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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감(공감)

by 링마이벨 2020. 6. 1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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플랫폼, 광고 및 이러한 광고를 피할 수있는 방법이 많아짐에 따라 소비자의 관심이 분열되어 마케팅 담당자는 집중할 수없는 드문 순간을 찾아야했습니다. 그러나 마케팅 담당자가 미디어가 사람들에게 가장 중요한 것을 식별하려고 할 때 이러한 사례를 찾기가 점점 어려워졌습니다. 이제 의미있는 미디어를위한 순간이 다가 왔습니다. 전염병에서 항의에 이르기까지 사람들은 미디어를 산만하게하는 것이 아니라 집 밖 세계의 생명선이자 문화를 변화시키는 대화에 참여할 수있는 수단으로 전환했습니다. 마케팅 담당자로서 우리는 도전에 직면해야합니다. 우리는 어떻게이 미분화 된 관심을 가장 의미있는 방법으로 활용할 수 있습니까?

Covid-19 및 미디어 소비

먼저 소비가 어떻게 변했는지 이해해야합니다. 최근 Havas Media 조사에 따르면 소비자의 93 %가 미디어가 Covid-19 이전보다 미디어에 더 의미가 있다고 응답했습니다. 마찬가지로, 지역 방송국의 무역 단체 인 TVB는 5 명의 미국인 중 4 명이  대유행과 관련된 지역화 된 정보를 더 많이 제공하기 때문에 전국적으로 지역 TV 뉴스를 신뢰 한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 어린이와 성인 모두 탈출과주의를 요하는 닐슨에 따르면 비디오 게임에 소요되는 시간이 45 % 증가했습니다 . Netflix는 3 월 한 주 동안 유료 구독이 32 % 증가했다고보고했습니다. 한편, 케이블 뉴스는 사람들이 최신 업데이트를 듣고 진행중인 위기와 정치적 혼란에 대한 답변을 얻기 위해 특히 주간 시간대에 시청률이 급상승했습니다. 누가 주정부 (Cuomo 주지사)의 매일 브리핑이 TV를 꼭보아야한다고 생각하거나 부모가 TikTok 밴드 왜건을 그렇게 쉽고 열성적으로 뛸 것이라고 생각 했습니까? 아니면 그 뉴스가 더욱 시급하고 중요해지기 시작하고 소셜 미디어가 진정으로 영향력있는 운동이 만들어지는 장소가 되었습니까?

앞으로 나아가는 길은 공감으로 시작됩니다

우리의 삶을 묘사하고 소비자와 의사 소통하며 선의의 관심을 이용하는 방법을 개선하는 것에 대해 듣고 배우고 대화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행동 데이터에 공감을 표현하면 내담과 내일을 도울 수있는 방법으로 고객을 도울 수 있고 결정을 내릴 수 있습니다. 지금은 사람들이 몇 가지 범주를 벗어나서 많은 구매를하지 않을 수도 있지만 회사가하는 일에주의를 기울이고 있습니다. 불확실한 순간에 브랜드는 의미있는 미디어 경험을 창출하고이 위기에 대처하고 앞으로 나아갈 길을 탐색하는 데 도움이되는 방식으로 나타날 수 있습니다. 

MZ세대를 중심으로 이용자 규모 증가예상, 마케팅 채널로 활용 기대 

우리는 왜 과거로 돌아가고 싶어할까? 과거로 돌아가고 싶은 욕망은 어디에 근거할까? 지금과 그리 다르지 않을 듯 하다. 향수는 동경을 닮고 동경은 그리움이라는 것으로 표현된다. 왜 그리워할까? 단순회귀가 아니고 아마도 옜것에 대한 애정과 옜것에 대한 설레임이 표현되어 있는 것이다. 그러한 설레임은 아마도 가장 중요한 순간에 큰 추진력을 가져갈 수 있기때문이라고 생각한다. 

 뭐하나 새로운 것이 없는데 이 비쥬얼을 보기만 해도 마음이 편해 지는 것 같다. 왜냐하면 삼강하드 포장지는 유달리 촌스럽지만 그때는 그런대로 시대상을 반영한 것이다. 적당한 시대상을 반영하기도 하지만 사실 어느것 하나 빼도 모자랄것 없다는 것이다. 

 

 

 

 

세상을 이해하는 하나의 방식인 것이다. 만약 이것을 찾는다면 그것은 어쨌거나 커다란 도움이 돼지 아니할 수 없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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