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논다

by 링마이벨 2019. 12. 20.
반응형

시간이 빨리간다. 일체감 동일화 되어간다는 것이다. synchronize 놀이를 통해 가는 거시다. play 우리는 놀이를 통해 무언가를 달성해간다. 나는 삶을 놀아 본적이 없다. 크게 유희를 통해 무언가를 얻는다는 것을 부정적으로 판단하는 사람중에 하나다. 고로 나는 농부출신이라고 그러한 것인지 모르지만 나는 어떤것도 이해할 수 없다. 오로시 놀이에 집중해 본적이 있는가? 그것은 아무것도 아닌 것이다. 놀이는 삶과 문화의 일반적인 지류형태가 아닌 놀이는 놀이이자 문화자체인것이다. 놀이는 문화의 한 형태를 가지고 있다. 어떻게 놀것인가? 어떻게 우리는 놀아야 하는가? 놀이는 아무것도 아닌 것이다. 노는애 한때 놀았냐?는 얼마나 멋진 말인가? 나는 놀아보지도 학문을 연구해 보지도 않는 그러저렇게 보낸듯하다. 진짜 논다는 것은 무엇인가? 시간을 죽인다는 것고 논다는 것은 아닐듯 하다. creative하게 다가가야 할 것으로 보인다. 나는 그 어떤 것도 할 수 없다는 것이다. 논다는것에 많은 생각을 해본적이 있는가? 그렇지 않다는 것이다. 놀아보지 않았다는 것이다. 한번도 진정으로 놀아보지 못한것이다. 나는 내려다본다는 것은 중요한 것이라고 생각한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