누적 관객 110만명을 돌파했다. 올해 개봉작 중 독립·예술 영화로는 최초로 110만 관객을 달성한 기록이다.
  • 김성한 쿠팡플레이 총괄 디렉터는 “앞으로도 다양한 양질의 영화 콘텐츠를 보다 신속히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 쿠팡플레이는 월 2900원을 내는 쿠팡의 와우 멤버십 서비스에 가입한 회원이라면 추가 비용 없이 이용할 수 있다. 앞서 쿠팡은 제작사 에이스토리와 ‘SNL 코리아'의 독점 서비스 계약을 체결하며 오리지널 콘텐츠 제작을 준비하고 있다.



Disney+ vs. Apple TV+? Now You Can Play Streaming Fantasy Sports

We break down Peak Streaming to its parts — and let you bet on the winner

  • 넷플릭스, 아마존 프라임, 훌루 시대에 대답은 모든 것입니다. 지금까지 들었 듯이 갑자기 모든 것이 거의 충분하지 않습니다. Apple, AT & T (HBO), Comcast (NBC) 및 현재 Disney는 엔터테인먼트 선택을 만족시키고 복잡하게 만드는 새로운 스트리밍 서비스를 출시하거나 발표했습니다.
  •  

이것은 소비자들에게 유익한 것처럼 들리며 실제 기업 에게는 다소 암울한 왕좌의 게임 스타일의 상황 처럼 들립니다 . 그러나 어떤 의미에서는 그 반대가 사실입니다.
의 경쟁으로 전자 rvices 새로운 선택의 공격을 통해 선별, 명성 TV의 인기 showrunners에서 수십억 달러 (창조적 인 위도)를 던지다 시청자 두통 될 것입니다. 한 추정치에 따르면 우리는 이미 500 개의 오리지널 스크립트 프로그램을 마무리하고 있습니다. 로스 앤젤레스 타임스는 최근 모든 현재에 가입하거나 식별 할 수있는 서비스 스트리밍중인 것으로 계산 한 달에 $ 약 350 비용이를 인터넷 비용 포함되지 않습니다. 예?
그러나이 순간을 역사적으로 만드는 것은 수많은 성공한 기업이 동시에 링에 들어가서 상상할 수있는 모든 비즈니스 전략의 거의 모든 변형에 대해 모순 된 베팅을 할 때 일어나는 일을 거의 엿볼 수 없다는 것입니다.
마치 판타지 스포츠 토너먼트처럼 취급하는 것보다 Peak Streaming이 어떻게 진행 될지 추적하는 더 좋은 방법이 있을까요? 이기거나지는 팀은 잊으십시오. 중요하다고 생각되는 각 경쟁 모델 의 구성 요소를 선택하는 것이 더 흥미 롭습니다 . 물론이 경우에는 르브론이나 지아 니스가 아니라 엔터테인먼트 비즈니스 모델의 일부가 될 것입니다.
기본 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 상위 3 개와 하위 3 개를 선택한 다음 1 년 후에 다시 돌아와서 어떻게되는지 살펴 보겠습니다!

경제성

11 월 1 일에 출시 된 Apple TV +와 오늘 출시되는 Disney +는 한 가지를 제외하고는 완전히 다른 전략을 추구하고 있습니다. (음, "+"사용을 고려하면 2 개입니다.) 둘 다 놀랍도록 저렴합니다.
할인 가격으로 거의 알려지지 않은 애플 은 월 4.99 달러를 요구하고 있으며 디즈니는 월 6.99 달러를 청구 할 것이라고 밝혔다. 넷플릭스의 가장 인기있는 플랜의 경우 12.99 달러와 비교 해보자 (올해 초 2 달러의 가격 인상을 반영하여 126,000 명의 미국 가입자 가 도주하게 된 것 같다).
대조적으로 AT & T는 최근 출시 될 HBO Max 서비스가 14.99 달러를 청구 할 것이라고 발표했습니다. 이는 HBO 자체와 동일한 비용으로 HBO의 3 천 5 백만 가입자에게 무료로 제공되지만 AT & T도 소유하고있는 Warner Bros. 라이브러리의 프로그램 및 영화와 함께 새로운 콘텐츠가 추가됩니다. 경쟁사에 비해 가격이 비싸지 만 HBO 자체의 가격을 낮추지 않고 AT & T가 현실적으로 갈 수있는만큼 저렴합니다. AT & T의 한 임원 이 구식을 뽐내며 선언 한 것처럼 "품질이 높을수록 가격이 약간 높아져야한다"는 주장이 있습니다.

워터 쿨러 독점

스트리밍 시대는 올바른 쇼가 플랫폼의 수익을 만들거나 깨뜨릴 수 있음을 입증했습니다. 최근의 예 : Netflix는 Stranger Things 의 인기 가 가격 상승 실패에서 반등 하는 데 도움을 주었으며 가장 최근 분기에 미국에서 50 만 명 이상의 신규 구독자를 추가했으며 전 세계적으로 수백만 명 이상을 추가했습니다.
적어도 하나의 명성을 가지고 문화적으로 찬사를받는 독점적 -Amazon을 위한 Fleabag , Hulu를위한 Handmaid 's Tale- 은 스트리밍 전쟁에서 필수 인 것 같습니다. 따라서 제작자와의 거래에 열광하는 HBO Max는 Mindy Kaling과 Ridley Scott의 쇼를, Amazon은 Fleabag 의 Phoebe Waller-Bridge, Netflix와 Shonda Rhimes, Ryan Murphy, Warner와 JJ Abrams와 계약을 맺었습니다 .
Apple TV +보다이 전략에 더 확실한 내기를하는 사람은 없습니다 . 원본 콘텐츠에 최소 10 억 달러를 지출하고 9 개 프로그램을 출시하는 것으로 알려 졌습니다. 가장 주목할만한 것은 Jennifer Aniston, Reese Witherspoon 및 Steve Carell의 살인자 행 캐스트와 함께 The Morning Show 입니다. 리뷰가 혼합 되었습니다 . 어쨌든 이륙하거나 라인업의 다른 곳에 숨겨진 보석이있을 수 있습니다 . 그러나 Apple TV Plus는 히트가 필요합니다.

노스탤지어

많은 시청자가 여전히 과거의 '클래식'프로그램을보고 싶어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 다시. 그렇기 때문에 Netflix가 Friends and The Office에 대한 권리를 잃어 버리고 결과적으로 Seinfeld 를 스트리밍독점권을 획득하기 위해 4 억 2 천 5 백만 달러에서 5 억 달러 범위의 거래가 벌어졌을 때 심각한 타격으로 보였습니다 . 친구 (및 빅뱅 이론 ) 는 HBO Max에 있습니다. NBC를 소유하고있는 Comcast는 새로운 프로그램 외에도 30 개의 Rock and Parks and Recreation 과 The Office 시즌을 특징으로하는 Peacock이라는 서비스를 내년에 출시 할 계획 입니다.그리고 디즈니는 그 강한 향수에 대해 정확히 미묘하지 않았습니다. 10 월 IP tweet-flex 는 Star Wars 외에도 Freaky Friday , Willow , Honey, I Shrunk the Kids 와 같은 70 년대와 80 년대의 후퇴로 가득 찬 라이브러리 를 군중들에게 상기 시켰습니다 .

무차별 대입 다양성

당신의 돈을 위해 곧바로 더 많은 피치가 있습니다. 앞서 언급했듯이, Apple의 서비스는 거의 9 개의 오리지널 쇼를 제공합니다. 한편 Netflix는 1,500 개의 쇼와 4,000 개의 영화를 제공합니다. 스탠드 업 스페셜, 어린이 쇼, 콘서트, The Irishman, 회사 가 아낌없이 지원 한 새로운 Martin Scorsese Oscar-bait mob 드라마 와 같은 연극 연계를 제공 합니다. 이 콘텐츠의 블랙홀을 탐험하는 데 결코 가까워지지 않더라도, 잠재적 인 선택이 끝없이 많다는 느낌에 호소력이 있습니다. 따라서 Netflix의 "Browse Endlessly"플랜은 시청할 수 있는 콘텐츠를 영원히 스크롤 할 수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 (좋아, 그것은 그것의, 진짜의 양파 이야기. 그러나 끝없는 선택에는 그 자체로 이상한 매력이 있다는 것은 사실입니다.)

키즈 쇼

마지막으로 디즈니는 백설 공주 에서 판타지아에 이르기까지 모든 곳에서 부모가 아이들에게 보여주기 위해 수년간 애용해온 영화를 잠금 해제합니다 . 한 달에 $ 6.99의 서비스에 굴복하지 않는 부모, 특히 이번 휴가철에 집에서 빙빙 돌고있는 미친 아이들과 함께하는 부모는 상상하기 어렵습니다. (그게 뭐야, 라떼 반?) 디즈니 +는 약 500 편의 영화 카탈로그와 수천 편의 텔레비전 에피소드로 출시 될 것으로 알려졌다 . 마찬가지로 Netflix는 어린 이용 콘텐츠를 우선 순위삼기 위해 열심히 노력했으며 HBO Max는 (논란의 여지가 있지만) Sesame Street 의 독점 스트리밍 홈이것입니다 .

광고

TiVo에서 시작하여 구독 지원 스트리밍 시대로 확장되는 첨단 TV의 전체 요점이 성가신 광고를 버리는 것이 아니 었습니까?
Comcast에서 곧 출시 될 NBC 중심 서비스 인 Peacock은 약간의 작업이 진행중인 것으로 보이지만 유료 TV 가입자에게 광고와 함께 무료로 제공 될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스트리밍 전쟁의 대부분의 관심을 끄는 서비스가 광고가 없다는 점을 감안할 때 이는 거의 기록적인 발표입니다.
그러나 광고 지원 스트리밍은 합법적 인 사업임이 밝혀졌습니다. 한 가지 주된 이유는 그러한 스트리 머가 시청자에 대해 수집 할 수 있는 풍부한 데이터입니다 . 현재 Hulu는 광고없는 버전의 경우 $ 11.99, 광고와 함께 시청하는 데 $ 5.99 를 청구합니다. 연결하는 시청자의 70 %가 광고 중단에 대한 대가로 더 적은 비용을 지불 할 의향이 있다고 말합니다 .

영화 산업

영화 기억 나? 옛날 옛적에 그들은 HBO와 Showtime과 같은 사람들이 지배하는 케이블 세계의 주요 매력이었습니다. 프레스티지 TV 시대에는 수다쟁이 수업에서 그다지 주목을받지 못하는 것 같다. (120 분 동안 펼쳐지는 내러티브? 얼마나 불만족 스러운가!) 영화광이 원하는 모든 것을 담기 위해 애쓰는 대신 스 트리머 는 화려한 마케팅 이벤트 역할을 하는 Netflix의 The Irishman 과 같은 오리지널 제작물에 손을 대고 있습니다. 넷플릭스가 작년에 Roma에서 했던 것처럼 이는 구독자에게 직접적인 입찰이 아니며 브랜드를 불 태우는 비판적 찬사를 얻는 데 더 많은 기회를 제공 합니다. 하지만 스트리 머가 오스카상을 받으려고하지 않을 때 Amy Poehler의 영화 같은 캔디로 눈썹을 낮추는 것도 두려워하지 않습니다.Wine Country 또는 Jennifer Aniston / Adam Sandler 차량, Murder Mystery .

묶음

출시 전부터 Disney는 Disney Parks 시즌 패스 소지자 및 D23 Expo 팬 컨벤션 참석자에게 할인 등을 제공함으로써 다른 속성을 활용하여 새로운 스트리밍 잠재 고객을 구축하는 데 적극적 입니다. 또한 그룹 단위로 $ 12.99로 할인 된 Hulu 및 ESPN +의 광고 버전과의 콤보 거래도 제공합니다.
그리고 물론 Amazon이 있습니다. 스트리밍 콘텐츠를 활용하려면 1 억 명의 회원을 보유한 Amazon Prime (연간 119 달러)에 가입해야합니다. 아마존은 얼마나 많은 회원들이 프라임 비디오를 시청하고 있는지에 대한 세부 정보를 공개하지 않지만, 분명히 Fleabag 과 관련이없는 프라임 회원 (무료 배송 등)이되는 이유는 분명합니다 . 따라서 넷플릭스 나 디즈니가 월마트 나 UPS, 또는 둘 다와 합병하지 않는 한, 라이벌이 일치하지 않을 것 같은 아마존의 모델에 약간의 X- 팩터가 있습니다.

관성

Netflix는 전 세계적으로 1 억 5 천만이상의 구독자를 보유하고 있으며 매우 친숙한 브랜드 이름입니다. 스트리밍 전쟁은 제로섬 게임이 아닐 수도 있지만, 새로운 서비스에 가입하는 것보다 시도되고 진정한 서비스에 계속 지불하는 것이 훨씬 쉽습니다 (또는 Google 캘린더를 설정하여 많은 구독을 종료하고 매월보고 싶은 프로그램). 초기 시작이라는 단순한 사실이 기존 서비스에 적어도 어느 정도의 우위를 제공하는 것 같습니다. 새로운 서비스가 우리를 유혹하기 위해 미친 듯이 지출 하는 것이 얼마나 중요 할까요? 계속 지켜봐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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