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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ulture

광고

by 링마이벨 2017. 1. 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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광고는 철저한 끼어들기의 미학이다. 콘텐츠로 재미를 가져오고 그 재미난 부분이 결국은 주요동인이 되고 그 주요동인이 집중을 가져오고 그 집중에 우리의 상업적인 메세지를 교묘히 집어넣어 그 메세지를 인지시키는 정교한 프로세스 그 프로세스가 명확히 연결돼어야 하고 교묘히 연결돼지 않으면 촌스러워지고 Natural함을 잃어버리면 메세지의 투과율이 급속히 작아지는 어찌 보면 프로세스의 정교화를 통해 얻어지는 효과를 돈을주고 구매하는 것이다. 상업적인 메세지가 가지는 거부감을 가장 자연스런 느낌으로 발전시키는 그런 종류의 효과를 가져오는 것이 궁극적인 목적이다. 이에 자연의 모든 현상은 콘텐츠가 될 수 있다고 본다. 자연 삼라만상이 콘텐츠가 될수있는 콘텐츠를 가장 적극적으로 활용할 수 있는 시스템 그것이 우리가 궁극적으로 원하는 Fact이다. 세련됨이 가끔은 의도로 보여짌 있는것을 감안한다면 광고는 가장 자연스런 흐름의 미학인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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