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ing

바디프랜드

by 링마이벨 2020. 7. 20.
반응형

압도적으로 광고비가 많이 쏠렸네! 업계에서 처음으로 방탄소년단 모델로 썼을때 여러 이유로 Holding을 이야기 했던 것 같다. 슈퍼모델을 기용하고 광고도 거기에 맞게 엄청 공격적 집행을 하고 있다. 나도 왜 이렇게 공격적으로 아마도 코스닥상장이 직접적인 원이이었듯 싶다. 

난해 1월 박상현 바디프랜드 대표가 신제품 출시 기념 행사장에 섰습니다. 하이키(High key)라는 제품을 내놓은 건데요. 박 대표는 이 안마의자가 청소년의 성장과 뇌 발달까지 도울 수 있는 제품이라고 설명했습니다. 바디프랜드의 연구·개발(R&D) 역량을 총동원해 만든, 세상에 없던 안마의자라며 자랑스워 했습니다.하이키는 '높은(High)'과 '키(Key)'의 합성어인데요. '성장판 자극 마사지'와 인지능력 향상에 도움을 주는 '브레인 마사지' 기능을 포함한 제품입니다. 세계 최초로 만든 성장기 청소년을 위한 안마의자라는 게 바디프랜드의 설명이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