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부캐

by 링마이벨 2021. 11. 21.
반응형

우리의 다면성이 이제는 발현으로 모든것을 소화하게 될 수도 있을거같다.

인간의 다면적인 성격을 대변하는 모습으로 표현이 돼어질 수 있다. 가상의 인간과 실제인간 인간의 metaphor라는 개념으로 대피돼는 meta로 대변이 돼고 진정한 내 모습의 규별하기가 쉽지 않아 보인다.
‘거울’이라는 이상의 시에서 보여지듯이

거울이 다면 다각으로 보여준 모습들을 진짜 나의 모습으로 구별하기가 쉽지 않아 보인다. 나의 모습과 내가 보여지는 모습 내가 보여주는 각들에 대해서 한번도 경험해 보지 않은 혼란을 격을 수 있다. 인간이 경험하는 정신의 영역들에 들해 엄청난 괴리를 경험할 수 밖에 없는 것이다. 우리의 정신을 대신해서 meta로 표현되어 질 수 있을까? 만약 진정한 껍데기로 비춰진다면 메타는 업그레이드 될 수 없다고 생각한다. 변화하는 삶속에서 이삶을 고민해 보는 것이 아무래도 도움이 될 듯하다. 우리는 거울을 통해서 나의 분신을 통해서 내가 이루고자 하는 목적이 무엇인지를 생각하게 해본다. 메타라는 것 무엇과 견줄 수 있을까?

부캐처럼 미래를 위해 나에게 줄수 있는 것은 무엇인지 그게 어떤 미래를 가져다 줄지 부캐처럼 우리에게 중 수 있는 것은 무엇인가?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