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로스 미디어광고(강석원)

2017. 3. 13. 19:09·Advertising
반응형
Terminology
  • Cross media- paradigm shift 으로 새로운 전환을 의미 / 새로운 선수에게 새 역활을 맡긴다는 뜻 / 공격과 후퇴의 전략적 판단을 의미 크로스는 관중을 배려하며 동시에 유쾌한 놀라움을 제공
  • Cross media 다양성, 복합성, 유연성, 공격성을 특징으로 함
  • 단순한 multimedia advertising이 아닌 cross platform advertising을 결합하는 cross media advertising이 아닌것으로 전혀 다른 매체를 하나의 패키지로 구성 광고주에게 제시하는 방식으로 보았다.
  • 다양한 미디어를 창의적이고 마케팅 지향적인 판매패키지로 묶어서 보다 효과적으로 전달할 수 있도록 하는것 시청자에게 보다 효과적으로 소구할 수 있도록 함
  • 기존 atl/btl영역은 모호해지고 CTL(Cross the line)으로 atl을 통해 소비자의 선호도를 증가시키고 btl로 브랜드 선택도를 촉진시키는 전략으로 방향이 변화되고 있다.
  • 소비자와 브랜드가 만나는 접점에서 브랜드의 문제점을 효율적으로 해결하기 위한 미디어와 메세지의 통합전략
  • 크로스미디어 효과가 단순 반복 노출보다 효율적임을 제시하고 있다.
  • ~ing로 현재 진행형
  • New media는 extended media에 대한 인식
  • 크로스미디어 연구가 긍정적인 광고효과로 작용하는 것은 태도적인 요인으로 광고태도, 브랜드태도, 구매의도에 대한 긍정적인 평가들을 가져올수 있다는 장점이다.
 




반응형
저작자표시 (새창열림)
'Advertising' 카테고리의 다른 글
  • Trans-media
  • 크로스미디어 성공캠페인 요소(강석원님 단행본 인용)
  • 크로스 미디어광고(강석원)
  • How Long Will your Ad Have an Impact?(인용)
링마이벨
링마이벨
행복할 수 있다면 행복을 이야기 한다면 그런데 행복이 뭐지! 우리가 이야기 하는 행복이란 건강함이란? 우리가 시간과의 여행 또는 존재하는 시간을 통해 우리가 추구하는 일이란 무엇이지! 난 일을 보며 나를 잊고 나를 태운다. 나를 되돌아 본다. 가끔씩 그래서 나를 되돌려 본다. 나로
    반응형
  • 링마이벨
    WaitingforGodot
    링마이벨
  • 전체
    오늘
    어제
    • 분류 전체보기 N
      • Culture N
      • Logos N
      • Module, Performance, Planni..
      • Advertising
        • Marketing
        • 플랫폼
        • OTT
        • 프로그램제작사
        • 컨텐츠
        • Non Commercial
        • IP
        • 방송관련법규
      • Money
        • Token
        • History
      • Entrance
      • ZOOM
      • 플레이스
      • Psy
        • 내 마음이...
        • 사람 사람들
  • 블로그 메뉴

    • 홈
    • 미디어로그
    • 태그
    • 방명록
    • About us
  • 링크

  • 공지사항

  • 인기 글

  • 태그

    코로나
    OTT
    직장상담
    공간
    미디어
    나
    Ai
    시간
    넷플릭스
    대한민국
    메타버스
    광고
    삶
    CTV
    디지털
    어머니
    fast
    돈
    상담
    홍콩
  • 최근 댓글

  • 최근 글

  • hELLO· Designed By정상우.v4.10.3
링마이벨
크로스 미디어광고(강석원)
상단으로

티스토리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