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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1년 이후 디지털 시프트

by 링마이벨 2021. 11. 2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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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consultancy의 분기별 가이드인 Digital Shift는 전략적 사고를 지원하기 위한 것입니다. 이번 분기 업데이트는 다크 스토어, TikTok, Amazon 로봇 및 실내 드론, 가상 인플루언서 및 합성 미디어를 통해 제공됩니다. 디지털 기술, 마케팅 및 전자 상거래에 중점을 둔 Digital Shift는 단기에서 중기적으로 중요할 트렌드에 대한 실행 가능한 통찰력을 제공하고 새로운 아이디어를 생성하고 비즈니스 성과를 개선하며 경쟁 우위를 유지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 멈출 수 없는 TikTok의 부상: 플랫폼은 여름 동안 10억 명의 활성 월간 사용자의 이정표를 통과했다고 발표했습니다. 전자상거래 파트너십 및 광고 형식의 새로운 혁신을 통해 Shift는 다음과 같은 질문을 던집니다. TikTok이 무시하기에는 너무 커지고 있습니까? 틱톡이 진화하고 있구나! 잛은 동영상의 가능성을 무한대로 보여주는 것은 아닌지 모르겠다. 만약 이의 위협이 다른 플랫폼들이 어떻게 받아들일지 모르겠다. 
  • Amazon 하드웨어 및 '피지털' Phy+gital : Amazon은 스마트 냉장고, 비행 홈 보안 드론 및 'T-커머스'에 대한 잠재적으로 판도를 바꿀 움직임을 포함하여 물리적 환경에서 디지털 기술을 통합하는 방법을 계속 탐색하고 있습니다. 아마존이 주가가 비싼이유가 이러한 것들을 모든 가능성을 가지고 있어서인지는 모르겠다. 
  • 변화하는 소매 역학: Alibaba의 Freshippo 슈퍼마켓은 '새로운 소매'와 디지털 기능을 옴니채널 경험에 통합한 대표적인 예입니다. 지속 가능성, 수익 및 미디어 역학 및 'Q-커머스'에서 변화와 도전이 진행됨에 따라 빠르게 진화하는 소매 부문에 또 다른 무엇이 준비되어 있습니까? 
  • 합성 미디어: 미디어의  '제3의 진화 단계'의 도래와 가상 스트리머 및 인플루언서의 부상으로 브랜드가 자체 마케팅 전략에서 합성 미디어의 잠재력을 어떻게 발휘할 수 있습니까? 이미 우리는 신한에서도 그렇고  여러 브랜드에서 이미 활용했다는 것이다.  

* 합성 미디어 ( AI 생성 미디어 , [1] [2] 생성 미디어 , [3] 개인화 미디어 , [4] 및 구어체로 딥페이크 [5] 라고도 함 )는 인공 생산, 조작, 특히 인공 지능 알고리즘을 사용하여 사람을 오도하거나 원래 의미를 변경하는 것과 같은 자동화된 수단에 의한 데이터 및 미디어 수정 . [6] [7] [8] [9] 합성미디어는 생성적 적대 네트워크 가 생성된 이후 빠르게 성장한 분야 , 주로 딥페이크 와 음악 합성, 텍스트 생성, 인간 이미지 합성, 음성 합성 등 의 부상을 통해 이루어집니다 . [9] 전문가들은 "합성 미디어"라는 용어를 사용하지만 딥페이크 및 텍스트 합성과 같은 개별 방법은 미디어에서 그렇게 지칭하지 않고 대신 각각의 용어로 지칭하는 경우가 있습니다(그리고 종종 "딥페이크"를 완곡어법으로 사용합니다. 자연어 생성을 위한 deepfakes", 신경 음성 복제 를 위한 "deepfakes" 등[12] [13] 합성 미디어에 대한 두려움에는 가짜 뉴스를 과장할 가능성, 잘못된 정보의 확산, 현실에 대한 불신, [12] 창의적 및 저널리즘 작업의 대량 자동화, 잠재적으로 AI가 생성한 판타지 세계로의 완전한 후퇴가 포함됩니다. [14] 합성매체는 인공적인 상상 의 응용된 형태이다. [12]

* VTuber (ブイチューバー, buichūbā ) , 또는 가상 한 YouTube ( 일본어 :バーチャルユーチューバー, 햅번 : bācharu yūchūbā ) , 가상 사용하는 온라인 엔터테이너 아바타 사용하여 생성 된 컴퓨터 그래픽 과 실시간 모션 캡처 소프트웨어 또는 기술을. 중반 2010 년대에와 초기 2020 년부터 일본에서 유래 디지털 추세는 국제 온라인 현상이되었다, [1] VTubers의 대부분은 일본어를 구사하다 의 YouTube 또는 라이브 깃발 사용 애니메이션- 영감을 받은 아바타 디자인. 2020년까지 10,000명 이상의 활성 VTuber가 있습니다. [2] 이 용어는 비디오 플랫폼 YouTube를 암시하지만 가상 YouTube 사용자는 Niconico , Twitch 및 Bilibili를 포함한 플랫폼에도 나타납니다 . 첫 번째 연예인이 문구를 "가상 한 YouTube", 사용 Kizuna AI를 시작했다 컨텐츠 생성 에 유튜브를 그녀의 인기는 일본에서 VTuber 추세를 촉발 늦게 2016 년에, 등,을 촉진하기 위해 전문 기관의 설립에 박차를 가했다 Hololive 생산 및 Nijisanji  [  ] . 팬 번역 과 외국어 VTubers는 트렌드의 국제적 인기를 높였습니다. [3] 버추얼 유튜버는 일본 국내 광고 캠페인에 출연하며 생방송 관련 세계 기록을 경신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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