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ing

Something new

by 링마이벨 2021. 11. 26.
반응형

COVID-19의 확산을 방지하기 위해 새로운 사회적 제한이 부과됨에 따라 사람들이 오락과 교제를 위해 다시 TV 화면을 보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 아마도 우울한 날이 지속된 것이 때문에 길고 심각한 영화보다는 편안함과 친숙함을 줄 수 있은 드라마로 아마도 장식을 하게 될 것이다. 아마도 코로나로 인해 전체적인 시청량이 증가했을 것이고 디지털media가 성장에 있어야 기록할 만한 흔적들을 보게 되었고 그 흔적들 위주로 전체적인 플랫폼과 컨텐츠 두개다 양적 질적으로 많은 성장을 했다는 것이다.  LOCKDOWN의 결과로 미디어들에 어떤 영향력 들이 나타났을까? 

1. 공중파의 시청율이 상승했을까?  CABLE or Digital의 광고비가 상승했을까?

2. Contents의 변화흐름이 있었을까? 길로 지리한 Contents에서 재밌고 잛고 예능에 심각함에서 즐겁고 유쾌함 쪽으로 많이 이동하지 않았을까? 뉴스의 자연스런 소비도 눈에 띄는 정도였을것 같고...

3.  코로나바이러스는 사람들이 TV를 보는 이유를 근본적으로 바꿨습니다. 주의를 산만하게 하고 긴장을 푸는 것과 관련된 경우가 많았던 반면 , 우리가 이야기를 나눈 사람들은 불안에 가득 차 있었고 COVID-19의 스트레스  풀기 위해 TV로 눈을 돌렸습니다 . 텔레비전은 전염병의 걱정스러운 현실에서 탈출할 수 있는 친숙하고 "안전한" 콘텐츠를 찾는 사람들에게 폐쇄 기간 동안 안식처를 제공했습니다. 그들은 이전보다 훨씬 더 교제를 중요하게 여기고 집에서 다른 가족 구성원과 정기적으로 시청했습니다. TV는 가정 내에서 그리고 소셜 미디어에서 다른 사람들과의 연결 감각을 허용하는 화두가 되었습니다. 온라인 스트리밍 서비스는 특히 모든 사람이 즐길 수 있는 콘텐츠가 있는 안전한 공간으로 간주되는 이러한 요구를 충족하는 데 효과적이었습니다.  이 문제는 잠금 기간 동안 온라인 스트리밍 서비스에 대한 참여가 증가함에 따라 증폭되었으며, 모든 연령대의 시청자가 사용이 크게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이전에 Netflix 및 YouTube와 같은 기능만 사용하던 참가자들이 갑자기 이러한 기능이 필수적이라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스트리밍 프로그래밍을 한 번도 본 적이 없는 다른 사람들은 종종 자녀에 의해 새로운 자료를 소개받았습니다. 자녀는 자신의 계정에 로그인하여 스트리밍 작동 방식에 대한 집중 과정을 제공했습니다. 이전에 텔레비전에 전혀 관심이 없었던 한 54세 여성은 모두가 즐기고 토론할 수 있는 콘텐츠를 찾는 성인 자녀에 의해 Netflix에서 제공되는 풍부한 볼리우드 콘텐츠를 소개받았습니다. 또한 이전에는 파트너에게 의존하여 콘텐츠를 찾는 데 익숙해진 참가자도 있었고 현재 온라인에서 새롭고 흥미로운 콘텐츠를 탐색하고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