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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통광고와 디지털 광고의 5가지 결합 방법

by 링마이벨 2024. 4. 1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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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tand Out: 5 Ways to Combine Traditional and Digital Marketing

 

 

 

오늘날의 소비자는 제품을 조사하고 온라인으로 검색하고 쇼핑하므로 디지털 마케팅 전략이 모든 비즈니스 마케팅 계획의 필수 요소가 됩니다. 온라인 마케팅 메시지는 디지털 공간에서 적극적으로 활동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하며, 고객이 온라인에서 시간을 보내는 곳에 효과적으로 도달합니다. 

그러나 디지털 마케팅만이 효과적인 마케팅 전략은 아닙니다. 소비자는 오프라인 쇼핑과 전자상거래 쇼핑을 모두 활용하므로 전통적인 미디어가 중요한 마케팅 채널이 됩니다. 

우리는 문제가 있는 고객에게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효과적인 전체 전략을 만들기 위해 전통적인 마케팅과 디지털 마케팅을 결합하는 방법을 탐구할 것입니다.  디지털과 기존 전략을 결합하면 푸시 앤 풀 마케팅이 혼합 되어 귀하의 서비스를 적극적으로 찾지 않는 사람들에게 브랜드를 "밀어"주고 솔루션을 찾아오는 잠재 고객을 "끌어당길" 수 있습니다.

전통 마케팅과 디지털 마케팅을 결합하는 방법

2022년 CMO 조사에 따르면 디지털 마케팅은 현재 전체 마케팅 지출의 57.1%를 차지하고 있으며, 16.2% 증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그러나 전통적인 마케팅에 대한 지출은 거의 3% 증가할 것으로 예상되며 이는 수십 년간 지속된 예산 감소를 반전시킵니다.

기업은 고객 여정의 모든 단계에 배포된 디지털 마케팅 도구와 기존 마케팅 전략이 시간을 어디에 사용하든 가능한 한 많은 잠재 고객에게 도달하는 데 도움이 된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새로운 디지털 혁신으로 전통적인 마케팅의 힘을 활용하는 5가지 전략은 다음과 같습니다.

1. 광고판 및 지역 타겟팅

광고판은 여전히 ​​특정 시장에서 광고하고 수많은 소비자에게 다가가는 인기 있는 방법입니다. 2022년 빌보드 및 옥외광고 글로벌 시장 보고서 에 따르면 , 글로벌 빌보드 및 옥외광고 시장은 2022년 668억 달러에 이를 것으로 예상됐다. 

오랫동안 광고판의 높은 요금으로 인해 소규모 기업에서는 광고판을 활용하는 것이 금지되었습니다. 그러나 최신 디지털 광고판은 사실상 동일한 노출에 대해 훨씬 낮은 요금(비용의 1/3 정도)을 제공합니다. 

비용 대비 더 많은 수익을 얻으려면 광고판을 지역 타겟팅과 같은 모바일 장치 마케팅 전략 과 결합하여 운전자의 스마트폰에 배너 광고를 보내고 마케팅 메시지를 강화하세요. 지역 타겟팅은 클릭당지불(PPC) 전략을 개선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 다양한 영역에서 캠페인을 테스트하고 특정 선호도 및 변형에 맞게 마케팅 활동을 맞춤화할 수 있습니다.

2. 잡지 및 디지털 콘텐츠

인쇄물은 죽지 않았습니다. 잡지 산업에는 충성도가 매우 높은 소비자가 있습니다. 잡지는 틈새 독자층을 대상으로 하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타겟 고객에게 다가갈 수 있는 훌륭한 방법입니다 .  

비즈니스, 여행, 골동품 자동차, 다이빙, 투자 등 특별한 관심사에 초점을 맞춘 출판물은 매우 집중된 소비자 섹션을 위한 훌륭한 미디어입니다. 소비자는 자신의 틈새 관점을 위해 잡지에 눈을 돌리기 때문에 잡지와 파트너십을 맺은 브랜드는 독자층의 신뢰를 높이는 경우가 많습니다. 

광고, 후원 콘텐츠 또는 이벤트 후원과 관련하여 잡지와의 협력을 고려할 때 소셜 미디어 채널, 웹사이트 또는 디지털 에디션을 통해 디지털 청중에게 다가갈 수 있는 방법에 대해 물어보세요. 

3. 신문 및 온라인 광고

일부 지역 출판물은 조금씩 얇아지고 있지만, 신문을 소중히 여기는 사람들은 언제나 있을 것입니다. 주택 건축업자와 지역 사업체는 목표 시장에 맞춰 인쇄된 신문 광고를 통해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광고주 수가 적기 때문에 요금이 저렴하므로 신문 광고는 예산이 적은 기업에 탁월한 선택입니다. 

대부분의 신문에는 온라인 구성 요소가 있어 인쇄물은 물론 소셜 미디어를 통해 청중과 연결할 수 있습니다. 플랫폼의 웹사이트 배너 광고나 전용 소셜 미디어 게시물에 대한 부가 가치 협상을 고려해보세요. 

4. 텔레비전 및 비디오 광고

많은 소비자가 케이블 코드를 줄이고 있지만 마케팅 담당자는 케이블 광고 옵션과 스트리밍 광고 옵션 중에서 선택할 필요가 없습니다. TV 광고 비용은 훨씬 저렴해졌으며 지역 뉴스와 같은 특정 프로그램이 타겟 고객의 관심을 끌 수 있습니다. 

온라인이나 이메일, 문자를 통해 설문조사 데이터를 수집하여 시청자가 좋아하는 프로그램이 무엇인지 파악한 다음 스토리를 전달하는 광고를 게재하세요. 한 달에 약 5,000달러로 괜찮은 일정을 실행할 수 있습니다. TV 광고를 제작하는 데는 약 $10,000~$25,000의 비용이 들 수 있지만 콘텐츠를 다른 디지털 채널에 맞게 재활용 할 수 있으므로 이는 훌륭한 투자입니다 .

케이블 TV가 원하는 위치에 있지 않거나 비용이 많이 드는 경우, 대부분의 케이블 방송국에는 저렴한 가격으로 광고할 수 있는 앱이나 YouTube 채널이 있습니다. 6초, 15초, 30초 등 다양한 길이의 비디오 광고를 만들어 소셜 미디어, 디지털 스트리밍 및 웹사이트에 맞게 용도를 변경하세요. Statista 에 따르면 TV 광고는 효율성 면에서 디지털 광고에 이어 두 번째로 높은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 2021년에는 약 660억 달러의 지출이 이루어졌습니다.

5. 라디오 및 스트리밍 광고

사람들은 여전히 ​​좋아하는 라디오 방송국을 가지고 있으며 방송 및 온라인 광고를 구매하면 광고가 더 많이 노출될 수 있습니다. 아침 운전 중에 교통 정보나 지역 뉴스를 검색하는 사람들에게 다가가세요. 

예산이 부족할 경우 대부분의 라디오 방송국에서는 무료로 자리를 제공합니다. 좋은 장소라면 Pandora, Spotify 및 YouTube에서 추가 게재위치를 구입하세요. 또한 이 지점을 사용하여 팟캐스트 광고를 통해 사람들에게 다가갈 수도 있습니다 .

전통 마케팅과 디지털 마케팅을 결합해야 하는 이유

디지털 및 기존 요소를 사용하여 마케팅 전략을 수립하면 도달 범위를 확대하고 더 많은 잠재 고객에게 메시지를 전달하며 더 많은 판매 리드를 생성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 디지털 마케팅과 기존 마케팅 전략을 결합해야 하는 네 가지 주요 이유는 다음과 같습니다. 

1. 전통적인 미디어는 덜 복잡합니다. 

소비자는 광고, 이메일, 후원 게시물 등의 형태로 디지털 메시지가 넘쳐나고 있습니다. 소비자의 일거수일투족을 따라가는 디지털 및 광고의 모든 소음으로 인해 구매자는 관심을 끌 수 없습니다.  

전통적인 마케팅 채널은 더욱 간과됩니다. 전통적인 마케팅 전략을 시도하면 눈에 띄게 될 가능성이 더 높습니다. 기존 채널에 기술을 통합하면 큰 비용을 들이지 않고도 소비자에게 다가갈 수 있는 혁신적이고 흥미로운 방법을 찾을 수 있으므로 두 세계의 장점을 모두 누릴 수 있습니다. 

2. 고객은 옴니채널 접근 방식을 원합니다.

오늘날 소비자는 기업이 옴니채널 접근 방식을 통해 온라인과 오프라인 경험을 원활하게 결합하기를 기대합니다. 이 경험의 오프라인 부분을 무시하면 고객이 원하고 필요로 하는 장소와 시간에 메시지를 제공할 수 없게 됩니다. 소셜 미디어 게시물, 온라인 경품 등 디지털 활동을 활용하여 오프라인 판매에 영향을 미치는 온라인 마케팅을 통해 매장 내 판매를 늘립니다 .

3. 전술의 조합은 예상치 못한 개인화된 경험을 만들어냅니다.

개인화는 디지털 마케팅의 강점이다. 기존 마케팅 전략에 디지털 개인화를 포함하면 참여와 판매를 촉진하는 뛰어난 고객 경험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Adidas는 PulseBoost HD 운동화 혀에 QR 코드를 포함시켜 고객을 지역 타겟팅으로 맞춤화된 엄선된 Spotify 재생 목록으로 유도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달리면서 음악을 듣게 되면서 플레이리스트는 브랜드를 강화하는 동시에 가치를 더하게 되었습니다. 

4. 결합 방식은 새로운 차원의 편의성을 제공합니다.

디지털 기술이 계속 확장됨에 따라 기업은 소비자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매장 내 전략과 디지털 전략을 결합하는 더 많은 방법을 찾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Walgreens는 자사 앱에서 디지털-전통적 마케팅 통합을 촉진했습니다. Walgreens 고객은 앱을 사용하여 매장에서 쿠폰을 사용하고, 처방전을 리필하고, 연중무휴 약사와 채팅할 수 있습니다. Walgreens는 매장에서 전화기, 스캐너, POS 도구로 사용할 수 있는 디지털 장치를 출시하고 있습니다. 

조합 접근 방식으로 눈에 띄고 눈에 띌 수 있음

회사의 마케팅 계획을 세울 때 전통적인 마케팅을 무시하고 리드를 테이블에 남겨두지 마십시오. 신중하게 선택한 미디어를 활용하여 타겟 고객을 겨냥한 기존 마케팅과 디지털 마케팅 조합은 소비자가 브랜드를 찾고 상호 작용하는 방식에 큰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더 좋은 점은 마케팅 세계가 디지털 광고에 초점을 맞추면서 많은 기존 채널이 더 저렴해졌기 때문에 예산이 제한된 중소기업이 그 어느 때보다 쉽게 ​​접근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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