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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igital Media

by 링마이벨 2021. 12. 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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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consultancy의 분기별 가이드인 Digital Shift는 전략적 사고를 지원하기 위한 것입니다. 이번 분기 업데이트는 다크 스토어, TikTok, Amazon 로봇 및 실내 드론, 가상 인플루언서 및 합성 미디어를 통해 제공됩니다. 디지털 기술, 마케팅 및 전자 상거래에 중점을 둔 Digital Shift는 단기에서 중기적으로 중요한 트렌드에 대한 실행 가능한 통찰력을 제공하고 새로운 아이디어를 생성하고 비즈니스 성과를 개선하며 경쟁 우위를 유지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프레젠테이션 및 주문형 웨비나 녹화로도 제공되는 이 시리즈의 최신 기사는 다음 내용을 다룹니다.

  • 멈출 수 없는 TikTok의 부상: 플랫폼은 여름에 10억 명의 활성 월간 사용자의 이정표를 통과했다고 발표했습니다. 전자 상거래 파트너십 및 광고 형식의 새로운 혁신을 통해 Shift는 다음과 같은 질문을 던집니다. TikTok이 무시하기에는 너무 커지고 있습니까?
  • Amazon 하드웨어 및 '피지털': Amazon은 스마트 냉장고, 비행 홈 보안 드론 및 'T-커머스'에 대한 잠재적으로 판도를 바꿀 움직임을 포함하여 물리적 환경에서 디지털 기술을 통합하는 방법을 계속 탐색하고 있습니다.
  • 변화하는 소매 역학: Alibaba의 Freshippo 슈퍼마켓은 '새로운 소매'와 디지털 기능을 옴니채널 경험에 통합한 대표적인 예입니다. 지속 가능성, 수익 및 미디어 역학 및 'Q-커머스'에서 변화와 도전이 진행됨에 따라 빠르게 진화하는 소매 부문을 위한 또 다른 준비는 무엇입니까?
  • 합성 미디어: 미디어의  '제3의 진화 단계'의 도래와 가상 스트리머 및 인플루언서의 부상으로 브랜드가 자체 마케팅 전략에서 합성 미디어의 잠재력을 어떻게 발휘할 수 있습니까?

최신 Digital Shift 웨비나에서 다루는 주요 주제는 다음과 같습니다. 

  • T-커머스와 디지털 패션 : TV 콘텐츠를 중심으로 상품을 판매하는 이른바 'T-커머스'를 둘러싼 새로운 기회가 열리고 있다. Shift는 이 공간의 최신 사례와 패션 카테고리의 최신 혁신에서 무엇을 배울 수 있는지 살펴보고 새로운 시장 경로, 분산 브랜드 및 중국 패션 소매업체 Shein의 급속한 성장에 중점을 둡니다.
  • AR, VR 및 웨어러블 : 기술은 AR 및 VR에서도 빠르게 발전하고 있으며 VR 경험에서 홀로그램, 광고 및 프리미엄 콘텐츠 사용, 소셜 미디어 콘텐츠에 AR 기능 통합, 웨어러블과 AR.
  • NFT : 이더리움 기반 NFT는 계속해서 새로운 개념의 흥미로운 소스이며 이 업데이트에서는 헤리티지 패션 브랜드 Burberry와 디지털 게임 Blankos Block Party 간의 파트너십을 포함하여 지난 분기의 가장 흥미로운 몇 가지를 살펴봅니다.
  • 디지털 물류 : 디지털 기술은 새로운 판매 채널을 열어줄 뿐만 아니라 자율 배송 로봇이 포장 도로로 이동하고 자율 주행 트럭 테스트가 텍사스 고속도로에서 이루어짐에 따라 잠재적으로 마찬가지로 파괴적인 물류 관련 새로운 가능성을 열어주고 있습니다.
  • AI와 크리에이티브 : 이 두 분야의 교차점은 계속해서 많은 흥미로운 혁신을 제공하고 Digital Shift는 가장 선견지명이 있는 몇 가지 최근 사례에서 배울 수 있는 것을 살펴봅니다.

Econsultancy의  디지털 혁신: 민첩성 및 혁신 모범 사례 가이드  는 조직이 마케팅, 전자 상거래 및 혁신 관행에 핵심 민첩성 원칙을 적용하여 지속적인 탐색 및 혁신의 이점을 활용하여 변화하는 상황에 적응할 수 있는 방법을 설명합니다. 경험 많은 블로거이자 작가이자 컨설턴트인  Neil Perkin 이 작성한 이 보고서는 민첩성 향상, 혁신 강화 및 조직 변화를 달성하기 위한 핵심 구성 요소를 식별하기 위한 모범 사례 권장 사항, 사례 연구 및 유용한 프레임워크를 제공합니다. 그것은 다음을 다룹니다:

  • 12 개 중요한 민첩한 원칙  과 조직에 적용하는 방법
  •  설득력 있는 방향을 제시하고 진행 상황을 측정하는 데 사용되는 지표를 알려주는 프로젝트 또는 캠페인에 대한 비전  정의하는 방법 
  • 애자일 원칙을 적용하는 것이 가장 좋은 경우와 Waterfall과 같은 전통적인 선형 방법론을 고수하는 것이 가장 좋은 경우
  • 애자일 의  장벽 과 애자일 마인드를 육성하여 극복하는 방법
  • '양손 조직 ' 이 되는 방법   – 기존 이점과 모델의 활용 사이에서 균형을 유지하면서 새로운 것을 찾기 위해 탐색할 수 있는 비즈니스.

이 디지털 혁신 보고서는 기업이 코로나바이러스 발병의 영향에 어떻게 적응하고 있는지 조사합니다. '뉴 노멀'에서 떠오르는 가장 중요한 트렌드를 모아 분석한 이번 에디션은 다음과 같습니다.

  • 수요가 급증함에 따라 Amazon이 온라인 식료품 시장에서 지배적인 존재로 자리매김하려는 방법.
  • 규제 변화와 자금 조달이 원격 의료의 더 넓은 채택을 위한 길을 닦는 방법.
  • 비접촉 결제 비율의 극적인 증가를 포함하여 대유행이 결제 행동에 어떤 영향을 미쳤는지..
  • 스트리밍의 증가가 미디어 스트리밍 회사에 장기적인 이점으로 이어질 수 있는 방법.
  • 독립 레스토랑을 포함하여 더 많은 레스토랑이 배달로 전환됨에 따라 테이크아웃 플랫폼이 온보딩 비용을 낮추는 방법.

스토리텔링은 항상 마케팅의 중요한 측면이었지만, 이제 소비자가 모든 채널을 통해 끊임없이 메시지를 쏟아내고 있기 때문에 점점 더 중요해지고 있습니다. 그러나 이것은 또한 마케터가 훨씬 더 영향력 있는 방식으로 소비자와 연결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사용할 수 있는 도구, 방법 및 형식이 광범위하므로 마케터는 좋은 스토리를 뒷받침하는 기본 프레임워크와 매력적인 콘텐츠를 만드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는 모범 사례 기술을 모두 이해함으로써 이점을 얻을 수 있습니다. 여기에는 이야기 구조와 내러티브 아크를 만드는 기술이 포함됩니다. 진정성도 중요합니다. 사람의 이야기는 항상 훌륭한 스토리텔링의 중심이었으며 사람의 손길은 여전히 ​​콘텐츠 제작자에게 중요합니다. 브랜드는 진정성에 립서비스를 제공하는 것 이상을 해야 합니다. 간단한 프레임워크와 훌륭한 준비 및 실행을 통해 콘텐츠와 스토리가 브랜드 가치, 어조 및 영역에 진정성을 부여할 수 있습니다. 좋은 스토리텔링은 브랜드에 대한 신뢰와 공감대를 형성하고 메시지가 미묘하면서도 강력한 방식으로 전달되도록 합니다. 물론 사람의 이야기도 중요하지만 이제 데이터는 마케터를 위한 스토리텔링에서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데이터를 사용하여 정보를 제공하고, 최적화하고, 적용하고, 스토리텔링을 전달하는 것부터 내부 스토리텔링을 위한 모범 사례 개발에 이르기까지 마케터가 데이터를 사용하여 스토리텔링을 보다 효과적으로 만들 수 있는 방법은 많습니다. 혼다 유럽, 내셔널 트러스트 및 기상청을 비롯한 브랜드의 해당 분야 전문가의 의견을 바탕으로 이 가이드는 훌륭한 스토리텔링을 위한 핵심 기술, 과제, 기회 및 모범 사례를 제공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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