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짐로저스

by 링마이벨 2018. 8. 5.
반응형

Dynamic Korea 더 이상 미래 가능성이 한국에는 없다. 한국의 청년들은 어떻게 지내고 있을까? 노량진의 명문거리 거리에서 급히 식사를 하는 사람들은 13시간 공부하는 학생들 학원에서 취직을 위한 노량진의 모습들을 생각해 본다. 2016년 30만명이 공무원에 매달리는 이유는 취직 1.8% 공무원 시험 합격률이라고 한다. 청년들이 안정을 원하는 사회분위기가 국가를 위험스럽게 만든다. 라는 말이 우리를 대변한다는 것이다. 한국에선 한국의 폐쇄적인 문화와 더불어 액티브X를 설치하라는 둥 좋은 서비스를 만들면 법에 규정돼 있다는 것이다. 대기업의 모방과 대기업의 규제속에서 새로운 기업이 존속 할 수 없다는 것이다. 재벌에게 모든 것을 가져다 갔다. 3개기업 한국 GDP에 50% 의존하고 있다. 부채 금리인상으로 미국의 금리와 한국의 금리는 넘 밀접하게 연결돼 있다는 것이다. 이자율로 한국의 경제가 심각한 위험에 이르게 되었다. 또다시 금융위기에 이를 수 있다는 것이다. 나쁜 빛을 경계하라. 빛을 내 인프라 투자하여 생산성을 일으키는 좋은 빛은 팔수적인 것이다. 너도 나도 빛을내 집을 사서 결국 경제가 위축되는 것에 대한 이유가 무엇인지를 한번 생각해 보자! 한국경제는 무역 의존도가 높으므로 우리는 문제가 생기게 될것이다. 어떤 정의도 존재하지 않고 모험에 대한 경쟁이 존재하지 않는 사유 그러하뉴것이ㅜ존재 하지 않는다는 것이다.

짐로저스에 대한 이미지 검색결과

나는 당신이 한국에 다시 투자를 하게 될것이라고 본다. 당신이 못 본 한국사람들의 기질이 있다는 것이다. 그 기질은 힘들면 힘들수록 더욱더 전투의식이 많아지고 많은 것들이 생생하고 역동적으로 발전할 것이다. 당신이 수많은 기질을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