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모바일 현황

2023. 1. 13. 08:54·Module, Performance, Planning
반응형

데이터 및 분석 플랫폼 data.ai(구 앱애니)가 지난 해를 마무리하고 2023년을 맞이해 ‘2023년 모바일 시장 현황’을 발표했다. 해당 보고서에 따르면 전 세계 소비자들은 2022년 한 해 동안 2,550억 건의 앱을 다운로드 받고, 1,670억 달러(한화 약 207조 원)를 지출하고, 총 4.1조 시간을 사용한 것으로 나타났다. data.ai의 분석에 따르면 이는 전 세계적으로 2022년 매 1초마다 약 8,000개의 앱 다운로드, 5,300달러(660만 원)의 소비가 이루어졌고, 매일 112억 시간을 모바일 앱에 사용했음을 의미하고 있다.



출처 : 경향게임스(https://www.khgames.co.kr)

반응형
저작자표시 비영리 변경금지 (새창열림)
'Module, Performance, Planning' 카테고리의 다른 글
  • CTV(Connected TV)
  • 다시 TV에 주목해야 하는 이유
  • 미국 최대 통신사 버라이즌이 글로벌 온라인동영상서비스(OTT) 20여개 구독·관리를 한 번에 할 수 있는 OTT 올인원 플랫폼 '플러스 플레이(Plus Play)'를 출시했다.
  • "달라진 '광고 효율'…파편화된 상황 인정해야"
링마이벨
링마이벨
행복할 수 있다면 행복을 이야기 한다면 그런데 행복이 뭐지! 우리가 이야기 하는 행복이란 건강함이란? 우리가 시간과의 여행 또는 존재하는 시간을 통해 우리가 추구하는 일이란 무엇이지! 난 일을 보며 나를 잊고 나를 태운다. 나를 되돌아 본다. 가끔씩 그래서 나를 되돌려 본다. 나로
    반응형
  • 링마이벨
    WaitingforGodot
    링마이벨
  • 전체
    오늘
    어제
    • 분류 전체보기 N
      • Culture N
      • Logos N
      • Module, Performance, Planni..
      • Advertising
        • Marketing
        • 플랫폼
        • OTT
        • 프로그램제작사
        • 컨텐츠
        • Non Commercial
        • IP
        • 방송관련법규
      • Money
        • Token
        • History
      • Entrance
      • ZOOM
      • 플레이스
      • Psy
        • 내 마음이...
        • 사람 사람들
  • 블로그 메뉴

    • 홈
    • 미디어로그
    • 태그
    • 방명록
    • About us
  • 링크

  • 공지사항

  • 인기 글

  • 태그

    fast
    광고
    삶
    어머니
    대한민국
    직장상담
    OTT
    메타버스
    돈
    넷플릭스
    코로나
    홍콩
    상담
    디지털
    미디어
    시간
    나
    공간
    Ai
    CTV
  • 최근 댓글

  • 최근 글

  • hELLO· Designed By정상우.v4.10.3
링마이벨
2022년 모바일 현황
상단으로

티스토리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