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ulture

2020년 9월 둘째주 광고계동향

by 링마이벨 2020. 9. 10.
반응형

버거킹 특화매장을 미국은설치한단다. 빠르게 움직이는 모습이 대단하네 맥도날드가 먼저 할 줄 알았는데 버거킹이 먼저하네! Touchless 컨셉트 개념으로 진행하는 것 

프라이버시라는 Concept개념으로 만든 광고 

 

WARC 韓 론칭, "임팩트있는 마케팅 인사이트, 사례 분석해 제공"/ Knowledge Center 자료

"오디오의 반격이 시작된다"… 비디오가 점령한 세상, 오디오가 다시 주목받는 이유

 

 

 

디지털 광고 전문기업 인크로스는 6일 2020년 2분기 잠정 실적을 공시했다.

인크로스에 따르면 연결재무제표 기준 2분기 매출액은 94억100만 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18.5%, 같은 기간 영업이익은 23.6% 성장한 39억1800만 원을 기록했다. 당기순이익은 31억1300만 원으로 24.9% 증가했다.

코로나19의 여파에도 불구하고 올해 2분기 미디어렙 사업부문은 취급고와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각각 23.3%, 22.3% 성장하며 전사 실적을 견인했다. 가전, 방송∙통신, 금융 업종에서 광고 집행이 늘었다. 애드 네트워크 사업부문의 2분기 매출은 전년 대비 9.5% 성장한 11억5000만 원을 기록했으며 영업이익은 흑자 전환했다.

상반기 누적 기준 실적은 매출 162억 원(YoY +10.4%), 영업이익 55억5300만 원(YoY +25.8%), 당기순이익 44억5500만 원(YoY +25.2%)를 기록하며 전반적으로 뚜렷한 상승세를 보였다.

이재원 인크로스 대표는 "코로나19의 영향으로 경기가 침체된 와중에도 주요 광고주들의 디지털 광고 집행 증가로 상반기 실적은 두 자릿수 성장률을 나타냈다"며 "3분기에도 미디어렙 사업을 중심으로 안정적인 실적 증가세를 이어가는 한편 SK텔레콤과 함께 개발한 CPS 광고상품 '티딜(T-deal)'의 성공적인 시장 안착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출처 : Brand Brief - 브랜드브리프(http://www.brandbrief.co.kr)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