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민희진

by 링마이벨 2024. 5. 2.
반응형

그들의 언어를 통해본 업을 이해하려고 해본다. 그들을 까기위함도 아닌 내 스스로 그들을 이해하는 방식이라는 것을 생각해본다. 카톡으로 이야기 한 내용을 설득할 수 있는 세대들에게 방시혁은 카톡으로 이해시키기에는 나이가 들었던 것 같다. 아마도 카톡으로 모든것을 증빙으로 하고 이해시키려 했던 이 카카오톡 소통방법에 방시혁은 너무 나이가 들었던 것 같다.  대중문화를 소비하는 입장으로 대중문화를 소비하는 고객들입장의 대부분이 카톡이 모든 커뮤니케이션 스킬의 중심인것이다.  대중문화 소비계층이 기자를 통한 through 방식보다 아마도 카톡을 까놓고 시시콜콜 이야기한 방식이 더욱더 가까워 보이고 더욱더 피부적으로 더 실제적으로 인식이 되었을 것이다. 

 

앵글과 프레임이란 말을 많이 쓰는데 이는 아마도 뮤직비디오가 하나의 컷컷을 연결한 하나의 연결성있는 동영상이라고 한다면 하나의 명화 즉 하나의 컷은 하나의 예술작품으로 생각하는 것같다. 아마도 예술의 단위로 생각하는 것 같다. 행복은 아마도 돈버는데 정신이 너무 팔려 있어서 맬 수많은 밤을 새고 또 새고 이러한 밤샘에 이력이 난 사람들처럼 보이기도 한다는 것이다. 행복을 이야기 할때 이들은 행복은 어디에 존재하는지 묻고 싶기도 하다.  

행복 

잠 

배임

예비죄

제가 말그대로 성덕 아닙니까? 

직장 

외로움 

이견 

여자친구 

브랜딩

오디션 

부모님들 양해 사과 

쏘스 지분 

르세라핌 

말 

결 

스타일 

 

 

 

콩쥐

매칭

CCO

경영권 탈취

무속인

정신과 

18%

배신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