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Darwin

by 링마이벨 2019. 1. 27.
반응형

다윈 1800년대포 이사람들은 어떻게 세계의 지성을 아직도 좌우하고 있는지 궁금하다. 이 세계 지성은 지금껏 세계를 움직이는 주요 과학과 지성사의 주요축이 되는것은 실로 놀라운 과학적 기념비가 돼고 있는듯 하다.


돛단배 인듯하다. 항해와 모험이 시작된 그 때의 배에 속하게 된듯하다. 바글호가 항해한 항해로를 함 알아보자!!



1830년대면 유럽의 프랑스에서는 ​


항상 혁명이 일어난 이후에는 혁명의 동기와 상관없이 정권을 얻는 불로소득자가 발생한다는 것이다. 우리가 피땀흘려 4.19혁명을 일으켰지만 박정희라는 인물이 옆길로 빠지지 말자! 하여간 유럽이 변화기에 있을무렵 이때 벌써 과학이 이리 발전할 수 있었다는 것은 실로 놀라운 일이 아닐 수없다. 과학은 먼저 엄청난 관찰을 기본 토대로 한다.


지ㅂ오리 발목의 두께가 야생오리의 발두께보다 두꺼운 이유는 집오리는 날 이유가 없는 것이다. 또한


덥힌귀는 야생성이 덜하여 공격에 민감한 귀가 아니기 때문인것 같다. 귀의 근육을 사용하지 않기 때문이다.


부리에 엄청난 차이가 있고 두개골도 엄청난 차이가 존재한다.


Jarvobin비둘기가 존재한다는 것이다.


Columbia Livia
​​


Dovecot-Pigeon

이러한 품종들의 모두 오늘날 볼수 있는 유익한 건으로 돌연히 생긴것은 아니고 이 열쇠는 선택을 거듭해 나갈 수 있는 인간의 능력에 달려있다. 선택을 거듭할 수록 자연은 잇달아 변이를 제공하고 인간은 그것을 자기에게 유용한 방향으로 합산해 간다. 즉 모든사람이 각각 가장좋은 동물을 소유하고 그것을 번식시키려 하는 결과인 선택이 중요한 과정중에 하나인 것이다. 영국의 경주용말이 인간의 선택과정과 세심한 훈련에 의해 속력이나 크기에서 그 조상인 아랍종을 능가하고 말았다. 

배에 대한 이미지 검색결과

우리가 먹을 수 있었던 아주 훌륭한 배는 우리가 가장 좋은 변종을 자연히 선택해 온 덕분인 것이다. 단순한 개체의 차이라도 세심한 주의를 기울이면 자신이 원하는 거의 어떤 방향으로라도 대량의 변화를 축척할 수 있다. 그러나, 인간에게 명백하게 유리하게 인간을 기쁘게 하는 변이는 다만 때때로 나타날 뿐이며 동물의 경우는 세심한 주의에 아마도 지역적인 고립이나 폐쇄성도 필요하다는 것이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