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ing

광고집행 Process

by 링마이벨 2024. 3. 14.
반응형

  • 인구구성비를 보면 0-14세/ 15-64세 인구는 줄어들었으며 65세이상은 +5.3% 늘어났음 
  • 전체 인구예상 5천1백만명에 남녀 구성비는 28백만명으로 거의 1/2 돼 있네!

소비자에게 다가가는 것은 그들이 누구인지 아는 것에서부터 시작됩니다. 이는 소비자 인구통계, 미디어 및 검색 행동, 광고 소비 습관을 이해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다음은 고객을 파악하는 데 도움이 되는 5가지 차트입니다.

1. 누구에게 다가가고 싶은지 파악하세요. 인구통계학적으로 아님 대개는 media habit에 따른 접촉율에 근거하여 우리는 타겟에 어떤 접근을 해야 할지를 선택해야 한다.  이 자료를 보면 Gen Z 

Z세대(Generation Z)는 밀레니얼 세대와 알파 세대 사이에 속하는 세대를 뜻합니다. 인구통계학자들은 일반적으로 1990년대 중/후반생부터 2010년대 초반생까지를 Z세대로 분류합니다. Z세대는 1997년 이후 경제적으로 풍족하고 인터넷이 널리 보급된 환경에서 자라고 스마트폰을 익숙하게 다루는 세대를 말합니다. 밀레니얼 세대와 일부 중복되는 면도 있습니다. Z세대는 디지털이라는 경계가 없는 무대에서 생활하고 성장했기 때문에 다른 것, 새로운 것에 대해 매우 개방적인 가치체계를 갖고 있습니다. 젠지의 73%는 동성애/결혼 등에 찬성하고, 74%는 트랜스젠더의 평등권에 찬성한다고 합니다. 
  • 인구구성비를 보면 0-14세/ 15-64세 인구는 줄어들었으며 65세이상은 +5.3% 늘어났음 
  • 전체 인구예상 5천1백만명에 남녀 구성비는 28백만명으로 거의 1/2 돼 있네!

소비자에게 다가가는 것은 그들이 누구인지 아는 것에서부터 시작됩니다. 이는 소비자 인구통계, 미디어 및 검색 행동, 광고 소비 습관을 이해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다음은 고객을 파악하는 데 도움이 되는 5가지 차트입니다. 소비자를 타겟팅하기 전에 도달하려는 인구통계와 이들의 디지털 구매력 에 대한 명확한 아이디어가 있어야 합니다 . 미국 인구조사국에 따르면 밀레니얼 세대는 미국 디지털 구매자의 가장 큰 부분을 차지하고 있으며 2026년까지 계속 그럴 것입니다. 당사의 추정에 따르면 2025년 말까지 미국 디지털 구매자 수에서 Z세대가 X세대를 능가할 것입니다. 18세 이상인 Z세대가 10세 이하보다 더 많으며 직접 구매를 하고 있습니다. Gallup에 따르면 미국의 Z세대 성인 중 거의 20%가 LGBTQ+라고 식별합니다 . 미국 인구조사국에 따르면 알파 세대는 나머지 인구보다 더 다양할 것이라고 합니다 .

2. 미디어를 소비하는 방식을 이해하십시오. category가 어렵네! Live TV, APP/Web on a smartphone 플랫폼에 따른 분류도 필요하고 한편으로는 기기 app/web을 분류를 하는 방식도 신선하고 한국은 미디어를 분류하는 기준이 너무 커서 분류상의 의미가 없는데 말이다.

*Live TV는 인터넷 프로토콜을 사용하는 광대역 연결을 통해 텔레비전 프로그램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서비스입니다. Live TV는 기존 TV 케이블 및 위성 기술에 비해 상당한 이점을 제공합니다. 

 

Time-shifted TV, also known as replay TV, is a feature that allows viewers to watch TV broadcasts hours or days after they are broadcasted. This feature is available through some set-top boxes and cloud-based TV services. Time-shift allows viewers to pause, rewind, or fast-forward live TV, giving them more control over their viewing experience. 
Time-shift requires the provider to store the content on a server or a cloud platform, and stream it to your device on demand. For example, Tencent Cloud offers live time shifting for live stream playback, which allows users to rewind and play back earlier parts of a live stream. 
 
Some time-shifting technologies include:
  • DVR systems
  • Cable company-supplied DVR and On Demand

Third-party Devices 

In recent years, fewer people are watching television programs live, instead using time-shifting methods such as:
  • TiVo/DVRs
  • Streaming
  • On-demand services 

Nielsen에 따르면 미국 성인들은 다른 어떤 형태의 미디어보다 라이브 TV에 더 많은 시간을 보냅니다. 사용 시간은 라이브 TV 다음으로 스마트폰, TV 연결 장치 순입니다.

고객에게 접근하려면 고객이 대부분의 시간을 보내는 위치에 초점을 맞춘 다음 어떤 종류의 광고가 가장 많은 수익을 낼 수 있는지 분석하십시오.

3. 검색 습관에 집중하세요! 아 드디어 검색이 광고의 한 방법으로 방편으로 인정되는 때가 왔다는 것이 큰 변화중의 하나이네 ! 

 

Jungle Scout에 따르면 미국 소비자의 약 56%가 Amazon에서 제품 검색을 시작하고, 42%는 Google과 같은 검색 엔진에서 시작합니다. TikTok은 사람들이 쇼핑을 시작하는 장소로 인기가 높아지고 있으며, 2022년 1분기부터 2023년 1분기 사이에 5% 포인트 증가한 19%를 기록했습니다. 미국의 Z세대 성인은 일반 인구보다 TikTok에서 검색을 시작할 가능성이 더 높으며 , 43%가 그런 식으로 플랫폼을 사용합니다.

4. 소비자가 광고를 기대하는 위치를 파악하세요! 

NCSolutions에 따르면 Z세대 성인의 경우 72%가 소셜 미디어 광고를 가장 잘 받아들인다고 답했습니다. Z세대에 초점을 맞춘 브랜드는 인플루언서, 유료 소셜 및 유기적 계정 존재에 광고 예산을 지출해야 합니다. 소셜 내에서도 소비자를 염두에 두세요. Z세대는 TikTok 광고를 더 잘 수용하는 반면, 밀레니얼 세대는 Instagram 광고에 익숙하고 노년층은 Facebook을 자주 사용합니다.

5. 올바른 지표를 사용하여 올바른 사람들에게 다가가세요! 이런글들은 완전히 번역이다 보니 실제랑 매우 다른 정서적 분위기를 나타내기도 하네여! 

브랜드와 소매업체는 데이터를 사용하여 누가 사이트를 자주 방문하고 제품을 구매하는지 파악하고 올바른 소비자를 타겟팅해야 합니다. Lotame 및 PureSpectrum에 따르면 Google Topics(제3자 쿠키에 대한 회사의 대안, 2024년 말까지 지원 중단 예정) 및 인증된 이메일 기반 ID 솔루션은 2022년 9월 현재 전 세계 마케팅 담당자에게 가장 매력적이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