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블랙핑크

by 링마이벨 2020. 6. 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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만약에 말이지 엄청난 음모가 있다고 생각해보다. 가수가 앨범을 판매하고 즉각적인 활동을 하는데 기업은 상품의 판매가 브랜드의 가치를 보고 가수를 이용했단 말이지! 그런데 만약 가수가 활동을 할때 컨텐츠와 광고를 두개를 같이 건드린다면 요즘 블랙핑크의 느낌으로 나는 판단된다. 광고도 하나의 communication이라는 아주 영리한 인싸이트를 발견한 연예제작사가 만약 광고와 같이 콘텐츠를 boom-up하기 위한 수단으로 쓴다면 이것이 독일까? 약일까라는 전략을 말이다. 나는 그리 나쁘지 않을 것 같다는 생각이 최근에 들었다. 연예제작사가 광고를 수주하고 광고를 적극적 활동의 하나로 활용한다면 나는 이 전략이 주효하다고 생각하기 때문이다. 전통적인 방법에서는 기피할 수도있지만 아주 정교하게 잘 하는 것 같다는 생각이 들어서이기 때문이다. 광고에서 잡지에서 잡지 커버페이지에서 와우 엘르잡지에서 이돈을 얼마 주었는지 내가 보기에는 어마어마한 10억원 커버페이지만으로 정확하지는 않지만 참 정교하게 잘 짜여져 있어 보여서 이 글을 쓰게 되었다. 디지털에서 받은 힘을 탄력적으로 디지털과 오프라인에서 정확하게 너무도 잘 홍보하고 하는 것 같다. 나는 노래는 모르지만 사실 지금도 한번 들어본적 없지만 plan이 너무 멋지고 책임자가 잘해 나가 보인다. 미디어를 잘 이해하고 잘 실행하는 능력을 가지고 있네! 

 

 

미디어을 이해하고 미디어를 광고로 활용한다는 것이 얼마나 중요한 것임을 깨달을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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