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ing

클라우드 드래프트 생

by 링마이벨 2020. 6. 18.
반응형

롯데 칠성음료가 박서준과 함께한 클라우드 새드래프트 새 광고이다. 초신선하다는 이야기 생생 이 맥주광고가 시원하게 느껴진다. 

패키지도 어떻게 발전했는지 모른다. 패키지가 파란 바탕에 하얀 글자체가 눈에 딱 들어온다. 우리는 이러한 패키지의 청량감이 고급스럽게 다가오는지도 모른다. 광고가 파란바탕이 눈에 빡 들어온다. 이 맥주 패키지가 마음에 드는지 여부는 다음의 문제이다. 

박서준의 얼굴이 눈에 들어오네! 기존의 여자 모델에서 Draft 남자모델로 바뀐 부분이 더 눈에 들어오는 것도 사실이다. 우리는 이러한 패키지중에서 premium quality/ original gravity/ 생 패키지에서 나타나는 모든 text를 적어본 것이다. premium = 박서준 고급스러운 느낌을 가지고 있을까? 성수기인 7월부터 자체적으로 운영하고 있는 '맥주클라쓰' 등 온라인 채널을 통한 언택트 마케팅을 지속한다는 계획이다. 

맥주클라쓰에서 보이는 초기화면이다. 초기화면에 talk show형식으로 시즌3 episode5로 나왔던 콘텐츠다. 현재 조회수 13,321로 tracking이 나오고 있다. 2남2녀 4명이 진행하는 방식으로 제작되었다. 구독자 26,000명으로 나와있다. 영업팀과 인사팀의 talk 형식으로 구성되어있다. 

웹드라마로는 23~30만회정도의 조회수가 나와있고 웹드라마 비하인드, Atoz 백과사전은 3만회/ 맥쏭달쏭 3만회정도로 측정되고 있는 것이다. 

전체 브랜드별로 portofolio의 구성이 돋보인다. 잘 display돼있다. tvND, 크TV, DIA 스튜디오, Fitz 슈퍼클리어, kloud, FLEX처음처럼 편성되어있다. 

Kloudbeer구독 2019년 6.18일 가입하고 전체 조회수 65십만 tracking으로 볼수 있는 것이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