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ulture

MEDIASTAT 방송통신위원회 통계포털

by 링마이벨 2024. 2. 2.
반응형

미국site와 비슷허지만 그래도 Good
20-30-40대의 변화가 눈에 띈네! IPTV의 약진이 빠르네! 유료방송은 점점 힘을 잃어가는데 이 와중에 유료방송 VOD서비스는 30대들이 많이들 보네! 


스마트폰과 TV를 어떻게 조사에 같이 할 수 있지? 방통위의 사고가 대단해 보인다. 이런식의 조사는 ㅋㅎ 

아무래도 OTT의 사용률이 점점 증가돼는 것은 말할필요없고 그들의 오락고 연예드라마에 대한 장르 집중과 더불어 OTT의 이용률은 10~20대가 최고 이겠지

DATA가 풍부해지고 있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