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비

2022. 2. 14. 21:17·Advertising
반응형

      * 2021년 광고비 13조 9889억원 2022년 15조 2842억원 예상하고 있는 상황  

2021년 한국의 광고 시장은 코로나19 팬데믹(세계적 대유행) 속에서 디지털 광고의 급증으로 사상 가장 빠른 속도로 성장했다고 한 보고서가 목요일 밝혔다. 제일기획 보고서에 따르면 아시아 4위 경제대국의 지난해 광고비는 13조9900억원으로 1년 전보다 20.4% 늘었다. 이는 1973년 데이터 추적이 시작된 이후 가장 큰 연간 증가율을 나타냈습니다. 국내 1위 광고대행사는 코로나19 장기화에 따른 디지털 광고 시장의 급성장에 힘입어 지난해 매출이 크게 늘었다고 말했다. PC, 모바일 등 국내 디지털 광고 시장은 2021년 7조5100억원으로 전년 대비 31.5% 급증했다. 이에 따라 지난해 디지털 광고 시장 점유율은 사상 최고치인 53.7%까지 치솟으며 처음으로 50%대를 돌파했다. 방송광고 시장은 전년 동기 대비 13.4% 증가한 4조2000억원, 인쇄매체 광고비는 2% 증가한 1조4000억원을 기록했다. 제일기획은 베이징 동계올림픽, 3월 대선, 2022년 카타르 월드컵 등 국내외 빅 이벤트로 올해 국내 광고비가 전년 대비 9.3% 증가한 15조2800억원으로 예상했다. (연합)

 

반응형
저작자표시 (새창열림)
'Advertising' 카테고리의 다른 글
  • 브랜드와 대행사는 TV 광고 도달 범위의 감소를 어떻게 막을 수 있습니까?
  • 2020년 meta 게이밍 보고서
  • 마케팅은 무엇인가?
  • 신인류 뭐 예전에는 이런 경향이 없었나?
링마이벨
링마이벨
행복할 수 있다면 행복을 이야기 한다면 그런데 행복이 뭐지! 우리가 이야기 하는 행복이란 건강함이란? 우리가 시간과의 여행 또는 존재하는 시간을 통해 우리가 추구하는 일이란 무엇이지! 난 일을 보며 나를 잊고 나를 태운다. 나를 되돌아 본다. 가끔씩 그래서 나를 되돌려 본다. 나로
    반응형
  • 링마이벨
    WaitingforGodot
    링마이벨
  • 전체
    오늘
    어제
    • 분류 전체보기 N
      • Culture N
      • Logos
      • Module, Performance, Planni..
      • Advertising
        • Marketing
        • 플랫폼
        • OTT
        • 프로그램제작사
        • 컨텐츠
        • Non Commercial
        • IP
        • 방송관련법규
      • Money
        • Token
        • History
      • Entrance
      • ZOOM
      • 플레이스
      • Psy
        • 내 마음이...
        • 사람 사람들
  • 블로그 메뉴

    • 홈
    • 미디어로그
    • 태그
    • 방명록
    • About us
  • 링크

  • 공지사항

  • 인기 글

  • 태그

    코로나
    상담
    디지털
    Ai
    나
    OTT
    넷플릭스
    광고
    홍콩
    돈
    CTV
    대한민국
    어머니
    삶
    fast
    공간
    메타버스
    시간
    직장상담
    미디어
  • 최근 댓글

  • 최근 글

  • hELLO· Designed By정상우.v4.10.3
링마이벨
광고비
상단으로

티스토리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