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ing

건강보조식품

by 링마이벨 2020. 9. 13.
반응형

건강보조식품이 우리에게 필요한 이유는 무엇인가? 건강이 아마도 가장 중요한 시기가 도래했다. CORONA-19의 등장과 더불어 우리는 겪어보지 못한 일들을 겪고 있다. 

4조 6천억원이라 시장의 SIZE는 네이버의 2019년 전체 매출액 규모이고 여기서 영업이익이 1조 1792억원이라고 하니 참으로 엄청난 금액이네 그려! 코로나의 도래로 말미암아 자가건강에 대한 예방이나 면역을 증가시키는 여러가지 방법에 대해서 적극적인 방어를 하고 있는 상황이다. 운동에 대한 투자가 적극적이고 면역을 증가시키는 방법들에 대해서 적극적으로 준비하고 있는 중이다. 

고령인구 증가도 한몫하고 있다. 우리의 고령인구 증가세는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는 상황이다. 2030년 65세이상 인구 구성비가 25%에 육박하고 노령화지수 259%에 이른다. 

거의 모든 구매를 온라인 쇼핑몰에서 한다고 봐도 과언이 아니네! 채널별로 보면 온라인 구매가 68%에 육박하니 말이다. 네이버쇼핑과 쿠팡이 다음인것은 쿠팡인 배송속도에 있어서 갑이기 때문은 것으로 판단된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