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ing

디지털 야립

by 링마이벨 2020. 9. 16.
반응형

드디어 야립에도 AI 인공두뇌가 들어오는 구나! 그러면 교통량에 따라서 날씨에 따라서 오늘 사회적 이슈에 따라서 자기가 광고를 특별화 광고를 하는 것인가? 참으로 좋은 시대가 돼었구나! 이제는 

광고가 사람을 좇는 시대다. 고객의 웹 사용 기록을 기반으로 한 인터넷 타깃 광고를 넘어 이제는 옥외광고도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되면서 개인 맞춤형 타깃 광고가 가능해질 전망이다. 점점 더 무서워 지는구나! 광고가 이제는 지가 알아서 어떤 광고를 해야할지를 결정한다니 참으로 대단한 일이로다. 11번가 브랜드커뮤니케이션팀의 양두도·김은정 매니저와 광고 대행을 담당한 SM C&C의 현재호 플래너를 만났다. 

차량을 인식해서 택배기사님에 대한 수고 광고를 한다. 일단은 11번가 진행하지만 목적에 맞게 어떤 광고도 변화시킬 수 있는 것이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