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5 trend for 2020

by 링마이벨 2020. 5. 25.
반응형


1. GREEN PRESSURE
In 2020, consumers move from eco-status to eco-shame. 환경을 생각하는 환경론의 관점에서 eco-consumption이라는 관점에서 기본으로 평가돼는 부분을 말한다. 우리는 환경과 이제는 뗄레야 뗄수없는 관계인것이다. 환경은 필수이고 이러한것을 배제하고는 shame을 느낄수 있는 상황에 다다른 것이다.

2. BRAND AVATARS
Human brands take powerful new form. 왜 새로운 형태를 띤다고 이야기 했을까? virtual influences라면 어떤것이 있을까? 가상의 영향력이라 함은 media는 갈수록 fragmented해지고 디지털의 영향력은 점점 더 강해지고 있다. 이에 이러한 디지털의 영향력은 도욱더 브랜딩이라는 부분의 영향력을 필요로 한다. 디지털 채널을 추가할수록 디지털의 영향력은 더욱 강해질듯하다. 브랜드와 다양한 일체감을 가지게 될것이고 좀더 민감하고 더욱더 정서적으로 강한 유대감을 가지게 될것이다.

3. METAMORPHIC DESIGN
Consumers demand relevance as a service. 디자인이 곧 생명력을 가지게 될것이고 강력한 유대감을 가지게 될것이다. 편의성이 모든 판단 기준이 될것이며 더욱더 강한 연대감을 가지게 될것이다. 사용자의 서비스와 경험으로 지속하여 발전하게 될것이다.

4. THE BURNOUT
Smart brands rush to help those burned by the pressures of modern life. 행복해지려는 무탈해지려는 마음은 라이프스카일에 영향을 끼치게 될 것이고 이 번아웃에 대처하는 방법은 브랜딩에 좀더 집중허고 단순화시키는 것이다.

5. CIVIL MEDIA
Why the future of social is meaningful connections.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