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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dvertising

The Digital race

by 링마이벨 2020. 6. 1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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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국이 얼마나 대단한지는 몰라도 미국은 대단하기도 하다. 이러한 마케팅 상상력을 가동하는 나라다 보니 미국에 imagination없이는 아무것도 불가능하다. 라는 것을 알수있다. 페이스북에 Direct response로 370만불을(37억이라고 하자) 바이든은 510만불(51억원) 2주안에 디지털 spending으로 참으로 많은 금액이지만 이런 패러다임으로 생각한다는것이 ㅠㅠ 바이든은 facebook에 훨씬 더 많고 트럼프는 역시 구글에 바이든이 좀더 facebook에 많은 비중이 있음을 알수있다. 

위기동안에 좀더 많은시간에 온라인에 쏟을 수 밖에 없겠지! 대면이나 미팅이나 여러가지 직접대면하지 않기 때문에 video games, 신문읽기, working, movies shows는 줄고 메세징이 가장많겠지! 참으로 corona가 디지털을 가속화하는 것은 사실인듯 하다. 

 

The Natural: Elon Musk’s Non-Traditional Approach To Tesla Advertising

TV, Digital, Social, Billboards, Mail - advertising doesn't have to take a set path to be effective. It just needs to be effective.

Tesla 주식의 대주주는 Elon Musk이 Tesla 브랜드 광고에 돈 (자동차 당 $ 50)을 소비하기를 원합니다. 블룸버그 (Bloomberg) 의 주주에 따르면 “광고는 브랜드 가치, 제품 인지도 및 관심을 높일 수 있습니다. Tesla 광고는 전 세계의 경쟁 업체 및 공모자가 후원하는 실질적인 FUD (Fear, Uncertainty, Doubt) 및 잘못된 정보 캠페인을 완화 및 희석하고 내러티브를보다 호의적으로 이끌 수 있습니다.” 블룸버그 는 머스크 총재가 트위터 계정 3,500 만 명의 추종자 및 기타 비 전통적인 방법에 찬성하여 전통적인 광고를 피하고 있다고 지적했다. 머스크 총재는 리더들이 지속적으로 제품을 개선하기 위해 현금을 모아야한다고 믿는다. 테슬라의 주주가 광고의 이점을 칭찬하는 데는 맞지만, 전통적인 광고가 이미 여러 가지 대안적인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방식에 영향을 미쳤다는 사실을 간과하고 있습니다. 오늘날 세계의 전통적인 광고에만 초점을 맞추는 것은 평범한 티켓이며 실패에 대한 확실한 공식입니다. 

그러나 이것은 매우 중요하지만, 데이터 자체는 광고 자체가 청중 행동의 원인이 아니라 고객의 성향 및 개인적 영향과 같은 다양한 다른 매개 요소를 통해 작용한다는 것을 확인합니다. 브랜드 인지도는 유용한 행동 예측 변수가 아닙니다. 무언가를 아는 것만으로도 좋지만 람보르기니를 알고 절대로 사지 마십시오. 기본적으로 광고는 이미 브랜드를 알고 있거나 사용하는 사람들에게 가장 효과적입니다. 다시 말해, 브랜드를 소유하거나 사용하면 광고는 소유자 / 사용자의 브랜드 태도를 개선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1960 년 – 60 년 전 – CBS의 사회 연구 책임자 인 Joseph T. Klapper는 광고에 관한 중요한 기사를 썼습니다. 그의 결론은“… 미디어는 이미 존재하는 인식, 의견 및 태도를 강화하기 위해 기본적으로 효과를 발휘한다는 것입니다.”

그는 광고에 대한 우리의 반응이 선택적 이라는 것을 인식했습니다 . 광고 반응은 고객 경험의 영향을받습니다. 그리고 고객에 대한 충성도가 행동과 태도 모두 인 브랜드에 대한 고객의 사용과 충성도에 의해 광고에 대한 반응이 중재됩니다. Tesla 주주는 브랜드 인지도 향상이 좋은 일이라는 점을 지적하지만, 전통적인 Tesla 광고가 일반인들 사이에서 브랜드에 대한 특별한 구매 관심을 유발할 것이라는 자료는 없습니다.

이것을 말하면서, 머스크 총리는 광고합니다. 그는 단지 전통적인 방법을 사용하지 않습니다. 그는 Tesla 브랜드에 대한 의견과 태도를 형성하기 위해 PR과 디지털 소셜 미디어를 사용하는 데 매우 능숙합니다. 그는 또한 다른 노력을 통해 테슬라의 관심을 불러 일으킨다. 그는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에 브랜드 저널리즘 접근 방식을 사용하는 것이 당연 합니다.

브랜드 저널리즘은 브랜드가 브랜드 커뮤니케이션을 수신하기 위해 여러 장치와 미디어를 사용하는 여러 잠재 고객이 있음을 인정합니다. 핵심 브랜드 본질을 잃지 않으면 서 브랜드 저널리즘을 통해 브랜드는 서로 다른 매력적인 메시지를 통해 서로 다른 청중을 다룰 수 있습니다.

Elon Musk는 다양한 미디어에서 서로 다른 메시지를 만듭니다. 그는 트위터 계정을 사용하지만 (제너럴 모터스의 CEO 인 Mary Barra는 3 천 5 백만 명의 트위터 추종자를 보유하고 있습니까?) 더욱 중요한 것은 Stewart Brand ( 전체 지구 카탈로그, Well, Global Business Network  Long Now Foundation 설립자 )를 활용하는 것입니다. 1960 년대“ 정보가 무료 ”라는 지혜 .

Musk는 홍보를 교차 판매 이점으로 사용합니다. 엘론 머스크 (Elon Musk)는 자신의 우주 (Spacex) 노력을 이용하여 테슬라 (Tesla)를 우주 우주선 (Spacex spacecraft) 중 하나에 탑재하여 우주 비행사로 데려갔습니다. 많은 경우에, 유인 드래곤 캡슐을 추진하는 팔콘 9 궤도 급 로켓의 발사를 간절히 기다리는 TV 앵커는 엘론 머스크를 테슬라와 스페이스 렉스의 창시자로 언급했습니다. 신문의 헤드 라인이 출시 된 이후에도 엘론 머스크 (Elon Musk)를 언급하면서 일부는 Spacex의 성공에 대한 그의 반응을 인용했다. Spacex에 감명을 받아 테슬라에 대한 인식이 매우 긍정적이되어 테슬라의 구매 태도와 행동에 영향을 미치는 사람들이 많을 것입니다. 샌프란시스코에서 산호세까지 280 번 남쪽으로 가면 실리콘 밸리 커뮤니티에 테슬라가 어떻게 내장되어 있는지 보여줍니다. 그러나 많은 테슬라 차량이 도로에있는 다른 곳도 많이 있습니다. 플로리다 주 웨스트 팜 비치에있는 Whole Foods Market에는 아울렛 몰에 연결되어 있으며 Best Buy와 Target을 건너편에는 상점 옆에 수많은 테슬라가 연결되어있는 전기 자동차 충전소가 있습니다.

Elon Musk는 TED에서 연설했습니다. 그의 생각, 의견 및 행동은 종종 신문, 잡지 및 기타 매체의 기사의 기초입니다. 주제와 상관없이 엘론 머스크에 관한 이야기가 풍부하며 각각의 테슬라라는 노력을“광고”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최근 캘리포니아 테슬라 제조 공장 재개와 관련하여 머스크 총재의 강력 함과 지속성에 대한 뉴스가 여러 매체에 퍼져 여러 장치의 사람들에게 전달되었습니다.

14,500 명 이상의 라이더를 언급 한 펠로 톤 강사는 모든 라이더가 생성 한 킬로와트 에너지를 그리드에 올려 놓아야하는데, 이는 많은 테슬라를 충전 할 수 있다고 말했다. 테슬라는 전기차라는 메시지를 15,000 명 정도가 들었습니다. 전통적인 광고가 항상 정답은 아닙니다. 스타 벅스는 몇 년 동안 광고를하지 않았으며 매우 크고 사랑받는 브랜드가되었습니다. Chipotle은 또한 광고를 게재하지 않았으며 매우 크고 사랑받는 브랜드가되었습니다. 반면, 설립자 인 Travis Kalanick를 축출 한 후 Uber의 광고 캠페인은 새로운 CEO 인 Dara Khosrowshahi를 소개했지만 Uber 브랜드를 도왔습니다.

세계적인 시장 조사 강국 인 칸타 르는 2019 년 10 월 20 만 개의 광고 데이터베이스를 벤치마킹 한 데이터를 발표했다. 2019 년 칸 (Cannes Lion) 상을 수상한 광고 중 약 25 %만이 실제 브랜드 영향을 제공했습니다. 다시 말해, 수상 경력에 빛나는 광고는 브랜드 판매를 효과적으로 창출하지 못했습니다. Tesla 주주는 광고를 통해 인지도 및 브랜드 가치 (고객 가치보다는 공유 가치)를 높이기를 원합니다. 그러나 광고가 판매를 유도하지 않으면 광고는 돈 낭비입니다. 광고의 궁극적 인 보상은 판매에 긍정적 인 영향을 미칩니다. 머스크 씨는 마음이 바뀔 수 있습니다. 그러나 현재 그는 다양한 의미있는 방식으로 매일 테슬라를 홍보하고 있습니다. Elon Musk는 미디어 나 장치에 관계없이 Tesla에 대해 읽거나들을 수 있도록하는 것이 당연합니다. Tesla의 주주는 물러서서 광고가 예전과 같지 않다는 것을 인식해야합니다. Bernard Malamud의 소설에서 The Natural , Roy Hobbs는 야구계의 경이로움에 Wonderboy 박쥐를 가지고있었습니다. Elon Musk의 미디어 본능은 Wonderboy 박쥐입니다. 그는 오늘날의 미디어와 메시지를 재능, 기술 및 힘으로 사용하며, 한푼도 소비하지 않고 Tesla를 우리의 관심을 끌게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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