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케이블 회사는 어떻게 돈을 벌까?

by 링마이벨 2024. 4. 1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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케이블 TV 회사는 정확히 어떻게 돈을 벌까요?

이 질문은 CNBC의 모회사인 NBCUniversal을 소유한 Comcast 와 Time Warner Cable 간의 제안된 케이블 산업 거대 합병에 대한 FCC 의 지속적인 검토 의 핵심일 수 있습니다 . 대답은 특히 급속한 기술 변화와 TV 시청 습관 변화의 시대에 간단하지도 명확하지도 않습니다.

텔레비전의 경제학은 아주 단순하게 시작되었습니다. Don Draper 시대에 방송 네트워크는 대부분의 비용을 지불한 광고를 시청하려는 모든 사람에게 재미있는 쇼로 가득 찬 신호를 보냈습니다. 신호가 닿지 않는 곳에 살았다면 케이블 회사에 매달 요금을 지불하고 유선으로 신호를 받을 수 있었습니다.

그런 다음 광고를 보지 않고 케이블을 통해 TV를 시청할 수 있는 HBO 및 Showtime과 같은 "프리미엄" 채널이 등장했습니다. 곧 "방송사"는 케이블을 통해 자신의 프로그램을 전송하는 데 (유료로) 동의했습니다.

 

따라서 이제 프로그램 제작자는 프로그램을 "번들"로 묶는 케이블 사업자가 수집하는 두 가지 수익원, 즉 광고와 구독료를 생성했습니다.

 

케이블 사업자는 TV에 제공하는 서비스, 임대하는 셋톱박스, 구매하는 프로그램 패키지, 시청하는 기본 프로그램 채널에 나타나는 지역 광고 등 여러 가지 비용을 받습니다.

매월 지불금 중 프로그램 제작자에게 얼마만큼이 전달되는지는 케이블 회사와 프로그램 네트워크 간의 정기적인 협상의 대상입니다. (이러한 회담이 결렬되면 양측은 분노한 전면 신문 광고를 게재하고 때로는 네트워크가 합의에 도달할 때까지 한쪽 또는 다른 쪽이 플러그를 뽑습니다.)

인터넷이 등장할 때까지 텔레비전 산업에서는 모든 것이 상대적으로 순조롭게 진행되었습니다. 이는 집으로의 별도 회선에 대해 월별 요금을 부과하는 전화 회사를 포함하여 완전히 새로운 그룹의 회사가 귀하에게 웹 액세스를 판매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케이블 회사가 TV 가입자에게 전화 서비스를 판매하기로 결정하는 데는 오랜 시간이 걸리지 않았습니다.

 

처음 몇 십 년 동안은 인터넷이 기술적으로 황금 시간대 비디오를 제공할 준비가 되어 있지 않았기 때문에 최근까지도 시청할 만한 콘텐츠가 많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광대역"의 속도와 품질이 향상되면서 비디오는 온라인으로 옮겨졌습니다. 이제 케이블 TV에 가입하지 않고도 TV 프로그램 및 기타 비디오를 다운로드하거나 스트리밍할 수 있습니다.

 

Netflix (현재 Amazon 비디오, Hulu 및 기타 스트리밍 서비스) 의 급속한 성장으로 인해 일부 케이블 TV 가입자는 "코드를 끊고" 인터넷을 통해 모든 TV를 시청하게 되었습니다.

 

대부분의 코드 커터는 시청하지 않는 "번들" 채널에 대한 비용을 지불하지 않기를 바라고 있습니다. 케이블 회사와 네트워크가 월별 청구서를 분할하는 방식을 고려하면 많은 사람들이 시청하지 않는 TV 비용을 지불합니다. 예를 들어 MoffettNathanson Research에 따르면 ESPN은 전체 케이블 시청자의 3%에 불과하지만 케이블 가입비의 18%를 받습니다. 이와 대조적으로 Fox는 케이블 TV 시청자의 13%에 도달하지만 구독료는 3%만 받습니다.

그러나 코드 커터는 케이블 TV 회사를 빈손으로 두지 않습니다. 이들 가입자 중 다수는 여전히 인터넷 접속 케이블 TV 프로그램에 대해 동일한 회사에 비용을 지불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코드 커터는 개별 프로그램 네트워크에 전달되는 가입자 요금을 지불하지 않습니다.

가입자가 출구로 향하는 상황에서 일부 프로그래머는 자신이 징수하는 수수료를 "분리"하고 케이블 사업자를 배제할 수 있는 제안을 실험하고 있습니다. 지난 가을, Time Warner는 케이블 TV 패키지에 가입하지 않고도 구매할 수 있는 직접 HBO 구독 서비스를 출시할 것이라고 발표했습니다. CBS는 한 달에 6달러에 웹을 통해 프로그램을 시청할 수 있는 All Acess 스트리밍 구독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업계에서 OTT(over-the-top) 시청으로 알려진 케이블 사업자를 우회하는 스트리밍 서비스로의 전환은 시청자가 자신의 스트리밍 서비스를 한 곳에서 묶을 수 있게 해주는 Roku와 같은 장치의 활발한 판매로 인해 가속화되었습니다. Apple이 오랫동안 기다려온 시장 진입을 공개 한다면 이러한 추세는 더욱 가속화될 수 있습니다 .

자세히 알아보기 Comcast-Time Warner Cable의 가장 큰 패자

일부 관찰자들은 iPod이 음악 산업에 미친 것처럼 거대 기술 기업이 TV 시청에도 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다른 사람들은 그렇게 확신하지 않습니다. 개별 프로그램 요금이 현재 케이블 가입자가 지불하는 번들 가격보다 낮을지는 아직 알 수 없습니다.

이 모든 격변이 충분하지 않은 것처럼 케이블 TV 업계는 이제 스마트폰과 함께 자란 밀레니얼 세대인 '코드 네버'가 케이블 회사를 완전히 우회하고 인터넷에 접속함에 따라 비즈니스 모델이 훨씬 더 크게 변화할 것이라는 전망에 직면하고 있습니다. 휴대전화로 동영상을 시청할 수 있습니다.

이는 제작 비용이 많이 드는 프리미엄 콘텐츠를 판매하는 HBO 및 ESPN과 같은 회사부터 가정에 웹 액세스를 제공하는 케이블 회사 및 유선 전화 회사에 이르기까지 모든 사람의 비즈니스 모델에 위협이 됩니다.

시청자의 관심이 줄어들면서 Facebook과 YouTube의 동영상에 더 많은 관심이 쏠리면서 완전히 새로운 '무료' 동영상 모델이 등장하고 있습니다. 즉, 콘텐츠가 기존 생태계 외부에서 완전히 생성되고 배포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선형 TV"라고 최근 블로그 게시물 에서 MoffettNathanson 분석가가 말했습니다 .

"우리는 밀레니얼 코드 절단기가 부모들만 시청하는 딱 맞는 케이블 채널 패키지를 기다리지 않는다는 것이 의심스럽습니다."라고 그들은 썼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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