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드커팅 지연되는 이유

2023. 8. 28. 23:58·Advertising/플랫폼
반응형

두개의 상반된 뉴스를 어떻게 해석할 수 있을까?

 

  • 콘텐츠 제공업체는 진화하는 시청자 요구와 재정적 수익에 대한 강조에 맞춰 콘텐츠 전략을 조정해야 한다. 이는 최근 무료 광고 지원 TV(FAST) 및 광고 기반 주문형 비디오(AVOD) 서비스의 부상
  • 연평균 OTT 가입자 이탈율 49%에 달하는데 이유는 경제적인 이유가 29%  1순위로 본다면 넷플릭스의 광고상품 저가형은 충분히 소구력을 키울수 있다고 본다. 
  • cord-cutting & cord-shaving
  • 아마도 콘텐츠 요인으로 ott의 직접적인 매력이 덜하고 새로운 기기의 발전으로 인한 FAST 및 CTV의 매출상승으로 경쟁요인이 증가하고 있다. 
  • 시장성 악화로 인한 넓게 퍼진 OTT M&A확산 
  •  

 

반응형
저작자표시 비영리 변경금지 (새창열림)
'Advertising/플랫폼' 카테고리의 다른 글
  • Cord-Cutting Claimed Another 1.7 Million Cable Customers in Q2. Here's What Investors Need to Know. 170만 코드커팅 (OHJ)
  • cord cutting & 코드커팅(OHJ)
  • FAST
  • 마케팅과 광고의 차이점
링마이벨
링마이벨
행복할 수 있다면 행복을 이야기 한다면 그런데 행복이 뭐지! 우리가 이야기 하는 행복이란 건강함이란? 우리가 시간과의 여행 또는 존재하는 시간을 통해 우리가 추구하는 일이란 무엇이지! 난 일을 보며 나를 잊고 나를 태운다. 나를 되돌아 본다. 가끔씩 그래서 나를 되돌려 본다. 나로
    반응형
  • 링마이벨
    WaitingforGodot
    링마이벨
  • 전체
    오늘
    어제
    • 분류 전체보기 N
      • Culture N
      • Logos N
      • Module, Performance, Planni..
      • Advertising
        • Marketing
        • 플랫폼
        • OTT
        • 프로그램제작사
        • 컨텐츠
        • Non Commercial
        • IP
        • 방송관련법규
      • Money
        • Token
        • History
      • Entrance
      • ZOOM
      • 플레이스
      • Psy
        • 내 마음이...
        • 사람 사람들
  • 블로그 메뉴

    • 홈
    • 미디어로그
    • 태그
    • 방명록
    • About us
  • 링크

  • 공지사항

  • 인기 글

  • 태그

    상담
    디지털
    삶
    시간
    OTT
    나
    Ai
    홍콩
    광고
    메타버스
    CTV
    대한민국
    공간
    fast
    미디어
    코로나
    어머니
    직장상담
    넷플릭스
    돈
  • 최근 댓글

  • 최근 글

  • hELLO· Designed By정상우.v4.10.3
링마이벨
코드커팅 지연되는 이유
상단으로

티스토리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