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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e return and rise of the Quick Response code

by 링마이벨 2020. 7. 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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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R 코드는 이제는 새로운 비즈니스의 표본이 돼었고, 비상시 커뮤니케이션의 한 전략으로 진행돼고 있다. 어찌보면 마케팅을 위주로 움직이는 커뮤니케이션이 이제는 비상시에 소통으로 비상시의 전략으로 각광을 받고 있는 것이다. 예전에 주로 썼던 여러가지 표준들이 이제는 사용돼어지고 있다. 비즈니스와 지역 사회 모두가 전 세계적으로 공유되는 현실의 긴장, 스트레스 및 불안정성을 느낀 긴 폐쇄 이후 영국의 'Super Saturday'라는 별명을 지은 레스토랑, 술집 및 미용실이 대규모로 재개 장되었다는 사실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일부는 다른 국가보다 더 많은 성공을 거두었습니다.

코로나 바이러스의 발발로 이미 많은 술집들이 문을 닫았으며, 추적 및 추적 앱으로 정부가 어디든지 갈 수 없었기 때문에 사업주들은 데이터 캡처, 추적, 추적 및 사회적 거리에 적응하기위한 자체 솔루션을 강요했습니다. 서비스. 이것은 기술에 정통하지 않은 사람들을위한 합병증과 미래의 사고를위한 기회를 제공합니다. 

QR 코드는 새로운 것이 아닙니다. 바코드는 일본이 높은 경제 성장시기에 접어 들어 POS 시스템을 개발 한 1960 년대 이래로 사용되어 왔으며 현재 모든 소매점에서 비프 음을 울리는 기계입니다. 1994 년 QR (Quick Response) 코드는 원래 바코드의 초기 20 자리 읽기 용량에서 이전 버전보다 10 배 빠른 새로운 7000 자리 읽기 기능으로 발전했습니다. 그러나 2002 년이 되어서야 QR 코드 판독 기능이있는 스마트 폰의 마케팅이 일본의 일반인들 사이에서 널리 사용되었습니다. 한때 스마트 폰에서 무료 앱으로 시작한 것은 토치처럼 내장 된 기능이되었으며 2012 년에는 QR 코드가 표준화되고 다양한 진화로 개발되어 매년 기술 업데이트가있을 때마다 더욱 효과적이게되었습니다. 세계.

2020 년과 코로나 바이러스 전염병으로 빨리 감기. 엄격한 사회적 구분 지침으로 전체 부문이 다시 문을 연 후 QR 코드는 더욱 주류가되었습니다. 직원을 보호하려는 식당은 고객이 직접 음식을 주문할 수 있도록 QR 코드를 사용하여 웹 사이트로 이동합니다. 작업 공간은 QR 코드를 사용하여 핫 데스크를 예약하고 있으며, 많은 공공 장소에서 QR 코드를 사용하여 비상 발생시 추적 및 추적 목적으로 자체 CRM을 구축하고 있습니다. GDPR 이후에는 식당과 술집에서 어떤 데이터를 캡처하고 어떻게 사용하는지주의를 기울여야하며 많은 장소가 부족합니다.

루턴 (Luton)에서 현지 술집은 재개 장 할 때 데이터를 수집하지 않았습니다. 카운터를 유지하는 것 외에는 숫자를 줄이려고하지 않았으며, 가장 충성도가 높은 고객에게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고,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 할 수있는 기회가 없었습니다. 브라이튼에서는 현지 커피 숍에서 영수증 뒷면에 사람들의 이름과 휴대 전화 번호를 기록했습니다. Westfield Stratford에서 개별 레스토랑은 메뉴 및 테이블 서비스에 QR 코드를 사용했지만 Westfield는 실내 / 야외 슈퍼 몰에 입장 할 때 데이터를 수집하지 않았습니다. 이는 고객 관계 관리, 안전, 서비스, 마케팅 및 광고에 대한 기회를 크게 놓친 것처럼 보이지만 모든 환대 장소가 QR 코드로 제공되는 기회를 놓친 것은 아닙니다.

Hackney의 레스토랑 인 Bistrotheque에서 예약 서비스는 고객이 도착하기 전에 데이터를 캡처하는 RESY를 통해 제공되었습니다. POP Brixton에서는 QR 코드를 추적 및 추적 목적 (21 일 데이터 삭제 고지 사항 및 메일 링리스트 구독 옵션 포함) 및 웹 사이트 GoodEats로 이동하는 다른 QR 코드로 간단한 Google 양식으로 구동하는 데 사용됩니다. .io는 여러 레스토랑 메뉴와 내부 테이블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콘월에서 맨체스터 (Manchester)에 이르는 위 장점에서 QR 코드는 유사한 목적으로 사용되었으며, 경우에 따라 고객 세부 정보를 없애기 위해 펜과 종이로 실패하거나 되 돌리는 경우도 있습니다.

QR 코드와 고객 관계 관리를 매끄럽고 간단하게 사용하는 사람들에게도 많은 기회가 누락되었습니다. 현재 대다수의 소비자는 스마트 폰 기술을 보유하고 있으며 QR 코드를 스캔하여 디지털 위치에 도달하는 데 익숙하기 때문에 새로운 형태의 CRM을 채택하고 고객과 비즈니스가 통신하는 방식을 체계적으로 바꾸는 데 더 좋은 시간이 없었습니다. 서로. 

모든 사람이 QR 코드, 물리적 인 디지털 포털을 통해 더 많은 정보, 독점 콘텐츠 또는 즐겨 찾는 브랜드의 육즙 할인을 제공하는 세상을 상상해보십시오. Marmite 팬이고 항아리의 코드를 스캔하고 같은 사람들을 위해 디지털 목적지로 이동한다고 상상해보십시오. 특정 아티스트 또는 레코드 레이블의 음악 팬이고 광고판을지나거나 전단지를 우연히보고 코드를 스캔하여 공식 뮤직 비디오가 떨어지기 전에 최신 뮤직 비디오로 이동한다고 상상해보십시오. 스니커즈 헤드이고 최신 Yeezy가 모두 매진되었지만 Adidas 광고에서 코드를 스캔하고 대기자 목록에 추가되어 인내심을 보상하기 위해 추가 20 % 할인이 있다고 상상해보십시오. 소비자 POV에서 이것은 더 똑똑하지 않습니다.

이제 반대쪽에서 같은 예를보십시오. 귀하는 Unilever의 최고 마케팅 담당자이며 Marmite 애호가를 위해 더 나은 퍼스트 파티 데이터를 수집하기 위해 새로운 캠페인을 운영하고자합니다. 귀하는 Ed Sheeran의 레코드 레이블이며 이메일을 전송하여 경기장을 매각 할 수 있음에도 불구하고, 이메일 주소뿐만 아니라 청중에 대한 이해를 높이고 더 나은 품질의 데이터를 얻기 위해 접근 방식을 혁신하고자합니다. . 귀하는 Adidas의 CMO이며 Yeezy 캠페인에서 새로 찾은 잠재 고객을 대상으로 수분을주고 가장 활발한 팬을 유사한 캠페인으로 다시 타겟팅하여 ROI를 더욱 높이고 자합니다.

이러한 모든 아이디어는 CRM에 대한 새로운 접근 방식으로 완전히 가능합니다. 소비자가 브랜드만큼 데이터를 활용하여 두 당사자 모두에게 유리한 마케팅 균형을 회복하는 GDPR 이후, 쿠키 미래. 이 새로운 앱 기반 CRM 플랫폼을 브랜드 및 라이프 스타일 정보 교환 인 BLiX라고합니다. 이 제품은 마케팅 담당자와 소비자가 새로운 표준을 함께 탐색 할 수 있도록 새로운 관점을 제공하는 군사용 암호화 앱, 대시 보드 및 QR 코드 조합입니다. 물론 BLiX의 비즈니스 개발 책임자와 같은 제품을 승인하려고했지만 원래는 강력한 마케팅의 소비자이자 감사 자라는 아이디어로 판매되었습니다. 크레이그 윌스 (Craig Wills) 최고 전략 책임자 (Craig Wills)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QR 코드는 새로운 표준이며 동사가 필요합니다. 'BLiX'는 스캔하고 참여하고 교환하는 것입니다. 'BLiX'는 옵트 인 공유에 대한 대가로 브랜드로부터 고품질 콘텐츠를받는 것입니다. 'BLiX'는 관계 마케팅을 추진하기 위해 언론, 포장 및 야외에 디지털 수단을 부여하는 것입니다. 'BLiX'는 브랜드와 직접, 안전하고 안전하게 상호 작용하는 것입니다. 'BLiX'는 브랜드와 소비자 간의 성실한 사후 의심 관계를 육성하는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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