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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sychological

격동의 2021년에도 불구하고 Meta는 4분기에 20%, 전체 연도에 37%의 수익 증가

by 링마이벨 2022. 2. 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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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ttps://www.adweek.com/media/2021-meta-revenue-gains-for-q4/

리얼리티랩스(Reality Labs), 패밀리오브앱스(Family of Apps)가 재무실적을 최초로 발표했다. 

Meta Holdings에게 있어 평범하지 않았을 수 있었던 한 해, 계속되는 강력한 재무 모멘텀은 정상의 한 가지 힌트였습니다. 회사는 2021년 4 분기에 2020년 같은 분기 보다 20% 증가한 336억 7100 만 달러(약 34조)의 매출을 올렸고, 1179억 2900만 달러(약 120조)의 전체 연간 매출은 2020년에 비해 37% 증가했습니다. 4분기 순이익은 전년 동기 대비 8% 감소한 102억 8500만 달러를 기록했습니다. Meta가 메타버스 구축을 지원한다는 사명을 완수하기 위해 고용 과 기술에 투자하기 시작했기 때문입니다. 연간 순이익은 393억 7천만 달러(40조)로 2020년보다 35% 증가했습니다.
 

내부 문서 유출 , 여러 주요 경영진 의 사임, Apple iOS 운영 체제의 개인 정보 보호 변경 , 연방 및 주 정부 의 독점 금지 소송 , 메타버스 에 대한 회사의 재집중 등 을 포함하는 소란스러운 2021년에도 수익 흐름이 느려지지 않았습니다. , 지난 10월 Facebook에서 Meta 로 이름 변경으로 강조되었습니다 . 발명은 혁신이 아닙니다: 변화에 대한 적절한 계획 방법/ Insider Intelligence 수석 분석가인 Debra Aho Williamson은 성명을 통해 “오미크론 상승 이전의 경제에 대한 긍정적인 감정뿐만 아니라 연말연시 광고 지출 증가로 인해 성장이 이루어졌습니다. 또한 Meta의 두 가지 주요 광고 플랫폼인 Facebook과 Instagram은 대부분의 광고주가 디지털 광고 비용을 어디에 투자할지 고려할 때 여전히 목록 상단에 있습니다.”

CFO David Wehner는 2022년 자본 지출이 290억 달러에서 340억 달러로 주로 데이터 센터, 서버, 네트워크 인프라 및 사무실 시설에 대한 투자로 예상되며 인공 지능 및 머신 러닝 투자에 대해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서비스는 미래에 더 많은 인프라 용량을 필요로 할 수 있지만 현재 상당한 용량이 필요하지 않으며 결과적으로 2022년 자본 지출의 중요한 동인이 아닙니다."  2021년 4분기는 Meta가 보고 가능한 두 부문을 기반으로 재무 결과를 보고한 첫 번째 보고 기간입니다. Facebook, Instagram, Messenger, WhatsApp 및 기타 서비스를 포함하는 앱 제품군; 증강 및 가상 현실 소비자 하드웨어, 콘텐츠 및 소프트웨어를 포함하는 Reality Labs.

Family of Apps 부문의 매출은 분기 동안 327억 9400만 ​​달러, 연간 1156억 5500만 달러인 반면 Reality Labs의 매출은 각각 8억 7700만 달러와 22억 7400만 달러였습니다. Meta는 Family of Apps의 평균 월간 활성 사용자가 전년 대비 9% 증가한 35억 9천만 명, 일일 활성 사용자가 8% 증가한 28억 2천만 명이라고 보고했습니다. 특히 Facebook 앱의 경우 2021년 12월 31일 기준 월간 활성 사용자 수는 평균 29억 1000만 명으로 1년 전 같은 기간보다 4% 증가했으며 일일 활성 사용자 수는 19억 3000만 명으로 전년 대비 5% 증가했습니다. 회사의 앱 제품군 전체에 제공되는 광고 노출수는 4분기에 전년 동기 대비 13%, 전체 연도에는 10% 증가한 반면 광고당 평균 가격은 분기 동안 6%, 전체 연도 동안 24% 증가했습니다. Wehner는 2022년을 기대하면서 Meta는 사람들의 시간에 대한 경쟁 심화로 인해 인상에 영향을 미치고 Meta's Family of Apps 내 참여 가 News Feed 및 Stories 보다 낮은 속도로 수익을 창출하는 Reels 와 같은 비디오 표면으로 이동하는 것과 함께 역풍이 계속될 것으로 예상한다고 말했습니다 . 그는 또한 Apple의 iOS 변경 사항이 아직 적용되지 않은 기간과의 비교, 비용 인플레이션 및 공급망 중단이 광고주 예산에 미치는 영향, 환율.

Williamson은 "Meta가 TikTok과 같은 새로운 광고 수익을 위한 치열한 경쟁에 직면하고 Apple의 iOS 변경으로 인한 지속적인 광고 타겟팅 및 측정 문제와 씨름함에 따라 앞으로 많은 장애물이 있음이 분명합니다."라고 경고했습니다. 또한 메타버스에 대한 메타의 투자와 그들이 회사의 수익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지 여부 또는 시기에 대해 많은 불확실성이 있습니다. 메타가 올해 메타버스 서비스 내에서 테스트 광고 및 상거래를 확대할 것으로 예상하지만 이러한 노력은 매우 실험적이며 단기간에 많은 수익을 창출하지 못할 것입니다.” 퍼포먼스 마케팅 대행사 Adlucent  유료 소셜 수석 이사인 Chris Apaliski  iOS 변경의 영향에 대해 그다지 우려하지 않고 Adweek에 말했습니다. ) 및 기타 마케팅 API 와의 통합을 통해 iOS 14+ 영향을 확인한 후 다른 렌즈에서 데이터를 다시 살펴볼 수 있었습니다. Facebook은 광고주와 매우 적극적인 접근 방식을 취하여 개인 정보 보호 변화에 적응할 수 있는 변경 사항과 잠재적 솔루션에 대해 논의했으며, 이는 마케터와 광고주의 삶을 조금 더 어렵게 만들기는 했지만 플랫폼에 대한 신뢰를 다시 높이는 데 도움이 되었습니다."

Wehner는 2022년 1분기 매출이 270억~290억 달러로 전년 동기 대비 3~11% 성장할 것으로 예상했습니다. Meta는 2021년 12월 31일 현재 71,970명의 인원을 보고했으며, 이는 2020년 12월 31일보다 23% 증가한 수치입니다. 커머스 기술 기업 프로덕츠업의 부사장인 브래드 코플랜드(Brad Copeland)는 이메일에서 “메타버스 우선 전략인 자체 AR/VR 부문에서 매출을 늘리는 데 시간이 걸리겠지만 메타버스로의 전환에 대해 더 낙관적이다. 거의 모든 산업에서 피할 수 없는 소음을 만들어 냈습니다. 간접적으로 Meta 는 NFT (대체 불가능한 토큰) 와 같은 새로운 이니셔티브를 통해 모든 규모의 브랜드에 여러 세대에 걸쳐 고객을 참여시키고 다시 연결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했습니다 . "

그러나 금융 플랫폼이자 뉴스 사이트인 Investing.com의 수석 애널리스트인 Haris Anwar는 “특정 기업은 공급망 붕괴와 Apple의 개인정보 보호 변화에 대처하는 것이 다른 기업보다 훨씬 낫습니다. Alphabet 은 강력한 수익 모멘텀이 플랫폼의 탄력성을 계속해서 보여주는 그러한 예 중 하나입니다. 이 현재 환경에 임박한 끝이 보이지 않는 것처럼 투자자는 계속 옆으로 이동하여 Meta가 탐색하는 까다로운 경로를 만들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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