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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y 링마이벨 2020. 10. 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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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난히 찐 이단어는 여러가지를 생각나게 한다. 원조라는 말 우리는 유난하 가짜와 진짜에 많이 집착한다. 이는 가짜가 많다는 반증이 될수도 있을 듯 하다. 가짜가 많아서 진짜가 희귀하고 만약 진짜가 많다면 가짜가 필요없을지도 모를텐데 유난히 명품에 집착한다. 수입차에 구* 페라**에 우리는 유난히 깊이 집착을 한다. 너무 무시당헌다 생각해서 인지 나의 신분이나 가치를 명품이 대변하는 듯 허다. 나의 위치를 내 가치를 명품으로 드러내 보이는 것이다. 오성급 호텔에 가장 뛰어난 내 차가 배치돼는 것을 최고의 가치로 평판으로 여기는 것이다. 이러다 보니 가짜로 진짜를 드러내 보이려 하는 만큼 가짜를 식별하는 여러가지 증거가 존재하게 된다. 그만큼 위조를 식별할 수 있는 여러개의 판별법이 존재하고 사회는 비용적으로 많은 가치를 희생하게 된다. 더 많은 기회비용을 상실하게 된다. 거기에 따른 책임비용 더욱더 홀로 설수 없게 시장을 더욱더 의존적으로 경쟁력을 갉아머고 스스로 더욱더 의존적으로 우리를 몰아간다. 국가에 대한 전작권이 없어도 불편없이 산다는 입증을 편한대로 의존적으로 사는 방법들에 더 의존하게 되는 것이다. 우리가 중국의 사대의 예를 버린지 아니면 지금도 그 생존방법이 유효한 것으로 생각들게 하는 것인지도 모른다. 결국 이러한 생존방법은 우리의 대중적인 삶의 보편적 방법으로 자리잡게 되는 것이다. 결국 하나라의 경쟁력은 삶의 보편적 수단과 보통 상식적인 삶의 반영이라고 생각한다. 찐이란
영역 사랑도 가치도 모든것에 적용되는 오리지널이라는 부분에 대해서 제대로의 가치 본연의 가치를 평가하는 것 인정해주기가 쉽지 않다보니 시류, 큰것, 큰 가치를 쫒게된다. 사대의 예를 찾듯 커다란 바다만 바라보고 있다보니 시골 실개천은 눈에 보이지 않게 된다. 오히려 원천 근본보다는 완제품을 선호하고 그 과정을 기다릴 수 없는 것이다. 결과를 중시할 수 밖에 없는 실정인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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