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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sychological

미래직종-이

by 링마이벨 2021. 6. 1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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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e future of automation: Robots are coming, but they won’t take your job

This, in a somewhat cyberbolic nutshell, is the biggest immediate threat many fear when it comes to automation: Not a robopocalypse brought on by superintelligence, but rather one that ushers in an age of technological unemployment.이것은 다소 사이버 볼릭 한 말로하면 자동화와 돼고 즉각적으로 일어나는 대량실업에 대해 가장 두려워하는 부분입니다. 차라리 초 지능에 의해 야기 된 로보 포 칼립스가 아니라 기술 실업 시대를 안내하는 것입니다. 몇몇 아주 똑똑한 사람들은 수년간 경보를 울 렸습니다. 옥스포드 마틴 학교에 의해 수행 2013 연구는 단지 십이년있는 지금 연구의 출판 다음 남아 - 미국에서 작업의 일부 47 %가 향후 20 년 내에 자동화 할 수 있다고 제안했다. 파산에 대한 오래된 헤밍웨이의 말처럼“점진적으로, 갑자기”일어난다 고 저자들은 첫 번째 물결에서 생산직의 노동자뿐만 아니라 사무실과 관리 지원 노동자도 타 노스에 의해 사라질 것이라고 제안했다. . 두 번째 물결에서는 손가락 손재주, 피드백, 관찰 및 제한된 공간에서 작업하는 모든 작업이 소프트웨어에 의해 소모됩니다

In the first wave, office and admin support workers, as well as laborers in production occupations, would be Thanos-snapped out of existence. In the second wave, every task involving finger dexterity, feedback, observation and working in confined spaces would be eaten up by software.

아직도 많은 일자리가 있습니까?

지금까지 이런 일이 그렇게 엄청난 수로 일어나지 않았습니다. 실제로 자동화에 가장 많이 투자 한 대기업의 채용은 다른 많은 산업을 능가했습니다. 한때 알고리즘 추천 시스템을 위해 편집자 를 해고 하고 창고를 로봇 화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고 있는 아마존 은 지난해 3 월 코로나 바이러스 봉쇄가 시작되면서 175,000 명 을 추가로 고용 했다. 넷플릭스와 같은 다른 기술 회사들도 COVID가 많은 산업에 영향을 미쳤을 때에도 채용을 늦추지 않았습니다.

폴 헤네시 / 게티 이미지

물론이 회사들은 세계 역사에서 매우 힘든 시간을 보냄으로써 혜택을 받았습니다. 스트리밍 미디어 회사, Zoom과 같은 통신 회사, Apple과 같은 장치 제조업체, Amazon과 같은 전자 상거래 "모든 상점"은 집에 갇혀있는 세상으로부터 혜택을받을 수있는 완벽한 위치에있었습니다. 그러나 그것은 상황의 복잡성을 보여줍니다. 잠재적으로 인간을 대체 할 AI, 로봇 공학 및 다양한 기술 인프라는 이러한 "유니콘"을 더 유니콘으로 만들었고, 이는 다시 더 많은 사람을 고용 할 수 있음을 의미했습니다. 이러한 효과는 직관적이지 않은 것처럼 보일 수 있습니다. " 왜 아직도 일자리가 그렇게 많은가? "라는 제목의 에세이에서 업무 자동화의 역사와 미래 ,”매사추세츠 공과 대학 (MIT) 경제학 교수 인 David Autor는 1995 년과 2010 년 사이에 ATM이 4 배 증가하고 은행에 고용 된 은행원 수에 어떤 영향을 미치는지 살펴 보았습니다. 물론 ATM은 고급 로봇과 같지는 않지만, 추가로 300,000 개의 돈을 지불하는 ATM이 돈을 지불하기 위해 고용 된 사람의 수를 감소시킬 것이라고 현명하게 추측 할 수 있습니다. 실제로 같은 기간 동안 은행원 고용은 실제로 50,000 명 증가했습니다. ATM은 더 많은 은행 직원이 Autor가 말하는 "관계 은행"에 집중할 수 있음을 의미했습니다. Autor는 기술이 은행 직원이 더 이상 기본적으로 "체크 아웃 직원이 아니라… 영업 사원, 고객과의 관계를 구축하고 신용 카드, 대출 및 투자 상품과 같은 추가 은행 서비스를 소개"한다는 것을 의미한다고 말합니다.

대체가 아닌 증강

이것은 인공 지능과 같은 도구에 대한 큰 약속입니다 . 인간 을 늘리는 것만 큼 ​​인간을 대체하지는 않을 것 입니다. 그들은 인간이 더 큰 부가가치 작업에 집중할 수있게하면서 지루하고 더럽고 위험한 작업을 제거 할 것입니다. 이것이 정확하다면 훌륭합니다. 아무도 기술 (및 일반적으로 문명)이 빅토리아 시대 영국의 어린이 굴뚝 청소로 인해 사라 졌다는 사실을 한탄하지 않습니다. 아마도 우리는 잠재적으로 치명적인 일은 말할 것도없고, 로봇에 의해 방해되는 특정 무의미한 데이터 문제 나 더러운 작업에 대해 너무 슬퍼하지 않을 것입니다. 점점 더 많은 일자리가 인간이 기계와 함께 일하는 하이브리드 일자리 일 가능성이 높습니다.  직업의 구성은 시간이 지남에 따라 변합니다. 1800 년에 미국의 90 %가 농장에서 살며 일했습니다. 오늘날 압도적 인 대다수는 도시에서 살고 일합니다. 최근 MIT 연구 인“ 미래의 일”에 따르면 오늘날 일자리의 63 %는 80 년 전 1940 년대 초에 존재하지 않았습니다. 1990 년 이후로 소프트웨어 엔지니어, SEO 전문가 및 데이터베이스 관리자를 포함하여 1,500 개 이상의 새로운 직업 역할이 공식 직업 범주로 등장했습니다. 이들 중 많은 부분이 기술적이지만 다른 직업 유형은 개인 상호 작용을 중심으로 구축 된 "하이 터치"역할로, 우리 삶이 디지털화됨에 따라 더욱 중요 해지는 것처럼 보입니다. 점점 더 많은 일자리가 인간이 기계와 함께 일하는 하이브리드 일자리 일 가능성이 높습니다. 어떤 경우에는 RPA (로봇 프로세스 자동화) 도구와 같은 기술이 될 것입니다.이 도구는 인간 작업자의 데스크톱에 앉아 작업 우선 순위를 지정하거나 규정 준수를 유지하는 것과 같이 작업을 더 잘 수행하는 방법에 대한 지침을 제공 할 수 있습니다. 무거운 직업. 감정 스니핑 AI는 발신자의 감정을 식별하고 콜센터의 올바른 작업자에게 전달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한편, 기술 기업은 AI가 현재 수행 할 수없는 작업을 인간이 수행하도록 돕는 AAI 또는 "인공 인공 지능"을 통해 이익을 얻습니다. 예를 들어, 트위터는 서비스에서 유행하는 다양한 검색어의 의미를 해석하는 업무를 담당하는 판사라고하는 계약직 근로자를 고용합니다. 한편, 아마존 주문 처리 센터에서는 보스턴에있는 Kiva Systems (거의 10 년 전에 Amazon에서 구매)에서 만든 로봇과 같은 로봇을 사용하여 선반 선반 주위를 이동하여 인간 "피커"에게 가져 가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정밀한 모터 제어로 포장에 적합한 품목을 선택합니다.

고용의 미래

큰 문제는 이것이 앞으로의 인간 고용에 어떤 의미가 있는지입니다. 인공 지능이 더 똑똑 해짐에 따라 현재 인간이 필요로하는 더 많은 작업을 자동화 할 수 있습니다. 한때 변호사와 같은 높은 사회적 자본 직업에 합당하다고 여겨지는 특정 작업  수행 할 수있는 AI 봇이 있습니다 . 지금  자율 주행 차를 운전하는 AI를 감독하기 위해 인간 운전자를 고용 할 수있어 한 번에 며칠 동안 도로에있을 필요가없는 더 나은, 더 사교적 인 근무 시간을 제공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그들은 항상 그럴까요? 아마 아닐 것입니다. 아마존 창고에서 물건을 집는 것과 잠재적으로 언젠가는 고객의 문을 통해 패키지를 배달하는 경우에도 마찬가지입니다. 그러나 이러한 낮게 매달린 과일 중 일부가 뽑히면 인간은 기계가 아직 할 수없는 높은 매달린 과일을 따를 수 있습니다. 자동화만으로는 일부 사람들이 두려워하는 것처럼 일자리를 훔칠 수 없습니다. 사물을 보는 단순한 방식이 제안하는 것보다 훨씬 더 복잡한 풍경입니다. 그것은 일부 직업을 지배 할뿐만 아니라 새로운 형태의 고용을 안내 할 것입니다. 그 중 대부분은이 새로운 기술 인프라를 개발, 유지 또는 작업하는 것과 관련이 있습니다 (전부는 아니지만). 기술 대기업의 채용과 ATM에 대한 Autor의 연구에서 알 수 있듯이 기술에 투자하는 기업은 인간 근로자에게 반드시 나쁘다는 생각은 잊혀진 결론이 아닙니다. 

기술이 할 수 있고 아마도 할 수있는 것은 사회 동향을 악화시키는 것입니다. 약 40 년 전, 많은 미국 근로자들은 임금 인상과 생산성 증가의 궤적에서 차이를 경험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지적했듯이 기술은 중산층을 비우는 데 도움이 될 것이며, 일부는 수입과 일자리의 질을 모두 높이고 다른 사람들에게는 일을 더 어렵게 만듭니다. 또한 참여자들이 지속적으로 재교육과 기술을 향상시키고 부분적으로는 기술 대체 물결의 오른쪽에 머물러있는 사회를 의미 할 것입니다. 그러나이 그림에는 때때로 제시되는 것보다 훨씬 더 많은 뉘앙스가 있습니다.

The future of employment

The big question is what this will all mean for human employment going forward. As artificial intelligence gets smarter, more tasks that currently require humans can be automated. There are A.I. bots able to perform certain tasks once deemed worthy of a high social capital job like a lawyer. Right now, human drivers can be hired to oversee the A.I. driving autonomous vehicles, thereby providing those people better, more sociable working hours during which they don’t have to be on the road for days at a time.

But will they always? Probably not. The same goes for picking objects in Amazon warehouses and, potentially one day, delivering the packages through customer’s doors. However, as some of these low-hanging fruits are plucked, humans will be able to take on the higher-hanging ones that machines are not yet capable of.

Automation alone isn’t going to steal jobs like some people fear. It’s a far more complex landscape than that simple way of looking at things suggests. It will dominate some jobs, but also usher in new forms of employment, much of it (although not all) related to developing, maintaining, or working with this new technological infrastructure. As shown by tech giants’ hiring sprees, and Autor’s research into ATMs, the idea that companies investing in tech is necessarily bad for human workers isn’t a foregone conclusion.

What technology may — and probably will — do is to exacerbate(더욱악화시키다) societal trends. Around four decades ago, many U.S. workers experienced a divergence on the trajectory of wage increases and productivity growth. Technology will, as many have pointed out, likely help to hollow out the middle classes, pushing some upwards in both earnings and quality of jobs, while making things tougher for others. It will also mean a society in which participants are constantly retraining and upskilling, partly to stay on the right side of the technological replacement wave. But there is far more nuance to this picture than is sometimes presented.


The future of work is hybrid and remote

And the most agile employers will be able to attract the best staff, Dice report says. Apple, take note. 


AI가 일과 삶의 미래에 어떤 영향을 미칠까요?

| 2021 년 5 월 25 일

컴퓨터와 기술의 발전과 초고속 인터넷에 쉽게 액세스 할 수있게됨에 따라 하늘이 한계입니다. 인터넷은 모든 최신 시스템의 연료이며 TWC 인터넷 과 같은 제공 업체와 함께  놀라 울 정도로 저렴한 비용으로 가장 매력적인 인터넷 속도를 제공합니다. 우리는 끝이없는 가능성의 발전하는 세계에 액세스 할 수 있다는 확신을 가질 수 있습니다. 그중 AI와 기계 학습입니다! AI는  (가)  가장 화제가 요즘 기술의 세계 동향. 모든 사람들은 AI와 머신 러닝에 대해 더 많이 아는 데 관심이있는 것 같습니다. 이러한 기술은 모든 적절한 이유로 게임 체인저이기 때문입니다. 이것이 AI가 직업과 전문성에 대해 가장 요구되는 영역이 될 것으로 예상되고 다른 상업 분야도 가려 질 것으로 예상되는 이유입니다. 이 용어의 소리는 그 자체로 매우 과학적이며 공상 과학 영화에서 보는 것처럼 로봇이 세계를 장악하고 모든 부문을 지배한다는 비전을 제공합니다. 새로운 분야이기 때문에 AI가 우리 삶의 일부가 될 정도와 AI 통합을 통한 작업의 미래가 어떻게 될지 정확히 예측할 수 없습니다. 사실 AI와 기계 학습은 이미 우리 주변의 모든 것, 특히 작업과 관련하여 일부가되기 시작했습니다. 온라인 데이트 앱, 온라인 쇼핑, 온라인 검색 또는 비즈니스의 다양한 측면 등 AI는 모든 곳에서 마법을 발휘하기 시작했습니다. 그래서 여기서 우리는 AI와 머신 러닝을 도입하여 미래에 일과 삶이 어떻게 보일지에 대한 가장 실용적인 묘사를하고 있습니다. 뛰어!

AI와 미래 직업

AI를 사용하면 인력이 기계로 대체되어 일자리가 부족해질 것이라는 두려움이 생깁니다. 항상 새로운 기술이 취업 시장에 큰 영향을 미칠 수 있다고 생각되므로 AI는 여러 직업에 큰 영향을 미칠 것으로 가정합니다. 사무직이나 의료 분야를 제외하고 일상적인 서비스 작업이 사라지고 AI와 기계에 의해 인수 될 수 있습니다. 인간에 비해 기계는 더 짧은 시간에 더 많은 작업을 더 효율적으로 수행 할 수 있습니다. 이것이 우리가 일부 인간 일자리가 감소하는 반면 다른 일자리는 더 높은 성장률을 보이는 이유입니다. 성격의 특정 변화를 경험할 직업도있을 것입니다. 특정 작업 활동의 자동화는 비즈니스에 특정 이점을 가져다 줄뿐만 아니라 다른 작업 범주에서 중대한 혼란을 야기합니다.

더 나은 비즈니스 기회

AI와 자동화는 비즈니스에 더 큰 가치를 창출하고 경제 성장에 기여하도록 설정되었습니다. AI의 발전으로 더 빠르고 더 나은 분류, 근사치, 제품 추천은 물론 사기 행위 나 거래 등을 정확히 파악할 수있었습니다. 따라서 AI 기술은 경제 발전과 생산에 기여할 엄청난 잠재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사실 AI는 거의 모든 비즈니스와 부문에서 새로운 표준을 꿰뚫고 설정하고 있으며 더 이상 기술 산업에만 국한되지 않습니다. 

AI 및 사이버 보안

사이버 보안은 대부분의 기업과 조직에서 주요 관심 분야입니다. 최근 사이버 범죄의 급증과 끊임없이 변화하는 해킹 기술은 사이버 세계에 심각한 위협을 가해 재택 근무자들에게 주요 데이터 나 금전적 손실을 초래합니다. 따라서 사이버 보안은 AI가 의심스러운 활동이나 사기 시도를 식별하고 예측하는 역할을 수행하는 또 다른 영역입니다. AI와 자동화는 많은 양의 데이터를 보호하고 처리 할 수있어 더 나은 사이버 보안을 제공합니다.

AI 및 전자 상거래

AI는 전자 상거래의 미래를 형성하는 데 초점을 맞출 것입니다. 사용자 기대, 디지털 마케팅, 제품 배포 또는 고객 경험 등 AI는 광범위한 챗봇 사용 및 구매자 개인화 등을 통해 전자 상거래를 새로운 수준의 발전으로 이끌 것입니다.

AI 및 의료

구글과 같은 기술 거물들은 이미 의료 부문과 협력하여 사용자 데이터를 처리 할 수있는 프로그램과 소프트웨어를 만들고 AI 도구의 도움을 받아 사람들의 질병의 잠재적 위험과 증상을 더 잘 식별 할 수 있습니다. AI는 진단에만 국한 될뿐만 아니라 의사와 환자 간의 상호 작용 개선, 수술 정확도 향상, 환자 치료 개선 및 사망률 감소 가능성 측면에서 그 사용 범위를 넘어 설 것입니다.

결론

AI, 자동화 및 기계 학습을 통해 미래의 일과 삶은 더 큰 발전과 효율성 향상을 보게 될 것입니다. AI는 기업이 과제를 더 쉽게 식별하고 더 나은 방식으로 처리 할 수 ​​있도록합니다. 채용 프로세스와 사이버 보안이 크게 개선 될 것입니다. AI는 인간의 일상적인 일자리를 제거하고 특정 분야에서 더 많은 일자리를 창출하며 인간이 더 창의적인 일에 집중할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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